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소이비랩 저당두유 후기

안녕하세요 ~~~~^^ 두유을 평소 즐겨먹는데 드디어 저당두유 소이비랩을 체험하게 되어 기분이좋아졌내요 씨씨앙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만 무료로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저당두유인 소이비랩 제품을 무려 한박스 18개 충분히 마시고 즐길수있을 만큼 보내주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한박스 구매하고도 충분한 유통기한으로 보관도 가능하겠더라고요 물론 바로바로 먹기야 하겠지만 대량 구매도 가능할거같아요 유통기한이 충분하니 좋아요   내용량으로는 200미리이고요 원액두유가 93.78 프로 대두만 들어있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아요 ㅎ  비지제거 특수공법으로 콩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깔끔한 목넘김이 아주좋네요 부드럽게 잘넘어가 한잔 바로 마신거같아요ㅎ  설탕대신 대체감미료로 달콤함은 그대로 느끼면서 설탕이 안들어가 당류와 칼로리 걱정없이 즐길수있어 좋은같네요 대체감미료로 건포도,무화과 등에서 추출한 알룰로스와 스테비아잎과 줄기에서 추출한 스테비아로 충분히 달콤함을 느낄수있어 마음껏 달콤을 즐길수있어좋아요  소이비랩 저당두유 꼭 추천하고 싶네요 어린 자녀에게 좋은것만 주고싶은 부모님 식단관리를 하고있는분 간편하면서 든든한 한끼 대용 음료를 찾고 계신분 건강한 두유를 찾고 계신분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건강한 음료를 원하시는분 꼭한번 드셔보세요 ~~^&^~   2022년 명품브랜드 대상키토선생을 받았다고하는데 자연환경뿐 아니라 건강도 신경써 테트라팩를 사용 했다고합니다 테트라팩의 분리가능한 뚜껑은 소이비랩을 하루종일 열고닫아도 신선함을 지켜준다고하니 명품브랜드 대상받을만하군요 신경써서 만든 두유 잘 마시겠습니다  #씨씨앙 #두유 #저당두유 #키토선생 #테트라팩 #건강음료 #무설탕 #무설탕두유 #식단관리 #소이비랩

훈남규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남규

소이비랩 저당두유 후기

병아리콩 도토리묵국

만들기 쉽고 감량에도 좋아 주기적으로 먹고있는 병아리콩 도토리묵국입니다~!  면대신 도토리묵을 썰어넣어 포만감을 채우고, 오이를 듬뿍 넣어 식감을 더했습니다. ◆재료(1인분 기준) -병아리콩 100g -무설탕 두유 200ml -기호에 따라 소금, 자일로스설탕 (둘다 넣으면 더 맛있어요) -오이 1/3개 -도토리묵 1/2모 ◆만드는 순서 1.병아리콩은 씻은 뒤 최소 10시간 이상 불린다. 2.불린 물을 버리고, 냄비에 병아리콩이 충분히 잠길만큼 물을 붓고 끓인다. 3.끓기 시작한 후부터 중불로 20분 끓인다. 4.믹서기에 건져낸 병아리콩과 무설탕 두유를 넣고 곱게 갈아준다 5.냉장고에 차게 식힌다. 6.그릇에 옮긴 후 기호에 따라 소금이나 자일로스 설탕을 넣어준다. 7.도토리묵을 길게 썰어주고, 오이도 채썰어 보기좋게 담아주고 얼음을 몇 개 띄워준다.

봄보미봄봄님의 프로필 이미지

봄보미봄봄

병아리콩 도토리묵국

배추만두(배추롤)만들기

(재료) 돼지고기다짐육, 배추잎, 파, 다진마늘, 소금, 생강, 미림, 후춧가루, 찹쌀가루  (만드는법) 다짐육에 다진파, 마늘, 소금, 생강즙, 미림 , 찹쌀가루를 넣어 만두소를 만든다 배추가 숨이 죽을 정도만 데치고 찬물에 식혀 물기를 빼준다 배추안에 찹쌀가루를 뭍이고 소를 넣어 돌돌만다 찜기에 넣어 소가 익을 정도 약 10분 익힌다 맛있게 먹는다

Sallyjk님의 프로필 이미지

Sallyjk

배추만두(배추롤)만들기

다이어트는 식단조절, 식단관리가 최우선! 한끼 식사가 좌우~~ 저당두유, 소이비랩으로 해결!

40대 후반이 되니 아무리 운동을 해도 운동만으로는 체중조절이 어렵다는 것이 절실하게 느껴졌어요.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한 목소리로 말하는 것이 식단관리! 더라고요! 가장 위험한 것은 저녁, 그리고 야식.. 저녁 금식을 하기로 결심했는데 사실 처음에는 쉽지 않아서 오랜 공복을 참기 힘들고 중간에 속이 아파서 칼로리는 낮고 속을 편안하게 해 줄 음식을 찾던 중 여성에게 좋고 칼로리도 낮은 다이어트 두유, 소이비랩을 알게 되었어요. 작고 귀여운 크기로 가방에 쏙 넣어다닐 수도 있고요,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아 특유의 콩 비린내도 나지 않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사실 어릴 때는 두유보다 우유를 좋아했는데 소이비랩을 먹고 나서는 두유를 더 찾게 되네요. 그 이유가 일반 두유는 당류가 많아 달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거든요. 근데 소이비랩은 전혀 달지 않고, 담백 그 자체.. 당류도 1.3g이랍니다. 365일 다이어트 하는 저에게는 딱인셈이죠. 먹는대로 정직하게 늘어나는 몸무게로 늘 고민이고 걱정이였는데 소이비랩은 이런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또 고등학생인 큰 딸도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살이 많이 찌고 소화는 잘 안된다고 투덜되더니 어느새 제가 먹는 걸 보더니 자기도 먹어보고 싶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속이 늘 더부룩하고 당뇨초기로 늘 당뇨용 음료를 찾는 남편, 콜라, 사이다도 제로만 먹어서 평소에 당류에 엄청 민감한데 의사가 직접 만든 음료라고 하니 믿음이 간다며 바로 꿀꺽 마셔보더니 전혀 달지 않다고 하더니만 출근 때 하나씩 들고 가요. 온 가족 건강식이 되어버렸어요. 마시고나서는 바로 종이류와 함께 버리면 되니 폐기도 친환경적으로 편하답니다! 평소에 빵순이라고 불릴 정도로 빵을 좋아해서 소이비랩이랑 호밀빵으로 만든 토스트를 먹어봤어요. 상상대로 정말 맛있고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하게 맛있는~~ 배도 채우고 입맛도 채울 수 있었어요. 근데 온 가족이 먹으니 금세 쑥쑥 줄어버렸어요.ㅠ 둘째셋째도 먹고 싶다고 했으나 못 먹게 했어요. 다음에 구입하면 먹게 해 줄 거예요!ㅋ #키토선생#소이비랩#저당두유#다이어트간식#무설탕#건강음료#식사대용

율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율야

다이어트는 식단조절, 식단관리가 최우선! 한끼 식사가 좌우~~ 저당두유, 소이비랩으로 해결!

