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학원 마치고 온 딸에게 닭가슴살 볶음밥
학원 수업이 늦게 마치니 얼마나 배고플까요.. 항상 학원 가기전에 먹을꺼 챙겨주면서 배고프니까 쉬는시간에 편의점에서 뭘 사먹어라고 신신당부하는데.. 꼭 입맛 없다고 해놓고 집에 오면 뭐 먹을꺼 없냐고 묻네요 설거지거리 나오는거 싫어하는데... 그래도 또 냉장고 뒤지면 먹을꺼 나오지요 ㅎ 오늘은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볶음밥 제껀데 ㅎ 하나 주니까 맛있게 먹네요 😊 잘 먹으니 예쁘지만.. 늦게 먹지말고.. 일찍 배불리 먹기를 바란다는 잔소리와 함께 ㅋㅋ
우리화이팅
저당 소스로 추천하는 비비드 키친 소스 시리즈
저는 사실 치킨 같은 거 먹을 때도 소스파 거든요 . 양념치킨보다 후라이드 치킨을 양념 소스에 찍어 먹는 걸 더 좋아하는 사람ㅎㅎ 그런데 소스가 정말 당이 많이 들어 있는 걸 아시죠ㅠㅠ 그래서 다이어트하거나 혈당 관리를 할 때 소스가 제일 고민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제세 강 같은 비비드 키친 ! 다이어터 나 당뇨 있으신 분들에게 유명 하더라고요.제일 좋은 점은 일단 맛이 굉장히 다양해요 .기본적인 케찹 이나 마요네즈뿐만 아니라 각종 모든 맛의 소스가 있는 것 같아요 제가 특히 추천하는건 요 두가지. 평소에도 좀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ㅎㅎ 이 마라소스는 단백질 챙겨 먹을 때 좋습니다. 빡빡한 닭가슴살 여기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지고요. 두부와 양배추나 청경채를 이 소스에 볶아 먹으면 왠만한 요리 저리 가라~~ 그리고 이 숯불매콤소스도 정말 맛있어요. 은은하게 숯불 맛이 나서 소세지 나 치킨 먹을 때 딱입니다! 아님 볶음 요리에 좀 짜 넣어주면 밖에서 사먹는 요리 맛이 나요 ㅋㅋ 저칼로리와 저당 메뉴가 많은 비비드 키친 소스 추천해요
티얼그레이
가지 볶음🍽
어머님께서 사오신 가지가 있어 가지 볶음을 해봅니다. 가지를 반 잘라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음 양파, 고추, 파를 썰어놓습니다. 후라이팬에 소량의 기름을 두른다음 가지넣고 집간장넣고 볶다가 양파랑 고추 넣고 마늘, 소금넣고 볶아줍니다. 마지막으로 들깨가루, 파 넣고 볶다가 참기름 깨소금넣고 마무리 합니다~^^ ※가지의 효능은 비타민 A, C, K가 풍부하고 철분, 칼슘, 마그네슘등의 미네랄도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강화, 피부 건강 개선, 눈 건강 증진, 뼈 건강 유지등 건강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보라색 껍질에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세포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고, 혈당 조절을 돕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효과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를 돕고 변비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지에는 솔라닌이라는 자연 발생 독소가 포함되어 있어, 생으로 먹으면 소화 불량이나 위장 장애를 일으킬수 있으니 충분히 익혀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나쁜엄마
혈당일기10기 1일차인증
8월19일 월요일 식단 제육덮밥 김치참치볶음밥 콩나물국 김치 단무지 측정 식사후 한시간뒤 88 점심식사 했습니다 너무 배가고파서 두그릇 먹었습니다 먹고 콩나물국 까지 원샷하고 회사 돌아와 측정해 보았습니다 수치가 일정한 모습입니다
쵸코파이팅구
아침 양배추계란전
양배추 넣어서 부쳤어요 맛있네요
수수깡7
김치볶음밥
남편표 김치 볶음밥으로 저녁 간단히 해결 했어요 옆에서 보조 했는데 근데 일을 더 만드네요 김치 자른다고 국물 질질 다 흘리고 ㅠ 차라리 제가 하는 나을뻔 했는데 맛은 좋았어요
로블ㅎ
양배추전
양배추랑 양파 살짝 볶다가 계란물 둘러 전 만들어 먹고 저녁 땡~ 파랑 청양고추 송송 썰어 함께 살짝 같이 볶았어요
목표사십구
철판쭈꾸미볶음
저녁으로 철판 쭈꾸미볶음 먹었어요. 볶음밥이 제일이더라구요. 그런데 주말이라 그런가 이른 저녁인데도 사람이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많아서 맛있었지만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맛있는 저녁 드시나요?
