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구름인가?? 쇼파인가???

구름인가?? 쇼파인가???

바람부니 선선하긴하네요~^^

 

0
0
댓글2
  • 우리화이팅
    구름 멋집니다 
    하늘도 예쁘구용
    바람이 살살 불어 오늘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ㅋㅌ쇼파처럼 푹신하니
     뭉게구름 두리둥실 보기좋아요.
    즐ㅡ맛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