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릇파릇 산책하기 좋은 아침

파릇파릇 산책하기 좋은 아침

 

날씨가 너무 좋네요 

오후에 비가 온다해서 오전 걷기해요

오늘 다들 뭐하세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어머 저도 오전에는 걷기하고 오후에는 쉬려구요 ㅎㅎ
    만보 이미 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