[동원 덴마크 리코타 치즈 1키로] 내돈내산 후기

​1. 제품명 : 동원 덴마크 리코타 치즈 1키로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2년 12월 30일 부터 한달 1~2봉 구매 / 3개월 3. 구매 방법 & 가격 : 오아시스 마켓 / 15000원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국내산 원유로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드실 수 있는 리코타치즈 라고 해서 구매해보았네요. 국내산으로 엄선한 건강한 원유를 사용하여 신선한 우유의 고소한 풍미가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치즈 제조시 우유로부터 나오는 유청을 한 번 더 끓여내는 전통방식을 재현해서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을 살렸습니다. 게다가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구요.. 보관방법으로는 수령직후 냉장보관 (0~10도)하고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섭취하기를 권장합니다. 자연산 치즈이므로 제품표면에 맑은 액체(유청0이 생길 수도 있으나, 치즈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안심하고 먹어도 됩니다. 샐러드 토핑이나 피자, 파스타 재료로 활용하기 좋고 질감이 부드러우니 빵에 바라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한봉은 그릇에 나눠 담아 하나는 바로 먹는 냉장실에 하나는 냉동실에 얼려서 보관합니다. 남은 한봉도 냉동실에 그대로 얼려 보관합니다. 먹을때 하루전에 꺼내놓으면 다시 부드럽고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그래놀라를 자주 아침으로 먹다보니 우유나 두유, 그릭요거트만으로만 먹기는 질린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딸아이의 요청대로 색다르게 먹어보고 싶어 찾다보니 리코타치즈.. 만들어 먹기에는 손이 너무 많이 가고 기존 제품으로는 없을까 검색해보니.. 마침 믿을만한 오아시스마켓에서 팔고 있네요.. 1키로임에도 15,000원 정도만 하는 저렴한 가격. 새벽에 바로 배송되는 오아시스.. 선택하지 않을 수 없죠. 게다가 종종 주는 할인쿠폰으로 너무 저렴하게 만나볼수 있구요.. 처음엔 한봉만 샀다가 너무 금새 순식간에 사라져서 이젠 두봉을 사서 하나는 냉동실에 얼려두고 먹습니다. 하루 전에 꺼내놓으면 다시 부드러워지고 꾸덕하니 풍미되살아나서 좋더라구요. 그래놀라에 아몬드 호두 등을 첨가해 먹거나 빵에 발라 먹거나 그위에 꿀을 더해 먹어도 부드럽고 너무 맛나요.. 세상 참 편해졌습니다.^^

summerain님의 프로필 이미지

summerain

[동원 덴마크 리코타 치즈 1키로] 내돈내산 후기

"의사가 개발한 다이어트 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드디어 마셔봤어용

다이어트 할때 가장 중요한게 먹는거잖아요 음료수도 마시고 싶고 배도 든든하게 채우고 싶고 그렇다고 주스를 막 마실 수도 없으니 두유를 주로 마시는데요   다이어트할때 유제품도 마음껏 먹으면 안된다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알게된게 우유 보다는 두유! 그리고 설탕보다는 알룰로스! 이렇게 기준을 잡고 제품을 선택하면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그리고 그에 딱맞는 제품이 바로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 두유에 딱 맞죠??   성분표시 보시면 알겠지만 두유원액이 93%가 넘구요   영양정보에도 트렌스지방이 0% 콜레스테롤도 0% 의사가 만든 건강음료로 다이어트 두유로 산거지만 온 가족이 마셔도 좋을거 같아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이름에 딱 맞게 무설탕 입니다! 알룰로스가 대체로 들어가 있어서 낮은 당류로 저칼로리에 체중관리에 당연히 도움이 되겠죠 뚜껑 열기도 편하게 되어 있구요 다시 닫을 수도 있어서 빨대가 있는것 보다 편리성도 좋았어요       신기한게 평소 두유를 좋아해서 여러 회사껄 먹어 봤는데 설탕이 없다면서 달달했구요! 건강하게 만들었다면서 텁텁함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시중에 나온 두유들 절반 이상은 저당+건강함 = 맛없음+텁텁함 이였거든요..       시리얼에 같이 먹으면 포만감이 더해져서 한끼로 딱 좋았어요 저 컵이 작은 편인데도 두유양도 넉넉하고 든든하더라구요       용기도 재활용이 용이한 테트라팩이더라구요 이거 모아서 동사무소에 가져다주면 휴지로 바꿔주는 곳도 있어요!     플라스틱부분 뚜껑은 뜯어서 분리배출 하셔야합니당 손으로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있어서 좋았어요       집에서도 먹고 직장에서도 먹고 어디서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먹는거부터 마지막 버리기까지 하나하나 신경쓴게 보이는 제품이에요 너무너무 추천합니당!!

홍홍씨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홍씨

"의사가 개발한 다이어트 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드디어 마셔봤어용

다이어트 미역 만두

♡ 레시피명: 다이어트 미역만두 ♡ 준비물: 미역, 두부, 후추, 소금, 찜통 ♡ 만드는 방법  - 미역을 물에 불린 후 잘게 자른다.  - 두부의 물기를 쫙 뺀다.  - 준비된 미역과 두부를 볼에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다.(기호에 따라 김치를 넣어도 된다)  - 만두피에 미역 두부 소를 넣고 만두를 만든다.  - 예쁘게 만들어진 만두를 찜통에 찐다. ♡ 레시피의 장점  - 저렴하게 만두를 만들 수 있다.  -  칼로리가 낮다.  - 변비가 해결된다.  - 냉동실에 얼려두고 꾸준히 먹을 수 있다. ♡ 레시피의 단점  -  손이 많이 간다.  - 시간이 든다.

은혜엄마최혜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다이어트 미역 만두

홍가리비 야채볶음

저는 당뇨 전단계 판정을 받아 저탄고지식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메뉴는 홍가리비 야채볶음입니다 올리브유 넉넉히 넣고 홍가리비 쪄둔 걸 각종 야채와 볶아주는건데요 저는 브로콜리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넣었구요 다른 야채 있으면 함께 넣어도 되서 냉털도 가능하구요 간은 소금으로만하고 풍미 위해 버터 한조각 넣어줬어요 이렇게 먹으면 단백질 지방이 풍부해서 포만감에 엄청납니다 18시간 이상 간헐적 단식해도 배고픔이 안 느껴져요 다른 해산물로도 응용 가능하고 만드는데 10분도 안걸리는 훌륭한 당질제한식입니다

키토렐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키토렐라

홍가리비 야채볶음

미니 족발

♡  레시피명: 미니족발 ♡ 준비물 : 돼지 미니족, 면도기 ♡ 족발 소스 준비물 : 물,  간장, 올리고당, 소주, 된장, 참기름, 굴소스 조금, 생강가루 조금, 대파, 양파, 팔각 조금, 월계수잎, 통마늘, 통계피, 매운 고추 ♡ 만드는 방법  ● 족발을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는다. ● 냄비에 물, 월계수잎, 된장, 소주, 생강가루를 넣고 깨끗하게 씻은 미니족을 넣어서 익을 때까지 삶는다. ● 삶은 미니족은 흐르는 물에 한번 더 씻어준다. ● 이렇게 한번 손질된 미니족을 면도기로 털을 모두 제거한다. 꼼꼼하게 ● 털이 깨끗하게 제거 한후 족발소스에 넣고 푹 삶는다. ● 양념이 베인 족발을 꺼내서 식힌다. ● 식힌 족발을 한번더 삶는다. ● 또 식힌다. ●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는다. ♡ 레시피의 장점  - 저렴하게 족발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 콜라겐 섭취가 가능하다  - 내 입맛에 맞는 족발을 먹을 수 있다. ♡ 레시피의 단점  - 손이 많이 간다.   - 시간이 많이 걸린다.  - 많이 먹을 가능성이 있다.

