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소통왕 포인트

소통왕 리워드 처음으로 10000포인트 받았어요.

넘사벽 순위 같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한 번만 열심히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도전했는데 성공해서 너무 감사하고 기분 좋아요. 

하지만 손목도 아프고 힘들어 한번으로 만족하고 이번 소통왕부터는 쉬엄쉬엄 하고 있어요. 매번 상위권인 분들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소통왕 포인트

0
0
댓글18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우와.. 만포인트시네요.
    축하드립니다. 손목은괜찮으시죠?
    roh69
    작성자
    감사합니다. 지금은 쉬엄쉬엄 즐길만큼만 참여해요. 한번 이 순위에 든 걸로 만족입니다
  • 로블ㅎ
    즐거운 리워드 축하드려요 
    이번주도 응원합니다 
    roh69
    작성자
    감사합니다. 도전 성공해서 이번 회부터는 편하게 활동하니 몸도 마음도 편해요
  • 수수깡7
    축하드려요 만포인트 기분 좋으사겠어요~ 노력도 노력이고 시간도 필요하더라고요
    roh69
    작성자
    맞아요 계속 폰 잡고 있는다고 남편 눈치 엄청 봤어요. 한번 성공한 것으로도 너무 뿌듯해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소통왕 상위권 분들 진짜 대단해요
    저도 매번 최선을 다한다고 하긴 하는데ㅋㅋ
    너무 넘사벽 입니다
    만포인트 축하드려요!!
    roh69
    작성자
    저는 한번으로 만족합니다. 시간도 그렇고 몸도 힘들어서 이제 편하게 활동합니다
  • 아라리홍
    우와~ 정말 열심히 하셨나봐요! 
    시간을 많이 들이셔야 했을텐데... 
    보람있으시겠어요! 축하드려요~^^ 
    roh69
    작성자
    눈만 뜨면 폰 잡고 있는다고 잔소리 많이 들었어요
    저는 한번 성공으로 만족합니다.
  • 밥죠어트
    와우 소통왕 포인트!
    너무 멋져요.ㅎ
    roh69
    작성자
    감사합니다. 저는 한번으로 만족하고 이제 쉬엄쉬엄 편하게 하려고요
  • Dub
    그러게용ㅎㅎㅎ 매번 상위권인 분이신
    분들은 대단해여
    roh69
    작성자
    
    그렇죠. 저는 한번 도전에도 손목도 아프고 남편 눈치도 보이고 그랬어요.
  • 준이할미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는 자꾸 지치네요
    굿밤되세요 
    roh69
    작성자
    저도 이젠 쉬엄쉬엄 하고 있어요
    이게 몸과 마음 둘다 편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저는 너무늦게 신청을해서 
    순위권안에 못들어 같아요 ..
    하는데 까지 해보려구요 .
    고생한보람  있어 기쁘시겠어요 ㅎ
    roh69
    작성자
    한번이라 생각하니 가능했고 이제 편하게 하려 합니다. 지금도 늦지않으니 열심히 소통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