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었어요 

 

 

0
0
댓글4
  • 비포장도로자전거
    너무 좋습니다  맛있고. 입맛 돋구고
    건강 잘 챙기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괜찮아70
    작성자
    요즘은 손질 잘 된 상태로 판매가 되다보니
    파인애플 먹기가 간편하고 좋아요
  • valor314
    파인애플 너무 맛있어 보여요. 잘 익었네요.
    괜찮아70
    작성자
    파인애플이 잘 익어서 
    달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