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떼창하야하니 두아리파 곡으로 오후를😏

콘서트 D-5달

아직 남았지만 많이 ㅎㅎ..

그래도 하루하루 떼창준비를 하기위해 조금씩 들어요😄떼창하야하니 두아리파 곡으로 오후를😏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해외 팝송들도 너무 많아서
    어느 취향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진짜 노래 다양하지요ㅋㅋㅋ
    저는 그 중에 그냥 제가 끌리는 것만 위주로 듣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