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참치 볶음'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양배추 참치 볶음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헬시딜 아워홈볶음밥
지니어트 포인트를 모아 헬시딜에서 주문한 아워홈볶음밥 6팩 추천합니다. 6가지는 상품, 햄야채, 김치철판, 치킨데리야끼, 소불고기, 매콤불닭인데 지금 3가지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돌려 먹어도 되고, 저는 더 맛있게 먹고 싶어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노릇노릇해질때까지 볶으며 조리해 먹었습니다. 제품마다 차이가 있는데 230g~ 250g에 400kcal 정도 되어 든든하게 한끼 먹을 수 있습니다.
넹무
혈당일기 9기 1일차 인증
2024.8.6 점심 식후 2시간 혈당 측정!! 점심으로 참치주먹밥, 치킨너겟, 멸치볶음, 고구마줄기김치 섭취!! 점심먹고 쉬지않고 걸어서인지 먹은 양에 비해 식후 혈당이 괜찮은듯~
뽁이마미
가지토마토볶음
시장에 가지가 싸길래 오늘은 계란 말고 가지랑 같이 토마토 볶음 만들었어요 아무래도 가지가 들어가서 간을 안하면 이상할듯해서 굴소스 조금 넣었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체다치즈 한장 얹어서 먹었어요 썩 맛있진 않지만 먹을만 하네요 혼자 먹으면 여러가지 시도할 수 있어 좋은듯요
훔훔
혈당 컷! 시그널 9회차 저당소스
다들 한번쯤은 드셔봤을 것 같은 유명템 비비드 저당소스 추천합니다! 바베큐맛 데리야끼맛 칠리새우맛 그 외에도 머스타드 케찹 굴소스 등 여러가지 맛이 많이 있더라고요~ 다른 소스랑 맛 차이는 안나는데 당류랑 칼로리 차이는 엄청 나더라고요~~! 요즘 양배추참치전 간단히 해서 소스 뿌려먹고 있답니다^^
어라라
혈기챌9기 1일차
일자 8/5 09:11 저녁식사 2시간후 잡곡밥, 두부양배추부추볶음, 깍두기, 콩나물무침 저녁식사때 혈당 스파이크를 억제시키는 두부양배추저염볶음으로 포만감을 느낀후 식사를 했다. 그리고 덥지만 식사후 8키로 걷기를 하고 들어와 샤워를 할때까지만은 만족한 하루였는데......혈당 수치는 그렇게 나오질 않는다.ㅠㅠㅠ
풀에버
제육볶음
오늘 점심에 제육볶음 먹었어요 이집 맛집이네요 넘 맛나요
어싱
볶음밥
닭갈비 먹고 나서 볶음밥이 빠지면 너무 서운해요. 밥양이 부족 한데 저녁이라서 적당히 먹고 왔어요. 다음에는 점심에 가서 많이 먹어야 겠어요
로블ㅎ
혈당일기9기 1일
8월5일 저녁식전 혈당 아침-샐러드(양배추채 양상추 오이 병아리콩 닭가슴살 블루베리 견과류 오리엔탈드레싱) 점심-밥 감자호박우렁된장국 소시지볶음 방어조림 청경채무짐 배추김치
bluesea
혈당측정일기9기 1일차
혈당측정일기9기 1일차 입니다 측정시간 - 취침 전 12시 지난 시간 측정내용 - 평소에는 거의 집밥을 먹습니다. 식단도 비슷하게 양배추찜, 가지볶음, 오이고추, 멸치볶음등 먹고 당관리도 하고 있는데 휴일맞이 그리고 올림픽 보며 야식으로 밤에 치킨을 시켜 먹었네요 10시쯤 먹고 12시가 넘어 재본수치. 밤이라 운동도 힘들어서 더 나오게 된듯 해요
어트지니요
점심 볶음밥
점심은 야채볶음밥이예요^^ 깻잎이랑 오징어 도 들어가서 맛있네요
이닝지아
미역줄기 볶음
월요일 구내식당 미역줄기 볶음이 젤맛나네요 시원한 무국도 좋은데 역시 맛난것과, 건강한 맛 두루두루 있죠 분홍소시지 옛날맛~~ 뼈 건강, 관절염 예방 미역줄기에는 뼈에 바람직한 칼슘이 풍부해 아기들 성장에 영향을 주고 골다공증을 방지해 주었습니다. 미역줄기의 첨가되어 있는 칼슘은 시금치의 25배에 이르고 우유 보다. 13배나 더욱 많다고 하네요
뽀봉
월요일 아침 비와서 집에서~~
