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챙겨먹어요

원래 기상후 바로 챙기는게 유산균인데 오늘은 못챙겨서 저녁 공복에 유산균 챙겼어요 

영양제 챙겨먹어요

0
0
댓글2
  • 제벌
    유산균 잘 챙기셨네요.
    건강습관 유지하세요.
  • 파인더홀
    영양제 잘 챙겨 드셨네요.
    건강하게 꾸준히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