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볶음탕 포근포근 감자좋아요~😘

닭볶음탕 했어요

포근포근 햇감자가 맛있네요~

주말 맛있는 식사하세요~^^닭볶음탕 포근포근 감자좋아요~😘

13
0
댓글24
  • 가시미로
    이거보니 배고파지네요~^^
    제벌
    작성자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편한밤되세요 ~
    
  • 리티나
    요즘 햇감자 쪄도 포슬하니 맛있어요
    닭볶음탕에 어우러져 있으니 더 맛있어 보여요
    제벌
    작성자
    햇감자 포슬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주말 충전 잘 하셨어요
    편한밤되세요 ~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윤기가 제대로 네요
    닭볶음탕 아주 맛나겠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음식도 잘하시는분이 그리 칭찬 해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 ㅎ
  • 수수깡7
    와 만드신거에요? 완전 음식점 비쥬얼이네요 대박이요 
    제벌
    작성자
    ㅎㅎ그리 말씀해주시니 넘 감사하네요
    주말 흐리지만 공기는 너무 좋네요
    주말 즐겁게 즐기세요~~
  • 워터그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햇감자 맛보고싶네요.
    제벌
    작성자
    닭볶음탕 하면 감자가 더 맛있어요ㅎ
    오늘도 비가오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매실리
    너무 맛있겠어요 ^^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주말에 맛있는거 드시고 재충전
    제대로 하세요~~
  • 하늘과솜사탕
    오홍 느무 바람직한 비주얼이에요 ㅋ
    울아들도 닭볶음탕 해달래서 낼 해주려했는데 찌찌뽕이에요 ㅋ
    제벌
    작성자
    ㅎㅎ찌찌뽕 이네요
    내일 맛있게 해주세요
    아드님 해달라고 하면 해줘야지요
    감자가 아주 맛있어요
    꼭 넣으세요~
  • 340
    우와 야식땡기네요 저화질에도 맛있음이 뚫고 나오네요
    제벌
    작성자
    ㅎㅎ야식 왠만하면 참으시고
    내일 맛있는거 드세요~
    꿀잠주무세요~
  • glasses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ㅎㅎ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주말 맛난거 드셨어요?
    맛난거 많이드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감자 맛있죠
    닭볶음탕 맛나보여요
    제벌
    작성자
    ㅎㅎ그렇지요 닭도 맛있는데 오늘은 감자가
    아주 맛있네요
    주말 맛난거 많이 드시고 재충전 하세요~~
  • 열심히걸어가
    오늘저럼 비 오는 날 제격이네요. 맛난 주말 되세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주말 맛난거 많이 드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 딸기랑포도
    맛잇겟네요
    색갈 예쁘네요
    제벌
    작성자
    닭고기도 맛있었는데 
    오늘은 햇감자가 아주 맛있었네요
    즐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