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5월7일 혈당기록챌린지2기 5일차

5월7일 혈당기록챌린지2기 5일차

아침을 핫케잌을 먹고는 나가야되서 바로 당체크를 했습니다

99나왔네요

어제밤엔 칼국수를 먹고 걸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겠습니다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마음그릇
    핫케잌 먹고 바로 측정수치 좋은듯요
    관리 잘하세요
    공복혈당 85~95, 식후1시간 121~182, 식후2시간 100~140이면 정상수치라고 하네요
  • 파인더홀
    5알차의 인증 이군용 아주
    건강하게 완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