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목이 아파 따뜻한 차 마셔요

🫖 목이 아파 따뜻한 차 마셔요


달리기 하면 전 목이 아파요
입으로 호흡하나봐요ㅠ
캐모마일은 한잔 타서 찬물도 섞어요.
목이 아프니 자극될것 같아요

 

🫖 목이 아파 따뜻한 차 마셔요

1
0
댓글6
  • Dub
    따뜻한 차마시면
    좀 낫죠
  • 담쓰담쓰담
    향긋한 차로 속을
    데우시네요^^
  • 김봉두
    따뜻한 차.드시고 얼른 완쾌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아라리홍
    에고~ 미세먼지 좋지 않은 날에는 마스크 꼭 끼셔야겠어요.
    비염이 있어서 저도 입으로 숨쉬는데 
    공기가 좋지 않은 날은 목뿐만 아니라 가슴도 좀 아프더라구요.. 
  • 로블ㅎ
    저도 수시로 차 한잔 마시고 있네요 수고하셨어요 
  • 수수깡7
    따뜻해서 좋겠어요
    맛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