900g이 빠졌는데 사실 왜 이렇게 빠졌는지 잘 모르겠거든요. 어저께 확실히 칼로리가 적은 걸 먹었는지 25,000보를 걸어서 그런 건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 찔때도 애매할때가 있는데 이번엔 빠질 때도 그러네요😅 어제는 점심에 먹은 오트밀이 특히 맛이 없었는데 든든하긴 했거든요. 근데 다시 그렇게 먹으라면 먹기는 싫은데 효과가 있어서 조금 기분이 그러네요😆 새벽3시쯤에 마사지 받는데 비 내리는 소리가 계속 들리더라고요. 아~ 비가 제법 오는구나. 바닥도 적었겠다 싶어서 새벽부터 나가는 걸 포기했답니다. 그랬더니 엄청 여유롭게 있었어요. 모처럼 샐러드도 집에서 해먹었고요. 엄마는 안 드신다고 그래서 저 혼자 이거 다 먹었답니다. 배추 좀 썰어놓고 상추가 안 좋아서 상추를 많이 넣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이쯤에서 애사비드레싱 뿌렸어요. 과일은 드레싱 안 뿌려도 맛있는데 야채는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드레싱은 야채에 우선적으로 뿌리는 게 낫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과일은 준비된 게 없어서 토마토 천도복숭아 사과를 1개씩 씻어 썰어 통에 담아놓고 한쪽씩 잘게 썰어서 담고 양배추라페 조금 베이비벨 치즈 반개 썰어놓고 견과류 시리얼 뿌렸죠. 그리고 저번에 만든 그릭 겨자 소스가 아직도 조금 남아서 그것도 맞어 위에다 무쳤네요. 아 올리브도 하나 남은 거 마저 넣고 마무리~ 주말 내내 너무 걸어다녀서 TV 하나 못 봐서 놀라운 토요일 틀어 놓고 보면서 천천히 음미하며 먹는답니다 제가 샐러드에 야채과일 견과류 시리얼 등등 아주 다채룝게 넣기 때문에 식감부터 재밌거든요😁 잡곡밥도 데워 한상 차림. 닭고기 뼈 있는 부분으로만 조금 데우고 배추도 잎부분만 놓고 집에 있는 반찬들 또 다 조금씩 꺼내 봤어요. 그 중에 오뎅볶음은 상해서 버렸답니다. 전체적 반찬이 조금 짜서 배추에 쌈싸서 먹었어요. 이렇게 아침 한끼 집에서 편하게 든든하게 먹었어요😄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우리 라떼에요. 또 나를 버리고 어머니 돌침대서 자고 있더군요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잘 때 같이 자준 게 어디예요?😆😅 스트레칭으로 몸을 깨우고 루틴을 시작한답니다. 오늘은 또 얼마나 걸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성실한라떼누나
해물볶음밥
해물 볶음밥도 같이 점심겸 저녁으로 주문 해 먹었어요. 해산물이 풍부해서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맛간장에 살짝 뿌려서 먹으니 풍미가 더 좋았네요. 위에 전복도 올라가서 너무 좋았어요 .같이 나온 문어 꼬치도 맛났어요
로블ㅎ
내가 추천하는 혈당 다이어트
나혼자산다 규현이 나와서 규현 다이어트 양배추 덮밥 레시피를 소개해 준 것을 보았습니다. 양배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식재료로 알고있었는데요~ 규현도 이 양배추 덮밥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많이 보셨다고 하더라고요~ 규현 양배추 참치 덮밥레시피는 굴소스와 참치액으로 간을 하는 것입니다. 저도 집에 있는 일반 굴소스를 사용해서 만들었으며 원 레시피 보다 굴소스와 참치액 양을 줄여서 넣어주셔야 짜지 않았습니다. 혈당 다이어트 효과가 있더라구요~!~! 참치캔에도 이미 간이 되어 있으므로 한 숟가락이 살짝 안 되게 굴소스와 참치액을 각각 약 0.7T 정도 넣어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한그릇밥 또는 다이어트 식단을 드시고 싶을 때. 10분 레시피로 어렵지 않으니 추천합니다.
