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먹구름 사라지고 파란 하늘 ☁️

🩵먹구름 사라지고 파란 하늘 ☁️

 

와와 좋습니다.

파란 하늘이 나오고 공기도 맑아요

바람도 솔솔 내일까지는 비가 물러 갔네요👍☀️

 

🩵먹구름 사라지고 파란 하늘 ☁️🩵먹구름 사라지고 파란 하늘 ☁️🩵먹구름 사라지고 파란 하늘 ☁️🩵먹구름 사라지고 파란 하늘 ☁️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희 지역은 먹구름이
    아직도 엄청 많이 보이네요 ^^
    레몬그린
    작성자
    지역마다 차이가 있어요
    수요일 좋은아침입니다~^^
  • 하오링
    비가 그쳤더니 구름이 너무 예쁘네요
    저도 밖에 나가볼까봐요
    레몬그린
    작성자
    비그치고 맑아져서 주말 오후 좋더라구요
    외출 하셨나요?
  • 응가행복
    와~~너무  맑은 하늘이쁘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비오다 그치니 파란하늘 너무 좋죠
    좋은하루 보내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