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니 설날 선물이네요

1000원얻어가라고 미니 용돈을 주네요 ㅎㅎ..

세뱃돈으로 돈 엄청 깨질 예정이지만 엌ㅋㅋㅋㅋ미니 설날 선물이네요

0
0
댓글9
  • Dub
     미니 용돈이
    네용ㅎㅎ
  • 파인더홀
    요런거 좋네요
    포인트 쿠폰 최고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네네 좋아요 ㅎㅎ
    선물받은 느낌이네요
  • 로블ㅎ
    기분 좋은 연휴 첫 시작 이네요
    즐겁데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미니 선물을 받았네요
  • 담쓰담쓰담
    축하 드려요
    
    좋은 선물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좋종?!
    은근 쏠쏠해욬ㅋㅋㅋ
  • 수수깡7
    여긴 어디 앱인가요?
    우리 아들 주게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넥슨플러그입니다 ㅎㅎ
    포인트있어야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