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스 부치기~

잠을 자려는데 어깨가 욱신거리고 다리도 욱신거리네요~어제 잠을 잘못 잔것같아요

파스부치고 편하게 자야겠어요 

굿잠 주무셔요~~^^

0
0
댓글6
  • 가나슈
    저도 좀 욱신하면 파스붙여요 후끈하면 좀 나은것 같더라구요
  • Dub
    파스부치고 좀
    쉬세여ㅜ
  • 곱꼴
    요즘 파스 붙이는 일이
    조금씩 늘어가고 있네요
  • 로블ㅎ
    에고 굿모닝 이네요.
    지금은 어떠신가요? 
  • 수수깡7
    파스붙이고 잘 주무셨나요? 효과가 있었지요 오늘은 안아프심 좋갰어요
  • 굳트
    잠을 잘못자도 몸이 아프군요
    편안하게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