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트레스는 취미로 타파

스트레스는 취미로 타파

저는 딱 한가지 취미가 있는건 아니지만 손으로 만지작 거리는걸 좋아해요

사진속 모형도 손으로 한땀 한땀 만든거에요

스트레스 받을 때 좋아하는 일에 집중하면 어느새 스트레스 받았던 일은 새까맣게 잊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림도 그리고 만들기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면서 관리하고 있어요

큰 돈 들이지 않아도 되고 장소도 구애 받지 않아 좋아요

0
0
댓글12
  • 레몬그린
    좋은 취미에요
    좋은것이 집중하면 나쁜건 흐려져요
    이하린80
    작성자
    나쁜건 기억에서 없어지죠
    집중하면 온전히 여기만 몰두요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헉 너무 대단하세요ㅠ 저도 스트레스 풀려고 작은거 만드는거 도전핬는데 더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이하린80
    작성자
    헉! 더 스트레스 받으면 안되지요
    전 만들면선 재미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우와!!! 이걸 만드신거에요?
    솜씨가 진짜 대단하시네요 
    이하린80
    작성자
    설명서도 불친절해서 유투브 찾아봤어여 ㅋㅋ
    만들고 나니 이쁘긴 하더라구요
  • 킹로또
    이하린님 금손이셔요
    전 종이접기 좋아해요
    이하린80
    작성자
    종이접기 은근 어렵던데요
    책보고 만들어도 못만들겠던걸요
  • 건빵맛과자
    정말 잘 만드셨어요 
    좋은 취미를 가졌습니다 
    이하린80
    작성자
    감사합니다.
    만들고 나면 보람도 되기도 가끔은 허무하기도요 ㅎㅎ
    
  • 오우야야
    솜씨가 대단하신데요!!!
    몰두하다 보면 전환 되는.. 그런거지요
    이하린80
    작성자
    몰두핟4ㅏ보녀 시간가는줄 모르고
    가끔 밤도 새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