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썬
금요일부터 집계로 해야 하는건가요??
이번 이벤트가 금요일날 되어 있어서
신청은 하긴 했는데
원래는 더 빨리 이벤트가 떠서
0시 되면 바로 댓글 썼었거든요
근데 이번엔 이벤트가 늦게떴던데
날짜가 28일 부터 집계가 되는거 맞는건지??
ㅠㅠ 그럼 다시 집계를 해야 하는건가요??
갑자기 멘붕이 왔네요
0
0
댓글32
금요일부터 집계로 해야 하는건가요??
이번 이벤트가 금요일날 되어 있어서
신청은 하긴 했는데
원래는 더 빨리 이벤트가 떠서
0시 되면 바로 댓글 썼었거든요
근데 이번엔 이벤트가 늦게떴던데
날짜가 28일 부터 집계가 되는거 맞는건지??
ㅠㅠ 그럼 다시 집계를 해야 하는건가요??
갑자기 멘붕이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