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행복
스팟이 너무 없어요 ㅋㅋㅋ
저 하루에 만보. 이만보는 걷는데..
우리동네 산책하기 할려면 남의 동네 출타해야해요 ㅋㅋ
파랑이 잡으러 저 멀리 가야하니 고단합니다 ㅎㅎ
우리 동네엔 있을껀 다 있는데(?) 왜 파랭이가 없을까요?
무슨 기준으로 파랭이가 있을껄까요?
오늘 커피 마시러 간 헌릉로는 파랑색 천국이던데 ㅠㅠ
(남의 동네)
(우리동네)
0
0
댓글5
스팟이 너무 없어요 ㅋㅋㅋ
저 하루에 만보. 이만보는 걷는데..
우리동네 산책하기 할려면 남의 동네 출타해야해요 ㅋㅋ
파랑이 잡으러 저 멀리 가야하니 고단합니다 ㅎㅎ
우리 동네엔 있을껀 다 있는데(?) 왜 파랭이가 없을까요?
무슨 기준으로 파랭이가 있을껄까요?
오늘 커피 마시러 간 헌릉로는 파랑색 천국이던데 ㅠㅠ
(남의 동네)
(우리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