은혜엄마최혜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미니 족발

[ 내돈내산 3]---(건강기능식품) 퍼니트 리얼 카테킨 800mg

​1. 제품명   ➡️ 퍼니트 리얼 카테킨 800mg ​ ​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2.10.12 5개월정도 복용중 ​ ​ 3. 구매 방법 & 가격   ➡️ 홈쇼핑온라인몰 & 1병 9000원 정도 ​ ​ ​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체지방 잡는 식물성 원료 카테킨(Catechin)이란? 바로 녹차추출물인데 폴리페놀 화합물의 일종이 예요. ​  카테킨은 우리몸을 산화시키는 산화물질을 제거하는 항산화능력이 뛰여나고 신체의 대사를 원활하게 도와  체지방이 감소하도록 도움을 줄수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수 있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한 기능성원료랍니다   카테킨(녹차추출물) ​   카테킨은 활성산소의 제거, 항산화 작용에 좋은 성분으로 불규칙한 식습관 및 스트레스 등에서 일어나는 세포손상을 막고  신체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줄수 있는 역활을 해요. ​ 그럼 리얼 카테킨은 왜 특별할까요?​ ​ 바로... ​ 1.다이어트 기능성원료인 녹차추출물 300mg함유 ​ 2.비타민B군 5종 함유 (비타B1,B2,B6,나이아신,판토텐산) ​ 3.간편한 섭취 (하루 1정으로 어디서나 손쉽게 부담없이 섭취가능한 정제타입) ​ 4. 꼼꼼한 부원료 (다양한 부원료까지 1일1정으로 한번에 섭취가능) ​​ ​ 하루 한알로 간편섭취가능 ​ ​ ​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 ​ 리얼 카테킨의 주요 효능들을 옮겨봤는데요. 저는 코로나 시기를 겪으며 1~2년 사이에 체중이 늘어난 경우인데  그게 전부 체지방이 쌓인 거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 특히 엉덩이랑 하복부쪽은 여자들이 나이 먹을수록 점점 피해 갈수 없이 찌기 쉬운 부위들이라 저 역시 똑같이 겪고 있어요. 그래서 한번 꾸준히 먹어보려고 하루 한알씩 저녁 식후에 먹고 있구요. 평소 운동도 같이 하면서 먹고 있으니 조금은 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먹을때 탁히 특이한 향이나 거부감이 있다거나 하진 않구요.   다만 알약의 사이즈가 아주 조금은 큰편인데 그렇다고 목에서 넘기기 힘들다거나 하는것까지는 아닌것 같아요.   저는 워낙에 알약을 잘 먹는 편이기도 하구요. 리얼카테킨을 꾸준히 먹다보면 제 몸속의 체지방도 언젠가는 조금씩 감소되지 않을까 하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오늘도 열심히 챙겨먹었습니다. 오늘도 한알~~

날씬오로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 내돈내산 3]---(건강기능식품) 퍼니트 리얼 카테킨 800mg

[ 내돈내산 1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데이 모로블러드오렌지

​1. 제품명   ➡️ 뉴트리데이 모로블러드오렌지 ​ ​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2.09.27 & 6개월째 먹고 있어요  ​ ​ 3. 구매 방법 & 가격   ➡️ 쿠팡에서 90정×3병에 24810 원 주고 샀어요  그런데 쿠팡은 가격변동이 수시로 있어서 장바구니에 담아뒀다가  가격확인 자주 하면서 싸게 나왔을때 후딱 구매하는게 팁아닌 팁이예요^^  지금 글 작성하고 있는 이시간에는 또 5천원이 더 오른 29900원이네요. ​ ​ ​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일단 모로블러드오렌지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16세기 지중해지역에서 스위트오렌지의 자연적인 돌연변이로 인해 생겨났다고 해요. ​ 특히 모로블러드오렌지는 안토시아닌이의 함량이 가장 높아  과육의 색이 가장 붉고 색이 가장 진하다네요. 검붉은 과육의 색으로 인해 'moro'라는 이름을 얻게 되는데  이는 이탈리아 어로 "검은" 혹은 "흑갈색"이라는 뜻이래요. ​ 모로블러드오렌지는 고농축분말 99%로 원물의 영양이  더욱 진하게 담긴 분말이여 영양손실을 최소화하여  탁월한 흡수율을 자랑해요.   ​ 또한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모로블러드오렌지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재배된 것을 원료로 쓰는데  큰 일교차가 특징인 시칠리아 기후로 당도가 높고  당도와 산도의 비율이 최적화된 풍부한 과즙과 함께  우수한 품미를 자랑하죠.   이런 좋은 원료를 거기에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적용업소 인증서도 받은 인증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되여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 또 합성향료,보존료,감미료,착색료 무첨가여서 더안심이예요. ​ 여기서 잠깐 안토시아닌이란? 많은 과일,채소,곡물 및 기타 식물의 주황색,빨간색,보라색,및 파란색상을 담당하고 있는 폴리페놀의 한 종류라네요. ​     5. 사용 후 총평  ​ ​ ​ 모로블러드오렌지는 하루 1정으로도 권장섭취량을 충족할수 있어요.  그냥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고 알약 크기또한 크지않고 적당해서  삼키기에도 전혀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저는 저녁식후에 먹는데 먹고나서 속쓰림이라든지 하는건 전혀 없어서 좋았어요 ​ 한병에 90정, 하루에 한알씩 먹으면 되구요 총 3개월분 대용량이예요. 아무래도 식습관이 기름진 음식도 자주 먹게 되고  또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서 자주 피로함을 느끼게 되면서  가벼운 하루를 보내고 싶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 한병 다 먹고 이제 두번째 병을 먹고 있는데 이런 종류의 제품들은 짧게 먹어서 바로 효과가 나는것이 아니므로  길게 계속 쭉~~먹어보려고 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구입하기도 쉽고 편리하니까요.​ ​

날씬오로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 내돈내산 1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데이 모로블러드오렌지

다이어트 두유 추천! 소이비랩 저당두유

요즘 제가 푹 빠진 다이어트 두유가 있어요!!  바로 소이비랩 저당두유 인데요~!!  아침에 운동하고 나오면 배가... 정말 너무 고프거든요 ㅜㅜㅜ  배에서 아주 요동을 치는데....^^;  정신없는 아침이라 밥 챙겨먹을 시간도 없고 아침부터 무거운 식사가 되는 느낌이라 뭔가 간편하고 포만감 높은 한끼 대용의 음료를 찾고 있었는데~!!  바로바로 딱 제가 원하는 음료인 소이비랩 저당두유^^ 무설탕, 저칼로리라 체중 관리에 도움까지 준다고 하니 포만감도 채우고, 체중 관리까지~ 일석이조죠!!! >_< 의사가 개발한 저당두유!  설탕 무첨가에 로우슈가로~!! 건강음료에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두유의 비린내?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이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콩 비린내가 없어서 부드러우면서 맛이 깔끔해서 두유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손에 딱 잡히는 크기라 가지고 다니면서 언제든지 꺼내먹을 수 있고 너무너무 편해요~ 가방에 쏙 들어가서 운동가방에 넣고 운동 끝나고 꺼내서 마시면 굿굿!!!!  친환경 테트라팩은 종이로 재활용도 가능합니다!  먹기 전에는 질소 충전으로 충분히 흔들어 준 다음에 먹으면 되요^^ 먹기 전에 엄청 흔들어도 절대 흐르거나 터질 염려도 없습니다!  포장이 너무 잘되어 있어요~  입구도 크지 않아서 컵에 따르지 않고 바로 먹어도 흘릴일이 없어요^^ 집에서 먹을때는 요렇게 컵에 담아서 분위기 있게~ 마셔보기도 했어요^^ 체중관리 할때 다이어트 두유인 소이비랩 저당두유! 꼭 챙겨드세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간식 #무설탕 #건강음료 #식사대용

쭈블리joo님의 프로필 이미지

쭈블리joo

다이어트 두유 추천!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추천, 4종 비교 아임닭 vs 맛있닭 vs 굽네 vs 허닭

