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영양제 먹기

오늘은 아침 먹자마자 바로 영양제 잘

챙겨 먹었어요  저녁에 칼슘제도 잘

챙겨 먹으려구요

영양제 먹기

0
0
댓글8
  • 파인더홀
     영양제 너무 잘 챙기셨네요 
    너무너무 잘하셨어요 👍 
    피크타임
    작성자
    칭찬해 주셔서 감사해요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 들꽃7
    영양제 먹기 잘 챙기셨네요 
    오늘도 굿 밤 보내세요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ㅎㅎ 좋네요
    영양제 잘 챙겨주셨습니다아!!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다정한ㆍ
    굿입니다
    저는 비타민c만 먹는데 
    피크타임님처럼 칼슘제도 함 챙겨먹어야겠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같이 잘 챙겨 먹고 건강 지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