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게 뭐약 ㅎㅎㅎㅎ

만보걷고 캐시닥 출석체크 눌렀는데 1회차부터 10회차까지 전부 1포인트 나왔어요 ㅋㅋ

생각해보니 광고 안나오고 바로 캐시 뜨던데 광고 없으면 이리 짜게 나오나봐요

죽으나사나 광고 봐야겠군요

 

이게 뭐약 ㅎㅎㅎㅎ

0
0
댓글5
  • 제벌
    광고봐도 1캐시 나와요
    그래도 모두 1캐시는 너무 했네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진자루욬ㅋㅋㅋ 무조건..
    광고를 달라 캐시닥!!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광고보고 캐시 더 받겠어요
    그러나저러나 하루종일 광고보는 기분이예요
  • 우리화이팅
    안그래도 저도 계속 1포인트만 나오더니 오늘은 그래도 10포인트도 나오더라구요..
    1에서 10회차 출첵인데 1은 너무해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앱 껏다 다시 켜서 광고 나오면 어느 정도 다시 정상캐시 나온다고 하네요
    에러였나봐요 
    그래도 너무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