닭가슴살 브랜드 4개의 오리지널 닭가슴살 비교 아임닭 vs 맛있닭(랭킹닭컴) vs 굽네 vs 허닭 그 동안 먹어봤던 경험과, 가격, 영양성분 등의 다양한 각도로 비교를 해볼게요. (가격은 쿠폰을 제외한 네이버 쇼핑 기준으로 잡았어요.) 1. 아임닭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아임닭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아임닭 영양정보  [ 아임닭 - 닭가슴살 슬라이스 부드러운 훈제 ]  가격 : 100g 당 2,600원  단백질 함유량 : 27.4 g  칼로리 : 121 kcal 닭가슴살 비율 : 97.57 %  2. 맛있닭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맛있닭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맛있닭   [ 맛있닭 - 프로틴 닭가슴살 훈제맛 ] 가격 : 100g 당 1,650원  단백질 함유량 : 31.5 g  칼로리 : 175.4 kcal 닭가슴살 비율 : 98.1 %  3. 굽네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굽네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굽네 영양정보  [ 굽네 - 훈제 닭가슴살 오리지널 ] 가격 : 100g 당 1,800원  단백질 함유량 : 27 g  칼로리 : 120 kcal 닭가슴살 비율 : 96 %  4. 허닭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허닭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허닭  [ 허닭 - 슬라이스 닭가슴살 오리지널 ] 가격 : 100g 당 1,750원  단백질 함유량 : 27 g  칼로리 : 137 kcal 닭가슴살 비율 : 93.68 %  이를 토대로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릴게요!  1. 가격  아임닭 (2,600원) >>>> 굽네 (1,800원) > 허닭 (1,750원) > 맛있닭 (1,650원) - 일단 맛있닭은 슬라이스형이 아니라는 점에서 조금 비교군이 다르긴 해서, 굽네와 허닭과 맛있닭이 결국 가격은 비슷비슷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 단백질 함유량 맛있닭 (31.5g) >>>> 아임닭 (27.4g) > 굽네 (27g) = 맛있닭 (27g) - 일단 아임닭, 굽네, 허닭이 거의 비슷한 양상을 보였는데요. 맛있닭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가수분해유청단백질(WPH)이 함유되어 있어 단백질 함량이 무척 높은 것으로 보여요.  3. 칼로리 맛있닭 (175.4 kcal) >>>> 허닭 (137 kcal) > 아임닭 (121 kcal) = 굽네 (120 kcal) - 칼로리가 높은 단백질이 들어간 닭가슴살의 칼로리를 비교하는 것은 별 의미가 없지만, 역시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맛있닭의 칼로리가 가장 높고, 아임닭과 굽네가 거의 같은 수준으로 낮아요.  4. 맛 굽네 > 맛있닭 > 아임닭 > 허닭 - 이건 정말 개인적 취향이 들어간 지표이긴 하지만, 제가 먹어본 바로는 굽네가 제일 맛있었어요. 허닭은 심심해서 그런지 먹다가 너무 질려 씹기는 했지만 목구멍으로 잘 안 넘어갔던 기억이 나고요. 아임닭은 크게 특징이 없었고요. 맛있닭은 약간 간이 되어 있어 먹기 괜찮기는 했지만 가끔 제대로 못 데우면 잡내? 가 나고 식감이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굽네는 역시 치킨 브랜드라서 그런가 닭이 적당히 먹을만한 편이었어요.  오리지널 닭가슴살의 맛은 사실 처음 한 두 번 먹을 때는 괜찮은데, 이걸 매일 먹을 때 먹을 만 한지 아닌지가 판가름이 나요. 그래서 저는 한 달 이상 먹어본 것들을 토대로 적어봤어요. 소스가 들어 있는 닭가슴살들은 대부분 맛있는 편이라 제외했어요.

우우우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우우하

🐔다이어트용 닭가슴살 추천, 4종 비교 아임닭 vs 맛있닭 vs 굽네 vs 허닭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로 여는 간편한 아침 가벼운 한끼 식사

소이비랩 체험단과 챌린지를 신청한 이유 딱 이거 하나였습니다.. 다 같은 두유가 아니에요..!! 무슨 자신감이지? 이런 생각도 들긴 했지만.. 뭐가 다르다는 거지? 이런 호기심도 들었구요.. 원액두유 93.78% 물론 당류가 타사대비 86%가 낮다? 이런 차별성이 있구먼 진짤까? 라는 의심병이 도졌네요.. 그럼 확인해봐여죠.     그렇게 받아든 소이비랩 한상자.. 올망졸망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 아담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마시다보니 너무 좋아 더 쟁여두게 된 소이비랩 ㅋㅋ 두유알러지가 있다고 잘못 알고 있던 나에게 제대로 된 두유는 알러지가 안생긴다는 걸 알려준 고마운 소이비랩.. 나의 알러지는 유화제나 첨가물 등등에 의한 거였음이 내몸으로 소이비랩으로 깨닫게 되네요.. 그랬기에 행사할 때 너무 기분좋게 추가 구매한 진정한 내돈내산의 소이비랩..   단백질 보충이 일상생활에서 중요한건 다들 아시잖아요.. 그런데 매 식사때마다 단백질을 채우기란 주부로썬 쉽지 않습니다 ㅋㅋ 암요..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 돌려돌려 요리해도 성장기의 아이들의 먹성 감당해내기도 쉽지 않고.. 매번 그렇게 하기에도 엥겔지수만 높여질뿐 어렵더이다.. 그런 중에 지니어트 퀴즈에도 자주 만나게 되는 소이비랩 궁금하지 않을 수 없죠.. 솔직히 두유 시중에 있는 것들로 많이 사다 놓고 아이들 먹입니다.. 신랑도 퇴근후에는 우유마시면 속이 안좋아져서 두유에 단백질 파우더 섞어 마십니다. 그래서 두유 박스로 쟁여서 먹는 집이죠.. 우유도 코로나 시국 들어오니 학교에서 우유지급 멈췄기에 멸균우유로 박스로 쟁입니다. 그런데 나이들어서 인지 갱년기와서인지 어릴땐 분명 안그랬는데.. 제가 두유마시면 귀랑 목이 간질간질 한거에요.. 목감기 올때 그러는 거처럼.. 심할때는 따끔거리기도 하고, 그게 저는 두유알러지라고 생각하지 못했죠.. 당연하게도 두부같은건 먹어도 아무런 이상이 없으니까요.. 그런데 꼭 두유만 마시면 그러는 겁니다.. 다른 회사 제품으로 바꿔도 마찬가지구요.. 그러던 차 네이버에서 저랑 같은 현상을 느끼시는 분의 글을 봤어요.. 그리고 그 답변글에 이거였구나 싶었죠.. . 두유 첨가물에 의한 알러지일수도 있다는 글이요.. 헉 두유를 만들데 유화제나 보존제 등등을 넣는다는 얘기는 들어봤어도 그게 알러지를 유발할 줄은 몰랐는데 제가 그런거였습니다.. 왜 그거 라고 생각했냐구요.. 소이비랩 마셔보니 안간지러웠거든요.. 눈도 안따갑고 귀도 코도 목도 안간지러웠어요.. 소이비랩은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배가 자꾸만 나오고 갱년기 접어들어가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신랑에게 다이어트에 신경쓰는 사춘기 큰딸아이에게 키크고 싶어하는 성장기 아들놈에게 그리고 갱년기 단백질 부족이 오기 쉬운 저에게.. 울 가족 모두에게 두루두루 필요한 소이비랩입니다. 그렇기에 이렇게 냉장고에 가득가득 언제나 채워놓게 되었네요 ㅋㅋ       울집은 아침에 주로 소이비랩으로 마십니다.. 소이비랩 덕분에 간편하고도 간단하게 가볍게 아침을 여는 거죠. 이거 정말 주부인 저에게는 아침을 안차려도 된다는 건 신세계입니다.. 두유만 마신다고 영양부족하거나 배고픔을 쉽게 느끼거나 하지도 않아요. 소이비랩은 포만감이 높고 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어 만들었기에 영양도 만점이거든요..     아이들은 소이비랩에 시리얼/그레놀라 등등을 해서 먹고 나가구요.. 신랑은 하나 쭈욱 마시고 나가십니다.. 저도 그렇구요. 가끔 커피에 섞어 두유라떼로 만들어 마시기도 합니다. 아들놈도 간식으로 목마르면 수시로 마셔대니 냉장고에 넣어두기가 무섭게 사라집니다.. 요즘처럼 살살 더워지기 시작하면 팩채로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먹어도 맛납니다.. 슬러시처럼 살짝 얼려 아몬드와 호두 로코초코볼로 빙수처럼 만들어먹어도 너무 좋아요 아이들 인기짱 간식입니다. 요거요거 얼려먹으면 신세계입니다. 얼려놓고 커피쪼로록 섞어 마셔도 넘 좋아요.     그래서 지니어트 퀴즈풀다가 행사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면 바로 쟁이는 거죠.. 쟁일 타이밍 아닙니까? 제품구매 링크 해놓습니다.. 가끔 행사하기도 하니 딜뜰때 같이 구매하자구요.. 찜해놓고 알림설정 해보아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판매 참 소이비랩의 장점은 여기서 끝나지 않아요.. 친환경 포장재인 테트라팩을 사용했기에 더더욱 안심하고 마실수 있네요, 건강과 자연을 모두 지킨 소이비랩,.. 저 플라스틱 마개는 분리가 됩니다. 밑에서 부터 따올리면 쉬워요. 분리 된 다음의 마개는 뾰족한 부분이 있어 다치기 쉬우니 조심해야겠죠^^

summerain님의 프로필 이미지

summerain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로 여는 간편한 아침 가벼운 한끼 식사

