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파인애플

 

달고 시원한 파인애플 먹어요 

 

 

0
0
댓글2
  • 정숙한여자정말
    너무 달고 맛나겠네요 
    저도 어제 파인애플 맛있게 먹었어요 
  • 우리화이팅
    굿모닝입니다. 파인애플 일찍 드세네요
    너무 달콤하고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