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할 줄았는데,
동생네랑 후다닥 저녁 먹었네요
막창파? 곱창파? 어느쪽 좋아하시나요?
전 막창좋아요 ㅋㅋ
전 둘다요 반반리 최고죠
우와 전 둘다 좋아해요 당장 먹고 싶네요
둘다 맛나죠 저녁식사 배불리 먹고 왔네요
전 둘다 좋아요 ㅎㅎ 사진 보니 먹고싶네요
ㅋㅋ 대창이 더 고소해서 ㅋㅋ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