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
스트레스 관리는 참 어렵죠... 약을 먹어서 고칠수도 없고 마음을 다스려야하는 것이라 정해진 해결법도 없고요
저는 저를 괴롭히는 것이 있을때 최대한 그 생각을 잊어버리려고해요
물론 내일 다시 떠오르기두하지만 오늘의 복잡한 마음을 진정시켜야 잠도 잘 잘 수 있고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다른 것에 몰두하게해야하는데, 그 중 하나가 영화에요.
가만히 누워 몸도 쉴수 있고 뇌는 즐겁게 만들고
얼마전 디즈니+를 가입해서 좋아하는 엑스맨 시리지를 다시 보고 있어요
영화에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오늘 기분 나빳던 일은 머리에서 멀어지고 편히 잠 들 수 있어요
티비로 보는것보단 방에서 빔으로 보는걸 선호해요
눈에도 덜 자극적이고 어두운 방에서 보다가 바로 잠들기 딱이에요
그런 의미로 재밌는 영화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0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