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걷고 캐시닥 출석체크 눌렀는데 1회차부터 10회차까지 전부 1포인트 나왔어요 ㅋㅋ 생각해보니 광고 안나오고 바로 캐시 뜨던데 광고 없으면 이리 짜게 나오나봐요 죽으나사나 광고 봐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