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 아파트가 많긴 하더라구여
부산을 5번정도 간것같아요 좋은기억이 많아요 해운대쪽에서 잠도 자고~~ 또가고 싶어요
ㅎㅎ 우왕 좋네요 드라이브 중이신가봐요
부산도 아파트가 엄청 많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부산도 아파트가 많네요 역시 광역시 네요
아파트가 쭉쭉있네요 택지 개발지구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