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체중등록 포인트^^

몸무게 인증하고 1000포인트 받았어요

와아~~ 요렇게도 받을수 있네요

기분좋습니다체중등록 포인트^^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우와 포인트 진짜 잘 받으셨네요
    부지런함의 보상같아요
  • 괜찮아70
    100포인트 받아도 기분 좋던데
    1000포인트 받으셔서 정말 기쁘시겠어요
  • 동남이쁜이
    와~~~ 1000포인트. 이거 벌려면
    얼마나 노력해야 되는데요.
    축하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biki
    와우 몸무게에서 나왔네요.
    축하합니다.
    전 식단에서 나왔어요.
  • Dub
    체중등록 잘
    하고계신가봐용ㅎㅎ
  • 또또오늘뭐하지
    포인트 받을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부럽습니다 
  • 아라리홍
    하루 한두분은 자랑 하시네요~
    언젠가는 저도!!^^
  • 수수깡7
    1000포 우와 잘 받으셨어요 행복한 날이네요 행운의 날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