💪운동 후 꼭 먹어야 하는 음식 BEST5️⃣

운동하고 뭘 먹어야 다이어트가 더 잘될까요?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마다 함께 공부하고 날씬해지는 시간💞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이번주는 정말 비가 많이 오네요 ☔ 저희 병원에는 신기하게 비오는 날에 바디관리 받으러 오는 분들이 더 많으신데요 ㅎㅎ ​ 날씨좋을 땐 예쁘게 입고다녀야 하니 장마기간을 이용해서 집중적으로 몸매 관리하시는 거겠죠? ​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도 비온다고 축 쳐지지 마시고 이 날씨를 이용해 집중 관리해보는거 어떨까요💗 ​ ​​저는 가볍게라도 운동하고 나서 꼭 챙겨먹는게 있어요~ 운동을 하고 나서 어떤 음식을 먹는지도 다이어트에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 오늘은 날씬탄탄 몸매를 유지하는 비만클리닉 원장이 💛운동 후 꼭 먹는 음식 5가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1. 바나나   운동을 열심히 하고 나면 근육통이 생기죠? 저는 정말 두드려 맞은것 같은 느낌을 받는데요 ㅎㅎ ​ 이건 근육을 자극하면서 미세한 상처를 내기 때문에 생기는 증상이에요 근육이 회복되는 과정에서 근육이 증가하고, 강화되는데요 ​ 운동선수들도 바나나를 정말 즐겨 먹어요😛 ✅탄수화물 보충 ✅ 칼륨을 보충해 근육 경련예방 ✅운동중 생길수 있는 염증 차단 ✅식이섬유가 풍부해 배변활동 원활 ​​ 바나나는 매끈하게 노란것 보다는 검정색 반점이 있는게 후숙이 잘되어 💛식감도 부드럽고 단맛이 풍부하기 때문에 반점이 있는지 잘 확인해주세요!   2. 아몬드 운동 열심히 하는 분들 중에 식단 하시는 분들 아몬드 잘 드시죠? ㅎㅎ ​ 저는 점심과 저녁사이 간식으로도 자주 먹는데요 ​ 아몬드는 이렇게 그냥 간식으로도 좋지만 운동후에 먹기에도 좋은 음식이에요! ✅ 혈관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 가득 ✅배변활동 원활, 포만감 유발하는 식이섬유 풍부 ✅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E 풍부 ​ 단 욕심내서 많이드시면 오히려 살이 찔수 있어요! 하루 한줌 정도만 드시는게 좋아요🍉     3. 두부 날씬탄탄한 몸매를 위해서는 운동후에 단백질을​ 잘 섭취해주시는게 정말 중요해요 ​ 단백질이 잘 보충되어야 근육합성도 잘 되고, 근육통도 빨리 회복되거든요 ​ 두부는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할 정도로 근력운동 많이 하시는 분들께 정말좋은 순수 식물성 단백질 식품인데요! ✅살찌는 당질량은 적으면서 단백질 함량 높고 ✅이소플라본, 비타민 B2, 칼슘등 풍부해 피로회복 탁월 ✅ 레시틴 성분으로 체지방 배출 효과 ​ 단, 양념을 너무 많이 쓰면 설탕과 나트륨때문에 살이 찔수 있으니 양념은 간단하게! 여러가지 야채들과 섞어 드시면 더 좋겠죠?     4. 브로콜리 브로콜리 슈퍼푸드라고도 하죠 ㅎㅎ ​ 다이어트 뿐 아니라 피부좋은 분들이 브로콜리를 정말 많이 드시는데, 운동후에 꼭 먹어야 할 음식에 브로콜리가 포함되는 이유가 있어요! ​ ✅근육회복, 활성산소 제거에 좋은 항산화 성분 풍부 ✅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C 가득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안성맞춤 ✅엽산, 칼륨, 칼슘 등 다이어트 필수미량원소 풍부 ​ 거의 영양제만큼이나 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브로콜리! ​ 물에 오래 삶으면 영양성분이 파괴될수 있기 때문에 3분정도 쪄서 먹는게 가장 좋아요🙆‍♀️     5.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 운동후 근성장을 위해 프로틴 쉐이크 챙겨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 아무래도 음식으로 먹는것보다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흡수가 빨라 많이 드실텐데요 단백질 하루 권장량을 채우려면 소고기 약 20g, 돼지고기 약 20g 계란 약 7g 우유 약 4g 를 섭취해야 하는데요 ​ 사실 이렇게 다 먹기 쉽지않죠 그래서 저는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를 즐겨먹어요 ​ ✅유청 단백질 걱정없이 섭취 가능 ✅다이어트 필수성분 식이섬유 포함 ✅대사활동과 근육회복에 필수인 비타민과 미네랄 풍부 ​ 필수 아미노산을 다 챙긴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인지 확인해보시고 하루에 체중kg 당 1g 정도 기준으로 섭취하시면 되요 ​ 욕심내서 과하게 드시면 🤚오히려 살이 찔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세요~ ​ 운동 후 배고프다고 아무거나 먹지 마시고❌ 꼭 오늘 추천드린 음식으로 드세요! ​ 운동후에 먹는 음식을 잘 선택해야 다이어트 쉽게 성공하실수 있어요💛     정승은 원장과 함께 똑똑하게 공부하고 쉽게 빠지는 다이어트 함께해요 ❤️ ​ 궁금한 점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부담 없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운동 후 꼭 먹어야 하는 음식 BEST5️⃣

[당첨자 발표]🔥14일 만보 챌린지 1기 | 2기 챌린저 모집 중 (~3.20)

