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캐워 우리동네도 파랑이 좀 더 늘려주세요 🙏

스팟이 너무 없어요 ㅋㅋㅋ

저 하루에 만보. 이만보는 걷는데.. 

우리동네 산책하기 할려면 남의 동네 출타해야해요 ㅋㅋ

파랑이 잡으러 저 멀리 가야하니 고단합니다 ㅎㅎ

우리 동네엔 있을껀 다 있는데(?) 왜 파랭이가 없을까요?

무슨 기준으로 파랭이가 있을껄까요?

오늘 커피 마시러 간 헌릉로는 파랑색 천국이던데 ㅠㅠ 

 

 

캐워 우리동네도 파랑이 좀 더 늘려주세요 🙏

 

(남의 동네)

 

캐워 우리동네도 파랑이 좀 더 늘려주세요 🙏

 

(우리동네)

0
0
댓글5
  • 응가행복
    저도  동네가 4군데밖에 안떠요ㅜㅜ
  • SKY0118
    저도 한참 걸어가야 좀 있더라구요
    많이 있는 동네 부럽네요 
  • 붉은레드
    다른동네 무슨일인가요 저도 스팟이 별로없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저도 그래요. 우리 동네 옆에는 세 군데가 있는데
    두 군데는 떨어져 있고 다른 데는 다리를 건너가야 돼요
    아 운동 삼아 다니세요 그냥.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ㅎㅎ 동네마다 틀린가봐요 ㅎ
    동네산책 캐시 받을려면 저는 거리가 있어서 마음 먹고 움직이네요~
    운동삼아 열심히 다녀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