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12000보 목표인데 10000보 했어요~^^

만보

0
0
댓글13
  • 쿠보
    그래도 만보넘으셨으면 대단하신거죠 ㅎㅎ
    풍경예쁘네요 
  • 또또오늘뭐하지
    운동걷기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좋은밤되시길바래요 
  • 로블ㅎ
    그래도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ㅎ 
  • roh69
    만보 걷기 축하합니다 저도 걷고 싶지만 다리 땜에 아직은 자제 중중이에요. 봄이 오는 모습을 직접 보고 쉽은데 아쉬워요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만보걷기 수고 많으셨어요
    매일 걷기중요하죠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만보 걷기 완료하셨네요. 
    고생하셨어요. 
  • Dub
    만보도 잘
    걸으신것같아요 ㅎㅎㅎ
  • 파인더홀
     봄날처럼 포근하네요.
    만보걷기 수고 많으셨어요.
    수수깡7
    작성자
    만보 걷기 재미나긴해요 그런데 이만보씩 못해요
  • 이닝지아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풍경이 너무 멋지네요
    수수깡7
    작성자
    살에간 고향 바닷가에요 멋지지요? 또 가고 싶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수고 많으셨어요^^ 
    풍경이 이쁘네요 이제 좀 쉬세요
    수수깡7
    작성자
    설때 간 바닷가에요 고향입니다 멋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