워터멜론
더운날 시원한 미역냉국 드세요 (레시피공유)
통풍에 미역이 좋다고 하네요 김이나 미역 같은 해조류에는 약알카리성 식품으로 통풍의 주된 원인인 요산을 녹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죠 요산배출을 위해서 충분한 물과 섭취하면 더 좋다고해요 미역냉국 더운여름에 별미죠 통풍도 예방하고, 시원하게 더위도 날려요 재료: 미역, 양파, 청양고추, 깨소금, 당근, 파프리카 (야채는 다양하게 넣어도 좋아요 ) 양념: 국간장조금,소금, 참치액젖. 식초. 설탕, 고추가루 ㄴ 전 참치액젖 음식 할때 많이 사용하는데, 볶음요리에도 일품이네요 냉국비율유명하네요 : 6416 (생수600cc, 설탕 4스푼, 소금 1스푼, 식초 6스푼) 미역은 충분히 미역이 푹 잠길정도로 물을 넣어주세요 미역은 금방 불어버려서 물이 생각보다 많이 필요해요 통은 상관없어요 밑바닥에 야채를 일부 깔아주고 , 위에 미역을 얹어 줘요 그리고나서 , 남은 야채들을 위에 또 올려주죠 육수가 잠길정도로 넣어준후 , 취향에 따라서 깨소금 하고 고추가루 , 마늘을 넣어줘요 마늘이 들어간 음식은 하루 있어야 숙성이 되요 ~ 다음날 너무 맛난 음식으로 변신이죠 ㅋㅋ
뽀봉
양배추양파 라페
양배추 한통 채썰어 라페 만들었어요 양파는 덤으로 넣고~~ 고기랑 먹을때도 좋고 입맛 없을때 사이드로 먹기 딱 좋아요~~
목표사십구
회식중 볶음밥 시키고 집에간 MZ 회사원들
그냥 갔음 몰라도 볶음밥 시켜놓고 간건 두고두고 욕을 먹어도됨
야고
점심 고민중..
무엇을 먹을지 늘 고민이 되지만 늘 먹는건 그대로 집반찬이에요 고민만하고요 양배추찜, 오이고추, 가지볶음, 토마토 등등..^^
어트지니요
8월 15일 (목 ) | 혈당일기 9기 4일차
-날짜 : 2024. 08. 15 혈당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잡곡밥, 가지볶음,버섯볶음,멸치,고추장, 김,양배추 이렇게 먹었습니다. 과일도먹고 해서 기록이 100 이 넘었네요. 좀더 내몸을 아끼자 !
당근먹기
혈당일기9기 7일
8월15일 저녁식전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양상추 병아리콩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점심-밥 육개장 계란찜 가자미무조림 명엽채 천사채샐러드 애호박건새우볶음 배추김치
bluesea
양배추 세척
유튜브 보니까 한장한장 뜯어서 안씻어도 된다는데 그래도 되나요? 씻기 귀찮아서 양배추 한번 먹고나면 다시 꺼내는데 한참 걸리네요ㅠ 진짜 통으로 휙 씻어도 될까요?
