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시워크 캐쉬 자랑~~~

캐쉬자랑 해요~~~

 

저는 81000점인요~~

 

다른분들은 얼마까지 모으셨어요? 괜히 궁금해지네요~~~ㅎㅎ

 

저는 자주 포인트 사용하긴 해요..

 

 

캐시워크 캐쉬 자랑~~~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오ㅡ
    캐시 좋네요
    티끌모아 태산이네요
    꼼꼼엄마
    작성자
    티글모아 태산
    이럴때 딱 좋은 표현이네요~~ 열심히 모아볼려구요
  • je00
    저도 자주 자용해요..
    유산균 도1년치사고..ㅋㅋㅋ
    Screenshot_20240515-092256.png_resize
    꼼꼼엄마
    작성자
    와우~~ 정말 많이 모으셨네요
    쓰기도 많이 쓰셨구요~~
    포인트쓰기 꿈잼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는 이렇네요 ㅎㅎ
    부지런히 하니 이렇게 되었어욬ㅋㅋ
    IMG_8910.jpeg_resize
    꼼꼼엄마
    작성자
    우와~~ 엄청 많고
    또 엄청 많이 쓰기도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저두 많이 모았는데 애끼다가 뭐될까봐
    바로바로 사용합니다
    꼼꼼엄마
    작성자
    어차피 써야하는 캐시니까
    바로바로 사용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