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긴급 작전 변경이요!!🚨🚨

원래 바로 사찰가려했는데..

14시부터 비가온다하네요..?

미리 걷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지금 딱 걷기 좋네요

작전긴급변경!!!!!🚨🚨🚨🚨🚨

0
0
댓글6
  • 파인더홀
    비가와서 저도 안나가요
    등산 못갔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앗 등산 ㅠㅠ 아쉬우시겠어요
    등산이 주는 기운이 참 좋은데용 ㅠ
  • 당근쥬스쪼아
    저도 오후에 비온다해서 일찍 다녀오려고해요
    혹시 모르니 작은 우산 챙기려고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아주 좋은 선택이십니다
    비오기전애 미리미리해용
  • 우리화이팅
    긴급 작전 변경! 
    안그래도 오늘 비가 온다드라구용
    오늘도 완전 땡볕 아니라서 저도 걷고 왔어요~ 아직까지 날씨 좋더라구요~
    운동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그러셨군요
    역시 운동은 미리하는게 제맛일까요 ㅎㅎ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