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양배추

아침 저녁으로에 양배추먹고살빼기운동

지니5190357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190357

양배추 즙

양배추즙 마셨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양배추 즙

가지볶음

오늘은 가지볶음을 해봤어요 가지를 적당한크기로 썰어서 소금에 약간 절입니다 30분이상 절인후 부드러위지면 마늘 홍고추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간장으로 간하고  살짝만볶아서 식감을 살렸어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가지볶음

아침 마늘볶음밥

마늘 칼날로 다져 올리브오일에 살짝볶다가 파좀 넣어 파기름 살짝 만들고 소금 간하고 찬밥 넣어 볶다가 참치액 살짝 두르고 볶아냄~~ 아드님 아침밥 준비하고 제 점심 도시락은 리코타치즈샐러드+수비드닭안심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침 마늘볶음밥

우엉채 볶음

반찬 우엉채 볶음 했어요 잘 먹어서 좋네요네 😄 😁 마늘과버섯도 같이 넣고 볶음 

한디할까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디할까

우엉채 볶음

9/2 식단일기

어제 너무 피곤해서 못올리고 그냥 잠들었네여;; 아침엔 닭가슴살, 샐러드, 직접 구운 빵데께쥬(브라질 치즈빵) 로 먹었어여~~ 점심겸 저녁은 병아리콩 넣은 잡곡밥이랑 참치쌈장, 양배추쌈~~ 맛있게 먹었네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9/2 식단일기

치즈김치볶음밥

치즈만 있으면... 업그레이드죠~~ 김치볶음밥에 치즈 올려서 주면 한그릇 뚝딱.. 반찬 특별히 없어도 김치는 만능인거 같아요 학원가기전 한그릇 먹고 바람과 함께 사라졌네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치즈김치볶음밥

탄수화물 적은 '이런 채소' 먹어라...혈당 걱정 없고 살도 빼고!

혈당 수치 조절에 도움되면서 영양은 풍부한 식품들이라고 하네요. 혈당 다이어트 중이라 메모해둬야겠어요ㅎ △ 콜리플라워 콜리플라워는 탄수화물 함량이 낮은 대표적 채소다. 칼로리와 탄수화물은 낮으면서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다. 콜리플라워 한 컵은 약 27칼로리이면서 탄수화물 함량은 5g, 섬유질은 2g 정도를 제공한다. 또한, 비타민 C도 51mg 가량 들어있어 하루 적정 섭취량의 절반 가까이 섭취할 수 있다. △ 브로콜리 역시 십자화과 채소인 브로콜리 또한 탄수화물 함량은 낮으면서 영양소가 풍부하다. 브로콜리 한 컵에는 약 30칼로리에 탄수화물이 5g, 섬유질 2g 정도 들어있다. 그 외에 엽산, 칼륨, 비타민 C 등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하다.   △ 아스파라거스 봄철에 즐겨먹는 아스파라거스 한 컵에는 약 27칼로리, 탄수화물 5g, 섬유질 3g 가량이 들어있다. 또한 혈액응고에 필수인 비타민 K와 DNA 합성에 필요한 엽산도 풍부하다. 아스파라거스는 보통 찌거나 구워서 먹지만, 샐러드 등에 생 아스파라거스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더할 수도 있다. △ 보라색 양배추 보라색 양배추도 영양소가 풍부한 저탄수화물, 고섬유질 채소다. 보라색 양배추에는 신경퇴행성 질환이나 심혈관 질환과 같이 산화 스트레스와 관련된 질병 예방과 관련이 있는 안토시아닌이라는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다. 한 컵에 약 7g의 탄수화물과 2g의 섬유질을 제공하며, 비타민 C와 K도 풍부하다. △ 가지 풍미와 식감이 좋아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는 가지는 여러 양념과 잘 어울리며 구이나 볶음으로 먹으면 맛이 좋다. 가지 한 컵에는 탄수화물 5g과 2g이 넘는 섬유질이 들어있다. 또한 항산화성분과 필수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 케일 케일은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낮고 섬유질은 높은 채소다. 익힌 케일 한 컵에 들어있는 탄수화물은 6g, 섬유질은 6g정도다. 비타민 A와 C, 칼슘도 풍부하다. 샐러드에 넣어 생으로 먹어도 좋고 익혀 먹어도 좋다. △ 피망 녹색,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등 다양한 색의 피망 또한 건강에 다양한 이점을 준다. 산화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성분도 풍부하다. 작게 자른 붉은 피망 한 컵은 탄수화물 9g, 섬유질 3g을 제공하며 비타민 A와 C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 버섯 버섯 한 컵으로 탄수화물 2g, 섬유질 1g 가량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버섯은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이 있어 꾸준히 섭취할 경우 혈당, 콜레스테롤, 혈압, 허리둘레 등 대사 지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지해미 pcraemi@kormedi.com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탄수화물 적은 '이런 채소' 먹어라...혈당 걱정 없고 살도 빼고!