셰인
혈당다이어트를 위해 양배추 플레인 요구르트를 먹어요
체중 감량을 위해 혈당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다이어트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몸무게를 줄이는 데 혈당 수치를 활용하는방법으로 저는 집에서 직접 만든 플레인 요거트에 블루베리와 선식을 섞어서 먹고 있어요 집에서 밥만 먹으니 혈당 스파이크가 와서 지인의 소개로 시작했는데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부가적으로 제가 추천하고 싶은것은 양배추와 양파를 생으로 먹는 것을 권합니다 양파와 양배추를 생으로 먹는것이 처음에는 부담스럽지만 공복감을 해소해 주고 몸안에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고 하네요 또한 혈당 다이어트에 식단조절도 좋지만 하루 만보걷기 계단오르기를 꾸준하게 병행하고 있습니다
그냥지나
해산물 볶음밥
늦은 점심으로 먹은 해산물 볶음밥 이예요. 주변에 맛집이 없어서 어제 다녀 온 식당에 한번더 다녀왔네요. 여기 볶음밥이 정말 예술 이여서 한국 가도 생각 날것 같아요
로블ㅎ
육수빼고 초계국수
닭육수가 아무래도 칼로리를 더 높일거 같아서 육수 빼고 닭 살만 발라서 겨자소스에 무쳐서 그대로 비벼 먹었어요 ㅎ 겨자풀고 간장+참치액+설탕+ 레몬액+청양고추 쫑쫑 썰어 닭살 발라 조물조물 냉장고 남아있는 갖은 야채들 썰어주고 양파 양배추 부추 콩나물
목표사십구
샐러드용 양배추
양배추 깨끗히 씻어 자르고 샐러드용으로 보관합니다
마음그릇
아침 제육볶음밥
아침식사 맛있게 드셨지요 전 아들이 어제 먹고 남은 제육볶음에 밥 볶아놔서 먹었어요 양념이 맛있고 고기냄새가 안나서인지 이렇게 볶아서 먹어도 맛있네요 건강한 토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 볶음밥 쟁여놓고 먹으면 좋아요
항상 퇴근후엔 지쳐서 뭐 해먹기도 힘들고 하면 배달음식 시켜먹기 일쑤더라구요. 그러다보면 다이어트는 점점 멀어져만 가구요. 그래서 얼마전에 큰 맘먹고 헬시딜에서 아임닭 닭가슴살 볶음밥 24팩 주문했습니다. 간편히 렌지에만 돌려서 먹을 수 있는게 최고 장점이구요. 다이어트 식품인데도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맛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지금 들어가서 찾아가보니 품절인 맛도 몇몇 개 보이던데 기본적으로 여러 가지 맛이 있어서 물리지 않게 돌아가면서 먹을 수 있어서도 좋습니다. 간편한 다이어트 식 찾는 분게 강추드리는 제품이예요.
