지니어트 로고

혈당기록 5기2일차

6월15인

08시 아침공복 

어제 아점으로 토스트를 

저녁은 제육볶음 과식ㆍ누가바 한개

잘유지되고있다

혈당기록 5기2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혈당 기록 너무 잘하셨네요
    혈당 꾸준하게 관리해 주세요
  • 파인더홀
    홧팅입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