공복에 양배추 즙

양배추 즙을 아침마다 먹고 있어요 위 코팅을 해준다고 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공복에 양배추 즙

볶음밥

점심에 쭈꾸미 볶음 먹고 나서 양념에 치즈 추가해서 볶음밥 해 먹었어요. 남편이 볶음밥을 잘 하는데 식당에서 먹는 맛이랑 비슷 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볶음밥

김치제육볶음밥

김치넣고 어제 남은 제육볶음 넣어 밥볶아 먹어요 밥을 먹어야 힘나지요 빨래하고 건조하고 개켜야하니 먹어야지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김치제육볶음밥

쭈꾸미볶음

점심에 밀 키트 쭈꾸미 볶음 해 먹었어요. 여기에 콩나물이랑 대패삼겹살 추가해서 먹었니. 사먹는 거 만큼 맛있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쭈꾸미볶음

9월1일 다이어트일기 아침 식단 양배추 샐러드

김치찌개 두부 많이 넣고요 양배추 샐러드와 먹어요 소금간 후에 들기름 들깨 가루 버무려 먹습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9월1일 다이어트일기 아침 식단 양배추 샐러드

8/31일 혈당일기10기8일차

취침전:106 저녁식단:족발,양배추샐러드. 떡만두국 .김치.칼국수,볶음밥 피곤하게 돌아다녀서 식사량에 비해 혈당은 정상수치이다. 많이걷길잘했다.

숲마을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마을

8/31일 혈당일기10기8일차

제육볶음했어요

제육볶음에 밥 먹었어요 한돈 앞다리살로 해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아들이 밥먹고 설거지해주네요 밥은 반공기 먹었어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행복한 밤 되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제육볶음했어요

고추장 제육볶음 😍

삼겹살은 구워먹고 제육볶음은 앞다리살 기름기 없는 부위로 사서 양념 만들어 1시간 재워두고 볶았어요. 고기가 얇아서 먹기 좋았어용 파랑 양파 넣었다고 딸이 울상이였지만...  깻잎 있었으면 깻잎도 넣었을텐데 오늘은 없어서 못 넣었네요 ㅋㅋㅋㅋ 맥주 한캔 먹을까말까 하다가... 오늘은 잘 넘겼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고추장 제육볶음 😍

8월 31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카레와 양배추 요리

양배추 깍뚝 썰기 후 씻은 후 물기 있게 소금에 절였다가 후추 들기름  들깨가루 넣어 비벼요 다이어트 요리네요 인기 레시피라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8월 31일 다이어트 일기 식단 카레와 양배추 요리

아침식사

찐계란 양배추 샐러드 🥗 아몬드   들기름김치볶음 멸치양파볶음  감자채 볶음이네요  양배추를 아침에 먹으면서 속이 편해져서 좋아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저녁식사 🥓만능대패와 양배추 구이

저녁식사 🥓만능대패와 양배추 구이 만능 대패 굽고 양배추와 김치도 구웠어요. 밥 대신 데친 두부랑 구운 김치 양배추 대패삼겹 이렇게 식사 했어요 고기랑 양배추 같이 구워 먹기도 좋아요 양배추를 가까이 자주 먹고 있습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저녁식사 🥓만능대패와 양배추 구이

아침식사

찐계란 양배추 멸치양파볶음 김치들기를볶음 감자채 귀리.병아리콩 잡곡밥 👂 🥔  수제 요거트랑 아몬드 블루베리로  든든히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식사