훔훔
저녁식사 🥙미역줄기볶음 비빔밥
저녁식사 🥙미역줄기볶음 비빔밥 저를 위해 만든 반찬으로 식사해요 보양식도 좋아하지만 기본적으로 심플한 식사를 즐겨합니다. 냉털 한끼 갓 물김치와 미역줄기 비빔밥이에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노각볶음
오늘 저녁 반찬은 제가 좋아해서 여름이면 자주 해먹는 노각볶음입니다. 다진 바지락과 들깨가루를 넣고 볶아 맛도 좋고 영양도 가득합니다.
roh69
김치볶음밥
시간 여유 있는 아들이~~~ 김치볶음밥 만들어 줬어요. ㅋㅋ실은 본인꺼 만들어 먹으며 제껀 따로 남겨줬어요
불곡산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볶음밥 다이어트 식품으로 추천해요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볶음밥, 제가 헤시딜에서 즐겨 찾는 식품이에요. 저는 아침 일찍 나가고 늦게 들어와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애용해요.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볶음밥은 프라이팬에 3-4분 볶기만 하면 돼서 편리해요. 그리고 칼로리도 320칼로리로 낮아서 살찔 걱정 없어서 좋고요. 맛 좋고 조리 간편하고 칼로리도 안심되는 아임닭 닭가슴살 불고기볶음밥 추천합니다.
멍청이2
닭볶음탕🐔
말복이라 배달도 힘들꺼같아서 바깥에서 일 처리하고 집에 오는길에 마트에 들러서 닭을 사왔어요~^^ 신랑 퇴근 시간에 맞춰 닭볶음탕을 했네요~^^ 어머님이랑 신랑 먼저 차려주고 퇴근이 늦은 막내딸은 나중에 차려줬네요~^^ 이제 힘내서 남은 더위 잘 이겨내보자고요~^^
나쁜엄마
8/14(수)양배추에 닭가슴살 싸서 먹었더니… 몸에 변화가?
새롭게 안 사실인데 닭가슴살을 먹을 때 살짝 찐 양배추와 땅콩버터를 곁들이면 맛과 영양소가 크게 늘어난다고 하네요. 저도 양배추와 닭가슴 그리고 땅콩버터 함께 먹어봐야 겠어요~~^^ 💢양배추…몸속에서 단백질 활성화에 기여 양배추는 닭고기와 잘 어울리는 영양소가 많다. 위 점막을 보호하는 비타민 U는 몸속에서 단백질과 지방의 대사가 잘 되게 한다. 간에 흡수된 후 단백질 합성을 돕고 간 속에 남은 지방을 배출하여 간 기능을 튼튼하게 한다. 양배추의 설포라판 성분은 몸속에서 중성지방이 생기는 것을 억제하여 혈관 건강을 돕는다. 세포 생성과 뇌 신경 물질의 활동을 돕는 닭가슴살의 단백질 활성화에 기여한다. 💢닭고기 먹을 때 껍질 제거하면… 지나친 지방 섭취 줄인다 닭고기의 칼로리는 날개가 204 kcal로 높지만, 가슴살(101 kcal), 다릿살(104) 등은 삼겹살(210), 소고기 등심(224)에 비해 낮다(국립농업과학원 자료). 콜레스테롤에 영향을 주는 지방은 주로 껍질에 분포되어 있다. 껍질을 제거하면 지나친 지방 섭취를 피할 수 있다. 닭고기의 단백질은 전체 함량과 메티오닌 등 필수아미노산이 소고기보다 더 높다. 메티오닌은 간의 해독 작용, 콜레스테롤 합성 또는 분해, 지방간 예방,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이 된다. 💢양배추–닭가슴살–올리브유–땅콩버터의 결합은? 양배추를 살짝 찌거나 열을 가해서 닭가슴살과 함께 먹어보자. 식초, 올리브유를 곁들이고 땅콩버터까지 있으면 맛과 영양분이 더해진다. 땅콩버터는 ‘버터’가 붙어 있지만 생땅콩 못지않은 비타민 E가 들어 있어 심장 혈관 건강에 기여한다. 닭가슴살은 백색근섬유로만 구성되어 퍽퍽한 단점이 있지만 양배추와 땅콩버터가 보완해 줄 수 있다. 닭가슴살은 생강즙에 재어 30분 정도 두면 특유의 냄새를 줄일 수 있다. 출처:코메디 닷컴
냥식집사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야무지게 볶음밥까지 챙겼어요😃 기분 좋게 한끼 마무리하네요 다들 맛있는 한끼드셨지요?