💗행운의 당첨자 300인 발표💗 ​ 완주자 여러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2기 챌린저 모집이 3.20 (월)까지 진행​되니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포스터 하단에 신청하기 배너 有↓     🧡 행운의 당첨자 🧡   완주자 여러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3/20까지 2기 신청이 가능하니  멈추지 마시고 건강한 운동 습관 이어가세요! ​ 🎁상품을 받으신 후🎁 지니어트 커뮤니티 [선물인증] 게시판에서 간단한 인증 부탁드립니다! ​ 완주 선물은 3월 4주 내 일괄 지급될 예정입니다.   2876568 반달진 쫑알맘 2623psy 밥죠어트 쫑이js 49키로로 백호흑룡 찌앵 6남매네 버뮤다삼각팬티 찐찌니0529 72억건물주 별무리속 챌다 가을겨울봄봄 봄꽃향기 천사라오 가을이엄마 봄날을기다리며 청수레국화 감자부인 봄빛말랑 초긍정녀 강강술래 멍멍 블레이져10 초롱이언니 강지존 빡션맘 초코붕어빵 건린이 빼빼멸치 촤니지니 건빵맛과자 뽀잉이 최군80 걷기가좋아 뾰료롱 치즈누나 걷기와 뿌꾸빵2 ㅋ크롱 걷는행복 쁘ㄴi 캐사장 경83 삐닥겅주 커피가조앙 경남이 사닥다리 케잌이좋아 고민쟁이 사랑사랑해 켈리장 공양미 사쿠02 코끼리킴 귀염그잡채 사팔48 코코레이스 귀염둥이들아빠 산들바다 코코몽1 규빈장군 살너나가 쿠쿠쟁이 그레이트v 상큼별 큐티뽀짝V 김귀요미 새로고침 키에메스 김기자 새봄아침에 키토렐라 까루루 서니이 타트체리1 까망ee 서울리엔느 털보꾸기 깜한덧니 서은아놀자 토니토니쵸파 꿀벌마녀 서인우 투명하리 꿈굽는사람 세라v 파란하늘파란마음 난괜찮아용 송광 파랑이맘 난초777 숑숑이야 페퍼민트73 날씬오로라 수국이 포도알포도 낭랑 수름 포비어트 내일도88 수봉카페 푱푱푱푱 냥이휩 슈슈네 푸른하늘하얀구름 노랑노랑망고 슈우즈 프리사이즈 노리터 슈키도키 피오11 눈소나무 시여니마미 피크타임 늘봄봄 시우림 피타 늘사랑짱 식탐왕양주 하늘구름사랑별 니와 쑤욱우 하루사랑 다괜찮아 쓰리채맘 하양끙이 다누다뉴 씨씨앙밴드 하양하양이 다둥맘82 ㅇ봄ㅇ 하콩이 다락 아기천사구름 하하우기 다솔81 아름답네 햇빛꽃소녀 다요트시작중 아브로삐삐 행복바이러스퀸 다욧성공님 앙갱이 행복비빔밥 다욧초보99 앙미 행복한 갱년기를 위해서 달남99 앞마당의엘렌 행복휴 달래랑 야호맘 행유사 달리는별 얀얀 이 헤르헤르헤르 달빛하우스 에이쉘 현도희 당근12 엘도라도 현희씌 당당구리 여행이야기 호둘 대박e 영경love 호오야 더마 옆집순이 화화화 도리애미 오늘도행복하자 황금방토 동고사랑 오렌지케케 황금양 동글동글동동글 오마쥬 황티 동아리박 올다이 힘둥이 둘재언니 와니희호 aettaett 딸냄맘 요요탈출 agnes0117 떠불어 우블리들 aka96 떨어져라 운동하는희야 chok500 또또오늘뭐하지 워니뚱 ckyaaae 똑같이사랑해 원더랜드s daonraon 똘맹이맘 월넛럽 dongrie 뚜벅뚜벅0 유지녀 EE3 뚠뚜네 율야 egao267 라온박민주 으햐햣햐햐 esfpark 라임오렌찌 은혜엄마최혜정 highway032 랍다미로 이런젠장 hoogn 러블리WON 이뿐천사 hys2168 러블리yu 이슬이꼬미 infjt 레이jj 일신우일신G JIMMY75 루미큐브 잔불사 joejoe 룰루랄라뿅 잘좀살아봐요 jtw35 리리움 재둔 KetoJr 리스히 재혼황후 kookies 리시언더스 쟁반같이둥근달 lovememore 리치마미임 쟈이언트 miya1446 릴리스e 정상이고파 mjy780 마이엔딩 정슈94 nana9 만보그녀 제2의시작 neplos 망고어뭉 제시언니 pander33 먹고운동 제이아이치 penguinc 멋지게살아보자 조으니조아 pnko80 메로나두개 족발 puti1209 무늬만공주 주니엄마 qww 미사거주 주심의아침 sim81011 미수가루우유 주완맘 softmate 미여니70 지구외계인 ssssssseul 미즈안 지니비니 ssul0115 미지동현맘 지선어트 tree1 바다사랑태양 진간장 wrinkle 바라무 진이짱 yja0708 바람소리나게 짠가루 yjkim1218 바보천재 쪼꼬미하마 yoonsrosie 🔥우수 후기 당첨자 🔥   지니어트 10,000 포인트는 3월 20일 (월) 이후 발송 예정입니다.   지폐메이커 summerain 까망천사   이벤트&챌린지 관련 문의사항은? ​ 👉 ccang_helper2@naver.com 👈 메일/쪽지로 문의해 주세요❤     ▼ 지니어트 홈 화면 추가 ▼   지니어트 앱 & G포인트 안내 가이드 ​ 👉 https://geniet.co.kr/community/notice/1013577 👈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14일 만보 챌린지 1기 | 2기 챌린저 모집 중 (~3.20)

밥이 필요없는 가지오믈렛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가 바로 오믈렛이라 얼마 전 일본여행 갔을 때도 오므라이스를 먹고 왔을 정도인데요ㅎㅎ 이번에는 가지 오믈렛에 도전해 보았답니다!! ​ 우선 가지 한 개를 깨끗하게 세척한 다음 동그랗게 적당한 굵기로 썰어줍니다^^ ​ 그리고 양배추는 얇게 채썰어주도록 할게요! 전 칼질이 서툴러서 이 과정이 제일 힘들었어요😭 ​ 그리고 나서 보올에 달걀 2개를 넣고 소금은 반 꼬집 정도만 넣어주도록 할게요~ 그런 다음 쉐킷~ 쉐킷~ 잘 풀어주면 준비 완료! ​ 나중을 생각해서 되도록이면 네모난 후라이팬을 사용하도록 할 텐데요~ 예열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살짝 두르고 먼저 썰어놓았던 가지부터 가지런히 빼곡하게 놓고 앞뒤로 뒤집어가며 반쯤 익을 정도로 구워줬어요! ​ 그리고나서 계란물을 골고루 부어주고, ​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든, 슬라이스 치즈든 취향에 맞게 듬뿍듬뿍 올려주시면 된다죠!! ​ 이제 토마토 케첩도 골고루 발라주고, ​ 양배추도 올려주면 된답니다ㅎㅎ ​ 이러는 동안 계란이 어느 정도 익었을 텐데요 이제 계란을 반으로 접어 조금만 더 익혀줬어요! ​ 전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편이라, 양배추는 완전히 익히지는 않았는데요!! 아마 양배추 다 익기를 기다리면 다른 재료들이 탈 수가 있으니 적당히 조절하시길 ​ 그릇에 조심스레 옮겨 담아서 케찹을 한번 더 뿌려서 먹어도 되구요ㅎㅎ 그 위에 파슬리로 포인트도 살려보아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밥이 필요없는 가지오믈렛

[제나벨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팩] 내돈내산 후기

​ 이번에는 제가 꾸준히 사용한 제나벨 마스크팩을 소개해볼까해요😊 캐시워크문제로 자주 접하다가 어느날 라이브를 보고 혹 해서 바로 주문해서 써봤는데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확실히 하고나면 달라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1. 제품명 ➡️ 제나벨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팩 ​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2년 12월 이후로 현재까지 3. 구매 방법 & 가격 ➡️ 온라인구매 & 1박스에 5개입 20000원 (전 라이브때 할인을 많이하길래 한 7박스정도 주문한거 같네요~ 꿀피부 될때까지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ㅎㅎ)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글자수 3️0️0️자 이상 필수 ※ 직접 찍은 제품 사진 3장 이상 필수 ➡️ ​  제나벨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팩 ​ 01. 연어 DNA 추출 성분 PDRN 4,000ppm 함유 02.제나벨 독자 성분 HTD-GENACOMPLEX 03.독일더마테스트 및 저자극테스트 완료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케어 마스크로 민감한 피부인 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 평소 피부 재생에 좋다는 리쥬란힐러에 대해 알고는 있었는데, 제나벨 마스크팩에 연어 추출 DNA가 있다고 해서 탱글쫀쫀한 느낌까지 느낄 수 있는 그런 마스크팩이에요. ​ 연어의 생식세포 유전자에서 추출한 재생물질이 세포 재생, 피부 컨디셔닝에 효과적인 원료라고 하네요. ​*원료의 특성에 한함 이 한장에 연어성분 4,000ppm이 함유되어 있다니🤩 탱글쫀쫀한 피부를 위해 재생 및 진정 케어는 물론, 3중 히알루론산, 트라넥사믹애씨드 까지 더해진 티아라지연마스크팩. 또, 제나벨 연어마스크팩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초극세사 비건 시트로 굴곡 있는 얼굴 부위에도 착 밀착돼서 좋았어요.​ ​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 글자수 2️0️0️자 이상 필수 ➡️               개인적으로 한번만 해도 바로 피부가 촉촉해지고 맑아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팩을 제거하고 보니 항상 발그레하던 홍조가 팩올리기 전에 비해 즉각적으로 나아지고 피부클리닉에서 관리 받고 나온듯한 느낌으로 쫀득거리더라구요! 끈적거리면서 겉도는거랑 다른 속부터 차오르는 쫀쫀함?!! 세상에!! 완젼 좋다 이느낌🥰 1장에 몇만원대인 마스크팩도 사용해봤지만 이정도의 만족감을 주는 마스크팩은 처음이었어요 이 팩은 피부클리닉에서 시술받고 진정시키는 목적으로도 쓰인다고도하니 그 효과는 의심할게 없겠죠 ?? 아 진작 쓸껄😂😂 안에 앰플도 많은 편이던데 뚝뚝 흐르지 않아서 불편함도 없었구요. 세안 후 피부 결을 정돈해준 다음 10~20분 정도 마스크팩을 붙인 다음 나중에는 얼굴에 남아있는 에센스를 두드려서 흡수시켜주면 된답니다😉 미세 연어 앰플 입자가 피부에 빈틈없이 흡수되어 피부를 힘 있게 케어해준다는 제나벨 연어마스크팩 ​ 100% 식물성 원단 시트라 진짜 부드럽고 자극도 없더라구요. 팩이 타 팩에 비해 좀 얇아서 피부에 착~ 밀착되는 느낌도 있구요 피부에 스며든 느낌이 너무 헤비하지도 않고 여름에 해도 괜찮을 만큼 라이트한 느낌이 좋네요~🤗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제나벨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팩] 내돈내산 후기

