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스..

주말내내 허리아파 붙힌 파스

좀 낫네요..파스..

0
0
댓글10
  • Dub
    허리아프셨
    겠네요ㅠㅠ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허리아팠습니다
    수고하세요
  • 곱꼴
    요즘 잠자리가 불편해서
    허리가 아프긴 하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자는것도 영향이 있습니다
    전 쭉 피고자면 더 아프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에고ㅠ
    명절 휴유증 인가요
    고생하셨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명절 전에 일한게.. 힘들었어요
    직원 한분이 못나오셔서요
  • 지앤혁
    밀린 집안일도 하지 마시고 푸~~~~욱 
    오늘 하루  잘 쉬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푸욱 쉬고싶습니다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 수수깡7
    파스말고 시간 되심 정형외과 물리치료 받으러 가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시간되면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