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민트홀릭
저는 출근 자차라서
일하면서 최대한 걸으려고 노력해서
직장서 최소 5~6천보를 걷고
퇴근하고 나머지 집근처운동하는곳이나 동네
한바퀴를 돌아 만보채우는게 저의 루틴입니다
주말엔 이걸못할경우 자기전 가볍게 러닝이라도해서 꼭 6000~10000채웁니다
별거없는 저의 루틴이지만 노력하는 모습을
봐주셔요 다들 오늘도화이팅
0
0
댓글2
저는 출근 자차라서
일하면서 최대한 걸으려고 노력해서
직장서 최소 5~6천보를 걷고
퇴근하고 나머지 집근처운동하는곳이나 동네
한바퀴를 돌아 만보채우는게 저의 루틴입니다
주말엔 이걸못할경우 자기전 가볍게 러닝이라도해서 꼭 6000~10000채웁니다
별거없는 저의 루틴이지만 노력하는 모습을
봐주셔요 다들 오늘도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