8월29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2024. 08.29 혈당 측정 시간 : 11:18 내용 : 기상 5분(공복)or식후 2시간후 볶음밥 두부 고등어,강정3 양배추.견과류.올리브오일 초코파이.델로스 커피 식후 2시간후 측정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98(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97(공.기상5분) 8기 99(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0 (공.기상5분) 97 (공.기상5분) 101 (공.기상5분) 98 (공.기상5분) 94 (공.기상5분) 9기 109(공.기상5분) 103(공.기상5분) 105(공.기상5분) 106(공.기상5분) 111(공.기상60분) 103(공.기상5분) 101 (공.기상60분) 10기 118(공.기상5분) 126(공.기상5분) 100(공.기상5분) 133(식후2시간후) 151 (식후2시간후) 114 (식후2시간후) 107(식후2시간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8월29일 혈당일기 10기 7일차

울딸의 못말리는 불닭볶음면 🤣

아까 제가 오늘 퇴근이 늦어서 먼저 밥먹으라 했더니 불닭볶음면 먹는다 하더라구용~ 아놔 ㅋㅋㅋㅋㅋ근디 울딸이 끓인 불닭볶음면 좀 보고가셔요🤣🤣 물 빼는걸 못해서 한강이네요 그래도 덜맵다고 딸래미 좋아하네요ㅡㅡ 집와보니 다먹었네요;; 초4딸 무지잘먹죠??ㅋ;;;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울딸의 못말리는 불닭볶음면 🤣

🎃 오전에 건강한 식사 재료 준비

🎃 오전에 건강한 식사 재료 준비 양배추 반통 분리해서 식초물에 담궈 씻어 볶음용 찜용 샐러드용 분리해서 준비했어요. 그리고 국내산 단호박도 한통 쪄서 속 파내고 썰어 줬어요. 아침 저녁 식사할때 금방 만들어 먹기 좋게 준비했지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오전에 건강한 식사 재료 준비

공복에 양배추즙

하루를 양배추즙으로 시작해요 위를 코팅해서 보호해 준다고 해요 맛도 괜찮네요 이따가 양배추 통으로 사서 요리도 하려고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공복에 양배추즙

저녁에 참치두부조림^^

오늘 저녁에 참치두부조림으로 한끼 해결했어요. 조금더 조렸으면 더 맛났을거 같아요. 7분만 하라는걸 10분 했는데... 두부 속까지 깊은맛은 아직이더라구요. 그래도 맛나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저녁에  참치두부조림^^

닭양쌈 (닭가슴살 양배추쌈) 추천해요

닭가슴살과 양배추쌈을 줄여서  닭양쌈이라고 해요. 양배추쌈안에 닭가슴살이 들어있어서 뻣뻣하지 않고  촉촉하게 닭가슴살을 섭취할수 있어요. 다이어트할때 양배추도 너무 좋잖아요.^^ 그래서 정말 좋은아이템인것같아요 조리방법도 간단해서 쪄서먹거나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되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닭양쌈 (닭가슴살 양배추쌈) 추천해요

점심은 김치볶음밥 😍

오늘 점심은 김치찌개 남은거 넣은 김치볶음밥 입니다 ㅎㅎㅎㅎ 저는 살짝 눌은걸 좋아해서 누룽지만들듯이 했어용 ^^ 웬지 고깃집에서 먹는 볶은밥 느낌도 납니당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김치볶음밥 😍

점심 잡채볶음밥

냉동실에 있던잡채로 잡채볶음밥 먹었어요 모두 맛점하세요 ^^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점심 잡채볶음밥

계란볶음밥^^

아침에 간단하게 계란볶음밥 했네요~~ 간장이랑 굴소스 약간 넣으니  아주 맛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계란볶음밥^^

samlip 그릭슈바인 직화구이 닭가슴살 추천( 열무비빔국수+닭꼬치로 변신!!!)

