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외출

쿠쿠 밥솥 뚜껑 패킹 사러 다녀왔어요

우와 21000원 달라고 하더라고요

밭솥 옆에서 더이상 세지 않기를요

아침 외출

0
0
댓글2
  • 우리화이팅
    저도 패킹 바꿔야하는데 ㅠㅠ
    수고 하셨어용. 주말 잘 보내셔요~~^^
    수수깡7
    작성자
    비싸요 더군다나 새 밥솥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 한번 더 갈아서 쓰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