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000보 걷기 완료

6000보 걷기 완료

지육챌 오늘 시작 했네요.

아침에 걷기 운동하고 바로 1일차 업로드 했어요.

장미가 피기 시작했네요.

담장마다 붉게 물들기 시작~~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냥이키우기
     
    걷기챌린지  잘 참여 하셨습니다 
    끝까지완주 응원합니다 
  • 제벌
    6천보 수고하셨어요 
    꾸준히 실천하세요 
  • 레몬그린
    육천보 걷기 하셨네요
    건강한 걷기 응원합니다
    뷰리플
    작성자
    네 건강도 챙기고 캐시도 챙기고 좋네요.
    내일도 열심히 걸어야지요.
  • ㅇㅅㅇ지니
    지육챌 챌린지 하나봐요
    저도 신청해야겠네요. 챌린지 걷기 수고하셧어요
    뷰리플
    작성자
    네 오늘 시작이랍니다.
    얼른 신청하시고 시작하세요.
  • 여리나
    1일차 바로 인증하셨네요
    전 아직입니당 ㅠㅠ
    뷰리플
    작성자
    지금은 하셨을까요?
    얼른 끝내야 맘이 편한 성격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