그린슈바인직화구이 닭가슴살(블랙페퍼) 변신합니다.!!!!! 자그만치 100g이 2가지의 음식으로 재탄생합니다. 1️⃣ 닭가슴살 열무비빔국수  2️⃣ 닭꼬치 강추입니다.!!! 피페르니그룸이라는 식물의 열매가 아직 녹색을 띠고 있을 때 수확하고 발효한 후 건조시키는 방식으로 흑후추를 만듭니다. 건조하면서 후추 열매가 서서히 어두워집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용하는 후추 향신료의 원형입니다. 흑후추(검은 후추, 검은 페퍼)의 학명은 피페르니그룸(Pipernigrum)입니다. 영어로 부를 때는 블랙 페퍼(black pepper) 또는 일반 페퍼(pepr)라고도 합니다. 향산화작용. 면연력강화, 위건강개선, 혈관개선, 향염효과등등 [출처] 너무 좋아하는 후추, 블랙페퍼 효능과 부작용은 무엇?| 닭가슴살에 후추보이시죠~ 닭가슴살에 특이한 비릿한 냄새는 블랙페퍼가 싹 ~~~~ 잡아주는 아주 말끔한 맛이죠. 총중량은 1덩이 : 100g 이며, 총 칼로리는 105kcal 단백질 23g함유되어 있어 , 달걀 3개분이라고하네요   많은 야채를 필요없어요 .  본인이 좋아하는 야채면 모두 OK  전 야채를 좋아해서, 냉털로 있는 야채를 사용했어요  빨간피망, 가지, 오이 (가지와 오이는  부모님 농사로 냉장고에 가득입니다. ㅋㅋㅋ )    닭가슴살에 가운데 통통 부위는 잘라서 닭꼬치용으로 ,  가장자리에 있는 닭가슴살은 잘게 잘려줘서, 열무에 고명으로 넣을겁니다  닭꼬치는 이쑤시개를 이용해서 하나씩 꽂아서 그릴팬에 누워 줘요  김치국물은 항상 모야두어요. 이렇게 열무김치 국수나, 김치찌개, 김치 볶음밥을 할때로 유용하게 쓰이죠  열무김치는 송송썰어두고, 국수도 잘 삶아줘요  (국수는 기본 1인분 500원 동전인데 , 고명이 워나많아서 2/3이정도만 삶아주세요)  국수의 양이 절대 적지 않아요   중요한 김치국물 양념을 해야죠 (숟가락기준)  알룰로스 1, 전복간장 1/2, 참치액젖1/2, 참기름+들기름 야채는 아끼지말고 국수를 넣고, 위에 열무김치를 올린다음 빙빙 둘러 주세요 ~~ 깨소금 잊지시면 안되요 ~ 닭가슴살 1팩 100g (105kcal) 으로 맛난 요리. 닭꼬치요??   닭이 구워지니까 그냥 먹는것 보다 훨씬 맛이 좋네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samlip 그릭슈바인 직화구이 닭가슴살 추천( 열무비빔국수+닭꼬치로 변신!!!)

소세지 야채볶음을

오늘은 남편이 소세지 야채볶음을 해 주어서 행복한 저녁시간입니다. 더깊은 풍미가 느껴지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소세지 야채볶음을

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떡볶이)

100g 빠져서 거의 유지이죠~  오늘 아침엔 쉽게 일어나지지가 않았답니다. 계속 게으름 피우고 누워있다가 일어나서도 캐시홈트 하나밖에 못하고 비 온다고 그래서 얼른 라떼랑 나갔지만 나가자마자 비가 와서 정말 금방 10분만에 들어왔죠.  그리고 나서 샐러드 챙겨 먹기 시작했네요. 어제 산 야채믹스가 씻었는데도 냄새가 나서 보통 2~3번 나눠 먹는데 한 통을 다 쓰고 상한 애들은 많이 버렸고요. 이번에 잘못 산 거 같애요. 좀 더 세심히 보고 사야할 거 같애요.  접시에 깨끗이 씻은 야채믹스 깔고 당근 브로콜린 아삭이 고추 넣고 양배추라페 담은 다음에 수박 사과 방울토마토 자두 올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 치즈 뿌린 다음에 오리엔탈드레싱으로 마무리 했네요. 근데 먹을 때도 야채에서 쪼끔씩 냄새가 났어요. 오리엔탈 드레싱까지 뿌린 건데 냄새는 다 잡아지지가 않았죠~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 어제 동생이 엽떡시키고 남은 게 있어서 그중에 떡 2개랑 어묵 5개 정도를 물 많이 넣고 좀 팔팔 끓여서 반찬으로 냈어요. 떡볶이가 좀 먹고 싶더라구요. 잡곡밥 반그릇에 파절이 파김치 깻잎김치 감자볶음도 먹었네요. 이것만 먹고 끝냈으면 정말 좋았는데 오늘도 이거 먹고 견과류 통에 손댔답니다. 요즘 견과류를 갓닉으로 많이 먹고 있어요. 이렇게 몸이 힘들 수록 더 간식이 땡길까요?🤣 거의 8시에 라떼랑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저 사진 찍을 때까지는 비가 안왔는데 그리고 금방 한 두 방씩 내리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떡볶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