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화보며 스트레스 타파

스트레스 관리는 참 어렵죠... 약을 먹어서 고칠수도 없고 마음을 다스려야하는 것이라 정해진 해결법도 없고요

저는 저를 괴롭히는 것이 있을때 최대한 그 생각을 잊어버리려고해요

물론 내일 다시 떠오르기두하지만 오늘의 복잡한 마음을 진정시켜야 잠도 잘 잘 수 있고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으니까요

다른 것에 몰두하게해야하는데, 그 중 하나가 영화에요.

가만히 누워 몸도 쉴수 있고 뇌는 즐겁게 만들고

얼마전 디즈니+를 가입해서 좋아하는 엑스맨 시리지를 다시 보고 있어요

영화에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오늘 기분 나빳던 일은 머리에서 멀어지고 편히 잠 들 수 있어요

티비로 보는것보단 방에서 빔으로 보는걸 선호해요

눈에도 덜 자극적이고 어두운 방에서 보다가 바로 잠들기 딱이에요

그런 의미로 재밌는 영화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ㅎ

 

영화보며 스트레스 타파

0
0
댓글7
  • 마음그릇
    넷플릭스로 영화보고. 드라마 보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서 다른일을 못해서 안보게되네요
    Milly
    작성자
    그래서 전 이어봐야하는 드라마는 안봐요. 단편인 영화를 선호합니다 
  • 킹로또
    재밌는 영화에 집중하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ㅎ
  • 건빵맛과자
    스츠레스 풀기로 영화 좋네요 
    본지 오래됐는데 보고싶네요 
  • 그냥한번1
    스트레스 해소방법은 스트레스주는걸 잊어버려야 한다는 공통점이 있더라구요
    영화보면서 잊어버리기 좋네요
  • 채아미
    저희도 이번에 무료로 디즈니 한달체험하고 있어요
    그래서 마블시리즈다시 보고 있어용 잼나고 스트레스풀리죵
  • 프로필 이미지
    미블랙
    요즘 영화 안본지 한참 되었네요
    요즘 영화도 넘 비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