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막창파 ? 곱창파?

혼밥할 줄았는데,

동생네랑 후다닥 저녁 먹었네요

 

막창파? 곱창파? 어느쪽 좋아하시나요?

 

전 막창좋아요 ㅋㅋ 

 

막창파 ? 곱창파?

0
0
댓글5
  • 붉은레드
    전 둘다요 반반리 최고죠
  • 여리나
    우와 전 둘다 좋아해요
    당장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둘다 맛나죠
    저녁식사 배불리 먹고 왔네요
  • iloveoov23
    전 둘다 좋아요 ㅎㅎ
    사진 보니 먹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ㅋㅋ 대창이 더 고소해서 ㅋㅋ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