neplos
점심은 집에서 푸짐한 샐러드와 양념게장 밥상
11시 20분쯤 라떼랑 집에 들어왔어요. 라떼 닦아주고 저도 정리하고 12시 조금 지나서부터 점심 준비했답니다. 당근이 별로 없어서 채치려고 봤는데 체칼이 말을 안 듣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채칼도 흐고 내가 직접 칼로 썰어도 보고 하면서 시간이 좀 더 걸렸고요. 야채믹스 대신 배추하고 상추를 샀는데 배추는 반만 씻어 놔두고 나머지는 다시 냉장고 넣어놨거든요. 근데 상추는 너무 연하고 지금도 상하는 데가 있어서 다 씻을 수밖에 없었어요. 다 씻고 물빼서 그릇에 담고 오늘 샐러드용은 자르고 해서 샐러드 만드니 1시가 됐더라구요😆 야채는 배추 상추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정도 넣고 과일은 사과 자두 방울토마토 수박 넣었어요. 그리고 요거트가 좀 많이 있는 관계로 알룰로스 설탕을 섞어서 요거트를 위에다 뿌렸네요. 야채엔 애사비드레싱을 미리 뿌렸는데 오늘 특히 상추가 많아가지고 뿌렸답니다. 양배추라페까지 추가하고 토핑으로 올리브와 할라피뇨을 쏭쏭 쏠어 넣고 견과류에 시리얼로 마무리 했네요. 배추 상추가 많은 샐러드라 살짝 매운 것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할라피뇨까지 넣었고요. 요거트가 위에 많이 뿌려져 있어서 오늘 굉장히 풍성한 샐러드가 됐답니다. 맛나게 혼자 다 먹었어요. 어제 금식 후 아침부터 오늘 아침까지 샐러드가 너무 부실하게 느껴져 그걸로 불만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어제 저녁 밤에 막 간식을 먹었나 싶어서요. 나를 만족시킬라고 풍성하긴 했는데 좀 과하긴 하죠?😅 이렇게 30분 동안 천천히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준비하는데 동생은 시켜 먹고 있고 어머니도 퇴근해서 오셨거든요. 동생이 어머니 드시라고 막국수 조금과 양념게장을 좀 덜어서 주더라고요. 엄마는 내가 양념게장을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니까 준다고 해서 하나만 달라고 했네요. 진짜 제일 좋아하는 반찬이 어릴 때부터 양념게장인데 다이어트 시작하고는 짜고 달아서 거의 안 먹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동생도 나한테 챙겨주진 않았는데 막상 눈으로 보니 먹고 싶어서 하나만 가져와서 같이 밥상 차렸네요. 집에 참나물 무침과 가지볶음 같은 게 있고 다른 반찬들도 다 조금씩 내어서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요. 동생이 밥 다 먹고 삼삼한 계란찜이랑 양념게장을 더 줬답니다. 집게다리만 한 4개나 있었는데 그것마저 내가 다 먹었네요. 저는 양념게장 속살만 쏙 빼서 잘 먹거든요. 거의 뼈에서 골수 빼 먹듯이 깨끗하게 살만 하나도 안 남게 먹어요. 남들이 씹어서 먹는 걸 이해 못할 정도로 깨끗이 먹는 편이거든요. 그렇게 모처럼 양념게장을 먹었죠. 먹으면서도 너무 달아서 열량이 걱정되긴 했는데 이건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고기, 케익, 치킨 이런 것보다 양념게장이 제일 먹고 싶었나봐요. 그리고 보니까 항암 때 생을 먹으면 안 되니까 이런 젓갈이나 게장을 못 먹었거든요. 그래서 항암 끝나자마자 양념게장 먹겠다고 했는데 그때도 끝나자마자는 아직 몸이 성치 않을때라 그냥 미루어 놨거든요. 그러고도 계속 다이어트를 했으니까 생각을 안 하고 살았긴 했는데... 