구룸구룸
양배추쌈
찐양배추에 진미채 쌈장 넣고 쌈싸먹으니 맛있어요 ⁹
마음그릇
양배추 쪘어요
양배추 쪘어요 쌈싸먹으려구요
마음그릇
혈당일기9기 5일
8월13일 점심식후 2시간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오이 병아리콩 블루베리 토마토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점심-밥 무국 순대볶음 배추김치볶음 깍뚜기 상추무침 간식-수박 강냉이
bluesea
버섯 볶음🍽
버섯을 데쳐서 큰것만 찢어 물기짜서 준비해놓습니다. 당근, 양파, 고추, 파 썰어 준비해두고요~^^ 후라이팬에 식용유랑 들기름 조금씩 두르고 당근, 양파에 볶다가 버섯 마늘 소금 조금 넣고 볶다가 고추 넣어주고 파 넣고 참기름, 깨소금 넣고 마무리 합니다~^^ 만들기 편하고 쫄깃하니 맛있는 버섯 볶음입니다~^^ ※버섯은 고기에 들어있는 아미노산이 있고, 면역력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항암 효과가 있습니다.
나쁜엄마
혈당기록 / 9기 / 5회차
1. 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겸 점심: 라면김치볶음밥 - 저녁: 양배추샐러드, 닭똥집튀김, 어묵볶음
밀루땡땡
점심은 제육볶음 이래요
남이해준밥 늘 맛나죵ㅎ 오늘은 제육볶음 나왓습니당 ^^♡ 맛나게 먹어보려구용 ~~~
자스민꽃
볶음밥 해 먹었지요
더운데 매번 메뉴선정이 고민인 어제 저녁 볶음밥 해 먹었네요. 이렇게 한끼 해먹으면 찬밥 해결 되어요
생강꽃
헬시딜) 닭가슴살 볶음밥 추천
아임닭 닭가슴살 야채볶음밥 추천합니다. 참고로 전 네고왕 할인 들어갔을 때 대량으로 사서 보관하여 먹곤 했습니다. 일단 맛이 깔끔합니다. 다른 맛 세가지(닭가슴살 김치볶음, 닭가슴살 감자탕 볶음, 닭가슴살 불고기)와 함께 구입했는데 맛이 가장 좋아요. 나머지 세 맛은 사실 추천은 못하겠어요 ㅠㅠ 제 입맛엔 안 맞았어서.. 그리고 야채 볶음밥은 나름 포만감이 있습니다. 이거 하나 돌려 먹어도 한끼 식사 해결 가능.. 야채볶음밥을 제외하곤 제 입맛에 안 맞았고 그중 김치볶음밥이 제일 안 맞았던 제품이예요. 김치가 들어갔음에도 닭냄새가 나더군요. 김치도 흐물거려서 못 먹겠고..
평송가성
8월12일 지니어트 혈당기록 챌린지9기ㅡ7일차 인증🍀🧡
8월12일 공복혈당ㅡ125 어제 저녁으로 양배추쌈에 제육 볶음으로 식사하고 30분후 13000보 걷고 들어왔다 당연히 오늘 공복혈당이 좋게 나옿줄 알았다 면역체계가 깨졌나 당이 높게 나왔다 걱정이다 노력해도 당이 떨어지지가 않는다
세림혜수기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추천합니다
평소에 김치볶음밥을 좋아하는 저는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국내산 배추와 무로 만든 볶음 김치로 제조되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운 걸 잘 못 먹는 편인데 이 제품은 거의 매운 맛을 못 느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 크기도 작지 않아서 씹히는 맛이 있고 많지는 않지만 중간 중간 닭가슴살 조각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그냥 간단하게 한 끼 때우기에 적당한 것 같아요. 헬시딜에서 아임닭 행사로 할인 받아서 구매했더니 가격도 저렴해서 다음에 재구매해서 먹을 것 같아요.
GUNDD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