소이비랩저당두유 체험후기 --우리 몸에 건강한 저당두유

요즘에는 시중에 정말 많은 두유 제품들이 즐비한 세상이죠. 우유를 별로 안좋아하는 저 역시 그중에서 얼마나 많은 종류의 두유를 사 먹었는지 모를 정도니까요. 항상 박스로 사서 두고두고 마시면서 다 마시고나면 이번에는 다른 브랜드의 두유를 사봐야지 이러면서 또 다른걸 사보는 것의 반복된 날들이였구요. ​ ​그러던 와중에 운좋게 체험단으로 선정되여서 받게 된 키토선생의 소이비랩저당두유 ~~​​ ​ 우선 저는 저당두유라는데서 마음이 훅 끌렸어요. 하지만 실제로 먹어봤더니 단맛이 없는게 아니라 달콤한 맛은 제법 강해요. 그래서 저당두유라더니 왜 이렇게 달지? 했더랬죠. 그런데 알고보니 그 단맛이 인공적인 단맛이 아니라 섵탕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스테비아에서 추출한 건강한 단맛이였어요. 아시다시피 스테비아랑 알룰로스의 당분은 우리 몸에 흡수되지 않고 배출이 된다는거에 장점이 있죠. ​ 그래서 소이비랩저당두유는 타사대비 당류가 무려 86%나 적게 들어간답니다. 그러니 당이 많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고 또한 칼로리가 높을까봐 걱정 안해도 되네요. 또 중요한 한가지 사실~~ 소이비랩저당두유에는 콩의 영양분을 듬뿍 담은 원액두유함량이 무려!! 93.78%나 들어간다는거예요. ​ 이게 왜 대단한 수치냐면요~~ ​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가공두유에는 콩으로 만든 "두유액"이 들어가는데 문제는 이 두유액이 고작 20%만!!! 들어가도 일단은 "가공두유"로 인정받는다는거죠. ​ 그럼 그동안 우리는 얼마나 맹맹한 두유를 마시고 있었던걸까요ㅠㅠ ​ 하지만 소이비랩저당두유에는 품질좋은 콩으로만 한잔에 100알을 아낌없이 듬뿍 넣어서 원액두유 함량을 93.78%까지나 끌어올린거죠. 그러니 마실때마다 진~~한 두유맛을 느낄수가 있었던거예요. 그리고 또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끝까지 마셔도 목에 뭐든 걸리는거 하나 없이 깔끔하게 넘어가는데 이건 바로 비지제거 특수공법 때문이죠. 그래서 콩비린내도 전혀 없고 완전 깔끔 그 자체인거예요. ​ 이렇게 좋은것들만의 집약체인 소이비랩저당두유를 매일매일 저는 아침대용으로~~ 또는 출출한 오후쯤에는 포만감도 줄수 있어서 즐겨 마셔요. 사실은 다이어트 중이라 먹는 것 하나에도 진짜 고민하고 걱정하고 그러는데 소이비랩두유는 그런 염려들은 전~~~혀 할 필요가 없이 그냥 편하게 아무때나 식사 대용이든 간식으로든 마실 수 있다는게 제일 좋았어요. 그리고 저만의 소이비랩저당두유의 또 다른 활용법인데요. 저는 두유로 거품을 먼저 낸 후에 거기에 에스프레소를 받아서 두유라떼를 만들어 마셔요. ​ 두유자체에 단맛이 있으니 따로 시럽같은거 안넣어도 단맛이 있고 무엇보다 콩의 구수한 맛이 살아있어서 아주 커피랑 잘 어울리는 두유라떼를 맛볼수가 있어서 엄청 즐겨 마시고 있어요. 두우의 달달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구수함까지 다 느낄수 있어요 두유가 워낙에 맛이 찐해서 한팩 다 넣으면 커피 맛은 거의 줄어드니 두유를 저는 반팩 정도만 넣는게 좋더라구요. 소이비랩저당두유는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여 건강과 지구환경을 모두 지켰어요. 다 마시고 난후에는 뚜껑부분만 이렇게 따로 똑~~떼서 분리배출이 가능하니 자연환경 지키는데도 제법이죠. 친환경테트라팩으로 만들어져서 두유를 한번에 못다마셔도 걱정없어요. 다시 닫으면 되니까요. 그렇게 함으로서 하루종일 열고 닫는다고해도 두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처음 그대로 지켜줄수가 있거든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두유#다이어트간식#저칼로리간식#무설탕#식단대용

날씬오로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소이비랩저당두유 체험후기 --우리 몸에 건강한 저당두유

다이어트간식 키토선생 소이비랩 식사대용 맛있게 살빼자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 한번 꼭 먹어보고 싶었던 키토선생 소이비랩이 도착했어요! 한박스에 총 18개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무설탕이라 건강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하고 있어요! 의사가 개발한 저당두유라고 적혀있고 총 당류가 1.3g이라 달달한걸 좋아하는 제가 과연 잘 먹을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마셔보니 왜 달죠??ㅎㅎ 택배 오자마자 딸아기가 바로 뜯어서 이렇게 정렬해 놓았더라고요 ㅋㅋ 패키지가 귀여워서 그런지 아기음료인줄 알았나봐요~ 친환경 테트라팩을 사용해 재활용도 가능해 환경을 생각한 기업같아요 유통기한은 3개월이었습니다. 보통 멸균우유와 같은 기간 같아요 어차피 금방 다 마실테지만요 ㅎㅎ 간편하고 먹고 나면 포만감이 높아서 저녁 대신 먹으려고요 무설탕에 칼로리가 낮아서 살이 빠지길 기대하고 있어요 저는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 우유 대신에 소이비랩으로 라떼 해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커피는 못끊으니 소이비랩으로 건강 챙겨봐야겠어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간식 #무설탕 #건강음료 #식사대용

