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위드라이브 눌러서 직립

위드라이브 눌러서 직립

 

 

아침에  리워드가  들어왔는데요

누르는 캐시도   있던데  1000번 눌러야되요

ㅠㅠ  너무하네요진짜

광고는 또  한6번꼴로  게속 나와요...

0
0
댓글6
  • 달빛23
    전 2000번 눌러야 해요
    왜 캐시가 아니라 포인트로 주는지?
    달나라토끼55
    작성자
    달빛님 2천캐시 누르기  ㅠ 환장모드 되시겠습니다!!!  짜증나네요 😡😡
  • 꽃이뻐
    우와 많이 모아졌네요
    오늘 다 눌러야 하는데 다 눌러 적립하셨나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아직  저상태예요 ㅋ
    어느세월에  다 누르려나 ㅠ
    꽃이뻐
    그러니까요 
    이거 언제 다 누른데요^^
    이천 캐시인 분도 봤는데 언제 다 누른데요^^
    달나라토끼55
    작성자
    ㅋㅋㅋㅋ 이천캐시요.??  ㅠㅠ
    현타오네요  위드라이브  버리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