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오늘 날씨가 따뜻합니다

하늘도 파아란 하늘

너무 이뻐요

미세먼지 나쁨이던데

하늘보면 그런것처럼 안보여요

파란하늘

2
0
댓글33
  • 프로필 이미지
    1616
    항상 이렇게 맑은하늘이면 좋겠네요 그래야 여러분들에게도 맑은 마음으로 미소가 뜨이니까요 ^^
    20240216_193549.jpg_resize
  • 엄엘리스
    와 ㅎㅎ 파란하늘 ㅎ
  • 동그라미1
    그렇게 말이에요 오늘 파란 하늘이요
     사진 찍어 논 거 있는데 아직 못 올렸네요
  • 그냥지나
    하늘 이 이렇게 파랐다니
    감사합니다 좋은걸 보에 줘서
  • 깐뚱
    와~  파아란 하늘이 꽉 차있네요
    해피해피 하네요 ㅎ
  • 꺽궁이
    봄이  오고있어요~~^^
    이제  조금있으면  땅에서  파룻파릇 나온다고
    생각하니  너무좋아요~~~^^
  • 밥죠어트
    맑은 하늘이에요.ㅎ
    좋은 밤 되세요.
  • 곱꼴
    하늘이 파랗게 보여서
    기분도 좋아지네요
    쉬림프
    작성자
    기분 좋게하는 하늘이죠
    너무 이뻤답니다
  • 나는민천사
    진짜 파란 물감을 풀어놓은거같네요
    너무 이쁩니다
    쉬림프
    작성자
    하늘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물감 풀은것처럼 진짜 이뻤어요
  • 곽성은
    청명하게 맑은 하늘이네요.건강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하늘색은 너무 이쁘죠
    그런데 미세먼지 나쁘대요ㅜ
  • 숫자
    날씨는좋은데 미세먼지가 안좋아
    아쉬워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저도 미세먼지 나쁨이라 아쉬웠어요
    계속 마스크 쓰고 다녔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하늘참 예쁘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쉬림프
    작성자
    이쁜 하늘이죠
    미먼 초미먼이 나빠서 마스크는 썼어요
  • 로블ㅎ
    오늘 하늘도 너무 예뻤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오늘 하늘이 진짜 파란하늘
    너무 이뻤습니다
  • 수수깡7
    하늘이 파랗고 맑아 보이네요
    맞아요
    미세먼지 나쁨이더라고요
    쉬림프
    작성자
    네 눈으론 미먼이 잘 안보이죠
    하늘은 너무 이뻐요
  • 준이할미
    하늘이 말 그대로 파란이네요
    뛰쳐 나가고 싶은 하늘 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이쁜 파랑색이죠
    미먼만 없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미세먼지만 없어도
    나가기에 엄청 편할거예요
    쉬림프
    작성자
    미세먼지 나쁘다기에
    마스크 쓰고 다녔어요
  • Dub
    파란하늘처럼
    보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하늘색 이쁘죠
    오랜만에 보는 파란하늘입니다
  • 사랑혀니
    미먼은 나쁜데 오늘날씨는 봄날처럼 따뜻해요.
    행복한 오후 되셔요
    쉬림프
    작성자
    미세먼지 나쁨이였죠
    그런데 하늘은 파아란게 이쁘더라구요
  • 핑크핑크퐁퐁
    오늘 날씨가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날씨가 따뜻하고 좋았어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정말 하늘이 청명하니 
    맑네요 ㅎㅎ
    연휴 마지막이라 그런가 ㅎㅎ
    쉬림프
    작성자
    연휴 마지막날이죠
    언제 지나갔는지 휴일은 휘리릭 지나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