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완전봄같아요

패딩을 벗어야할까요파란하늘

1
0
댓글14
  • 곱꼴
    하늘이 되게 맑아서
    어제는 얇게 입고 나갔네요 ㅎㅎ
    코로세움
    작성자
    두껍게입고
    벗으면되죠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온도차가 심하지요
    곧 봄이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온도차가심한죠
  • 수수깡7
    그런데 또 밖에 오래있으니 추워요
    아직 날씨가 애매했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아침저녁은
    춥고바라이불어도춥고
  • 로블ㅎ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많이풀린날씨
    감사합니다 
  • 준이할미
    날이 푸근해서
    겨울옷을 넣을지 말지 고민중이었는데 ~~^^
    코로세움
    작성자
    겨울옷은
    아침저녁으로
  • Dub
    패딩을 벗을
    정도인가봐요
    코로세움
    작성자
    경량패딩도
    충분히감당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패딩을 입으면 덥고
    바람막이를 입으면 약간 쌀쌀하네요 ㅎㅎ
    코로세움
    작성자
    날씨가
    겨울은지나가는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