결과적으로 입짧은 동생이 누나 먹으라고 양념게장 시켜준 게됐네요.😅😁 차라리 잘됐죠 제가 시켜먹었으면 그 많은 걸 또 다 먹었을 테니까 우리 동생 먹고 엄마도 한입 먹고 저까지. 남은걸로 먹는 게 그나마 다행인 거 같애요. 양도 결코 적지 않았답니다. 먹고나니 엄청 배불러요😄 하긴 풍성한 그 샐러드 다 먹고 먹은 밥이니 배가 당연히 부르겠죠?😆 😮💨 오후에는 우리 라떼 내가 미용도 해줘야 되고 가볍게 산책해야를 하는데 점심 메뉴를 생각하니 가볍게 산책이 아니고 좀 빡세게 산책을 해야 될 거 같긴 해요. 미용을 했으니 라떼 눈치도 봐야 되는데😒🙄
성실한라떼누나
토마토 달걀 볶음
요즘 자주 해먹는 토마토 달걀 볶음입니다 오늘도 이걸로 아침 먹었네요 굴소스 넣어야 하는데 저는 안넣고 그냥 아무 간 없이 볶기만 해요 토마토 작은것 두개랑 달걀 두개, 양파 조금, 올리브오일 이것만으로 후다닥 볶아서 먹는데 간을 안해서 밍밍하지만 재료 고유의 맛도 느껴지고 염분도 줄이고 먹을만 하네요 누구 해주는 거면 간을 해야겠지만요 ㅎ
훔훔
혈당일기 8기 5일차 인증 8/1
8월 1일 목요일 날씨- 더움😢 아침에 출근하고 공복에 체크 어우 아우ㅠㅠ 생리전이라 그런지 미친듯이 단게 땡겨서 큰일났네요..오전낮오후 다 참았는데 자기전에 빼빼로 두봉다리.. 하😮💨 현타가 오네요 아침 아아 점심 참치비빔밥 저녁 닭찌볶음밥에 계란 갓김치 뭐 나름 그렇게먹었는데 빼빼로라니.. 그리고 두개나 먹은 지금도 단것이 땡깁니다 저녁의 여파로 내일도 혈당 장난아닐듯합니다...ㅠ 좋은밤되세요☺️
썩수지
양배추라페
어제 만들어둔 양배추라페.. 모닝빵에 넣어 먹으니 맛있어요
불곡산
쭈꾸미볶음 덮밥
저녁 맛있게 드셨어요? 쭈꾸미 볶음 포장해 와서 밥만 해서 동봉해 준 콩나물과 무채는 안 줘서 냉면무김치로 대체하고 김가루 뿌려 비벼 먹었어요
러브복동
우육면과 바지락볶음
명동 나간 김에 우육면과 바지락 볶음 먹고 왔습니다. 바지락볶음에는 삶은 면을 추가해서 드시면 일품입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
혈당일기 8기 7일차인증
8월1일 목요일 점심식사 1시간후 혈당체크 양배추볶음 떡갈비 현미밥
미리무
낙지볶음
점심에 낙지볶음 먹고 왔어요. 야들야들 매콤한 낙지에 콩나물과 무채 넣고 비벼서 김가루 뿌려 먹었어요. 미역오이냉국도 비법이 뭔지 참 맛있네요.
러브복동
양배추라페~
양배추로도 라페 만들어도 된다길래 한번 만들어 봤어요~
불곡산
혈당기록 / 8기 / 5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30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x - 점심: 김치볶음밥(양배추 많이 넣어서) - 저녁: 떡볶이 튀김 김치볶음밥 두유
밀루땡땡
7월30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2024.7.30. 측정시간:점심식사 후 내용:구내식당에서 잡곡밥.양배추쌈.양배추샐러드.제육볶음 먹고 2시간후 측정함
향림울타리
혈당 다이어트 식단
혈당조절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하는 혈당다이어트를 나는 매일 일정한 식단을 통해서 하고 있다 아침, 저녁식사 식단을 현미잡곡밥과 양파김치(양배추 들어간)를 기본으로,여기에 김치제육볶음, 훈제오리구이 같은 단백질 식단을 추가해서 먹고 있다 간식으로는 저당두유와 먼투선 하루견과 1봉을 먹고 있다 그래서 식전 혈당은 90 이상을 넘지 않으며 식후 혈당은 120 을 넘지 않게 조절이 잘되고 있다 다만 많이 먹어서 그런지 체중감소 효과는 그렇게 크지 않는거 같다
파인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