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닭구이 정말 푸짐하네요
숯불이 맛있군요 불향을 입혀서 ㅎ
저는 가족과 같이 밖에서 외식을 하고 싶네요 ㅎㅎ
외식하면 지출이 많아요 평소엔 집밥만 먹다가 한번씩 외식해요
숯불닭구이 잘 먹고오셨네요
연휴에 대전갔다가 먹었어요 사람이 많았어요
숯불닭구이 맛있겠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연휴라 식당에 사람이 많았어요 괜찮은 곳인가봐요
잘 드시네요 먹음직해요
깔끔하게 나와서 좋아요 맛있게 구워주네요
푸짐한 저녁 이네요 닭구이 맛나게 드세요
연휴에 대전서 먹은 음식 정갈하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