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G마켓 출석체크 추첨

G마켓 출석체크 추첨

10일출석 후 응모하기

일 1000명인데

이때까지 이런적이 없없는데

며칠전부터 남은수량이 없다고 뜨네요

이거 하시는분 계신가요? 

설마 1시간도 안되서 수량소진이라는 걸까요

희한하네요

0
0
댓글12
  • 곱꼴
    저도 수량이
    소진 되었다고 나오네요
  • 파인더홀
    출첵 잘 하셨네요
    개근하시길 바래용
  • Dub
    전 처음
    보네뇨ㅠㅠㅠ
    달려볼꺼야
    작성자
    저도 저런현상은 
    처음봐서 당황스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요우.. 안타깝네요
    다음에는 하시길..😆
    달려볼꺼야
    작성자
    모르겠어요 ㅋ 좀 희한해요
    갑자기저러니
  • 핑크핑크퐁퐁
    응모하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더 빨리 해보세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이상해요 ㅋ
    안그랬는데 며칠전부터 갑자기 저래요 
  • 로블ㅎ
    이런 것도 있었군요. 
    출첵 하는데 저도 해봐야겠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매일 새벽에 돌리는데
    며칠전부터 저러네요 ㅜ
  • 수수깡7
    1시간도안되서 아니고
    이게 오전 9시? 10시인가 그때 열리지 않나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이건 시간제한은 없어요 ^^;
    왜그런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