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스타

좋아하는 파스타는

토마토와 크림이 나왔네요

전 오일파스타 제일 좋아하는데

그래도 둘중엔 크림파스타 좋아해요

어떤 파스타 좋아하시나요?

파스타

1
0
댓글10
  • Dub
    저두 오일파스타 
    좋아해여
    쉬림프
    작성자
    오일 파스타 
    짱입니다ㅋ
  • 김봉두
    저는 토마토요.
    ㅎ.ㅎ
    토마토를 좋아해서리...
    쉬림프
    작성자
    아 그러시군요
    토마토도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파스타 저도 너무 조아해용!!맛나게드세용! 
    쉬림프
    작성자
    너무 맛있죠
    둘다 포기힘들죠
  • 곱꼴
    저는 토마토가
    좋더라구요
    쉬림프
    작성자
    개운하죠
    토마토 파스타요
  • 수수깡7
    크림이요
    꾸덕꾸덕 맛나요
    쉬림프
    작성자
    저도 크림이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