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은 닭볶음탕

저녁은 닭볶음탕

오랜만에 닭볶음탕 했어요.

오늘 저녁 메뉴입니다.

다들 맛저 하세요

0
0
댓글6
  • 제벌
    닭볶음탕 맛있게 드셨죠
    닭볶음탕 너무 좋지요
    포근포근 감자도 참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네 맛나게 먹었답니다. 전여기 들어간 감자  버섯 좋아 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닭볶음탕 하나면 끝이죠
    보글 끓여서 맛나게 드셨죠?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네  맛나게 먹었답니다.
    먹고  공원가서 1시간 걷고 왔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맛있는 저녁시간 보내세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작성자
    네 맛나게 먹고 집앞공원가서 1시간 걷고 왔어요.오는도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