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향긋하고 달달한 파인애플 먹어요~파인애플

2
0
댓글4
  • 짱귀여워요
    맛난 파인애플을 깔끙하게도 담으셧네요
    즐건 하루 되세요
    제벌
    작성자
    ㅎㅎ그리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좋은날되세요 ~
  • 딸깅딸깅
    파인애플 상큼하니
    맛있겠네요
    저도 파인애플좋아해요
    제벌
    작성자
    상큼하고 아주 달달하네요
    남은오후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