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곱창 볶음

저녁으로 곱창 볶음 주문 해서 먹었어요. 저는 안 좋아하는데 남편이 좋아해서 오랜만에 먹네요. 저는 야채가 더 맛있네요.

곱창  볶음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곱창볶음 무지 맛나보이네용
    잘드셨나요 
  • 쿠보
    곱창 볶음 맛있으셨겠는데요 ㅎㅎ
    보기좋네요 
  • 경이로운다이어트
    저는 곱창  볶음 좋아하는데 원글님은 별로 안 좋아하시는군요. 비주얼이 너무 맛나보여요.
  • 기잼뽀
    저 맛있는 걸 안 좋아하시는군요
    나중엔 로블님이 좋아하시는 음식으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