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팀워크 -해파랑1길

오늘 걸으면서 찍은 스탬프들~

캐시도 잘 챙겼네요

 

팀워크 -해파랑1길

0
0
댓글4
  • 붉은레드
    우와 진짜 굿 저는 포기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우 많이가셨네요
    잘 챙겨주셨어요😀😀
  • 수수깡7
    오호 이런 앱도 있군요 걷기도 하시고 포인트도 받고 좋아요 
  • 여리나
    스탬프 챌린지 하시네요
    캐시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