또리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또리쥬

다이어트간식 키토선생 소이비랩 식사대용 맛있게 살빼자

마라탕 칼로리 너무해요ㅠㅠ

마라탕 칼로리 아시나요?? ​ 마라탕 칼로리 생각보다 너무 높더라구요ㅠㅠ 원래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중에는 정말 피해야 할 음식 1위죠 ㅋㅋㅋㅋ 마라탕에 꿔바로우까지 먹는 거 좋아하는데 국물까지 많이 마시면 건강에도 안좋고 무엇보다도 마라탕 칼로리가 엄청 높더라구요 ​ 마라탕 칼로리 ​ 보통 마라탕 칼로리는 1인분에 약 1000kcal 정도 된다고 해요 엄청나지 않나요..?? ​ 그렇다면 마라탕 칼로리에서 많이 차지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 1. 국물 2. 당면 3. 옥수수면 4. 소시지, 어묵 ​ 이렇게 넣어 먹으면 안된다고 하네요! 특히 중국당면이랑 분모자 칼로리가 높다고 해요 그렇담 과연 다이어트 시에 마라탕 먹어도 될까요!? 먹어도 된다고는 합니다 대신 그 재료가 중요하다고 해요~~ ​ 다이어트시에 마라탕 칼로리 낮게 해서 먹는 방법은 바로 채소와 고기, 해산물 위주로 넣어서 섭취하면 된답니다 ㅎㅎ ​ 1. 채소(배추, 청경채, 버섯) 2. 고기와 해산물 3. 건두부와 푸주 4. 메추리알 5. 연근 ​ 위와 같은 재료를 선택해서 먹는다면 마라탕 칼로리 그나마 낮다고 해요 회원님들은 마라탕 좋아하시나요~~?? ​

누들은사랑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누들은사랑비

마라탕 칼로리 너무해요ㅠㅠ

다이어트 두유 고소한 소이비랩

이미 지난 번 소이비랩 마셔본 1인! 사실 저는 두유를 어릴때부터 마시지 못 했고 (특유의 비린맛을 강하게 느껴서..) 자매님은 두유를 진짜 좋아했어요! ​ 그러던 중 저번에 자매님에게 맛 보여주니 진짜 좋아하더라구요? 너무 맛있다고! 그래서 구매를 할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요렇게 기회가! ​ 아마 빠르게 소진 되지 않을까 싶은 ㅎㅎ 진짜 고소하고 맛있거든요!!   팩도 요렇게나 귀엽게 생긴 ㅜㅜ 의사가 직접 만든 건강음료, 저당두유 소이비랩이에요 딱 보여주죠? ​ LOW SUGAR 총 당류가 1.3g (타사 두유 대비 86%나 down !!) ​ 맛도 맛이지만 이게 진짜 좋은게 다이어트에도 좋고, 당류가 낮아 부모님이 드시기에도 진짜 좋아요     당류 걱정하는 저희 아빠도 알룰로스와 스테비아가 함유되어있어 걱정 없이 마시고 계셔요 ​     휴대하기 좋은 크기에 포 형태로 되어있지 않아 야외에서 다 마시지 않아도 뚜껑만 닫으면 밀폐력 OK ! 간편하게 휴대도 하고, 포만감도 높아서 다이어트 식단 하시는 분들, 직장인분들, 부모님들 모두 아침이나 저녁 식사 대용으로도 좋아요. 그리고 소이비랩은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콩 비린내 없이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이라 두유에서 비린맛을 잘 느끼는 저도 소이비랩은 고소함을 느끼며 잘 마실 수 있어요!       얼음 필수 카페인중독 샷 필수 ㅎㅎ ​ 소이비랩 두유라떼를 만듭니다~ ​ 원래 우유로 라떼를 만들어도 고소하긴 하죠? 근데 소이비랩은 진짜 꼬소해서 진짜 극강의 꼬소한 라떼 완성이에요!! 얼음까지 넣으면 진짜 순삭!     +커피머신이 없기에 저는 항상 카누!     내일 아침엔 스페셜 K 말아먹어야 겠어요 ㅎㅎ ​     그리고 여러분 또 감동적인게 뭔지 아세요? 바로 요 분리배출하기 편하게 만들어주셨다는거! ​ 소이비랩은 건강과 자연환경을 모두 지킨 친환경 테트라팩 종이로 재활용도 가능해요 ​     이렇게 한손으로 잡고 조금 힘을 가해서 뜯으면 분리!       뚜껑만 같이 버리기! 참 쉽죠? 진짜 짱이에요... 최고최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우유 #다이어트간식 #무설탕 #건강음료 #식사대용

미나wz4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나wz4

다이어트 두유 고소한 소이비랩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 두유인데 맛도 좋고 고단백!

나는 아침마다 한 잔씩 두유를 먹고 있다! ​ 아침에 우유를 먹으면 속쓰림이 느껴지기도 해서 고민하던 찰나, 당도 적고 식물성 고단백인 소이비랩 저당두유를 만나게되었다 ㅎㅎ ​​ ​ ​ ​ ​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심지어 의사가 만들었다고 하니 두유인데 뭔가 전문가의 포스가 뿜뿜 느껴지는..ㄷㄷ ​ 상자를 딱 뜯으니 개나리 노란빛의 두유가 착착 정열되어있는데 포장케이스가 독특하다! 친환경인 테트라팩을 이용했다고 하니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도 생각하는 제품이라 이거 더 괜찮네 ㅎㅎ ​ 그리고 빨대 꽂아 먹는 두유는 한번 개봉하면 아무래도 보관이 힘든데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중간에 먹다가 남은 음료를 뚜껑 닫아 보관이 가능하니 좋은 장점인 것 같다(하지만 난 맛있어서 원샷 올킬...) ​ ​​ ​ ​ ​ 뭐니뭐니해도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최대 장점은 다이어트 두유에 최적화된 두유라는 것!!! ​ 왜 다이어트 두유인가? 바로 저당두유이기 때문이다~~~​​ ​ ​ ​ 일반 유명한 타사 두유들 대비 당류를 86% 감소시켰다. 어떻게? 설탕 대신 바로 우리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대체감미료를 넣었는데 달달한 건포도나 무화과에서 추출이 가능한 알룰로스 그리고 스테비아 식물에서 추출 가능한 스테비아! 이 친구들 ㅎㅎ (요세 설탕 대체 감미료들이 많은 곳에 나와주고 있어 너무 좋다) ​​ ​ ​ ​ 또한 다이어트 두유라고 하면 탄. 단. 지.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는데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 나에게 중요한 것은 단백질이다. ​​ ​ ​ ​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1. non-GMO 대두유로 2. 한 잔 무려 약 100알의 콩을 사용하여 3. 원액 두유 함량 93.78%이 들어있다!!! ​ ​ 이러니까 단백질이 6.4g 이나 들어있지 우와우 맛있고 먹기 간편한데 단백질은 고함량 ㄷㄷ ​​ ​ ​ ​ ​ 특히 우리 몸의 단백질을 잘 챙겨먹으려면 육류, 우유, 계란 등을 통해 먹을 수 있는 동물성 단백질뿐만 아니라 식물성 단백질도 꼭!!! 섭취해주어야 한다. ​ 다이어트 두유인 소이비랩 저당두유이지만 내 건강도 챙겨주는 건강식 인정이다 ㅜㅜ (너무 좋아♡)​​ ​ ​ ​​ ​ ​ ​ 이게 또 맛이 없으면 매일 챙겨먹는 두유가 될 수 없다. 다이어트 두유라서 잘 챙겨먹긴 하지만 일반 두유들은 콩의 비지느낌으로 약간의 텁텁함이 끝 맛에 느껴지는데 ​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특수공정을 통해 영양성분은 유지하면서 비지의 텁텁한 맛을 제거해주어서 마실 때 부드럽고 그 특유의 콩 비린내라고 해야하나? 그 비린내가 없다 ㅎㅎ​​ ​ ​ 먹은지 벌써 보름이 지났는데 달달하고 부드러우니 한번 맛 보면 끊을 수가 없다 ㅠㅠ ​ 특히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중 우유의 유당을 못 드시는 분들은 커피에 요 소이비랩 저당두유 넣으면 당도 낮아지고 확실히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카페라떼 드실 수 있으니 극 추천이다!!! ​​ ​ ​ ​ 내가 정말 애정해서 체험도 하고 내돈내산으로 먹는 제품 중 하나ㅋㅋㅋ 3박스씩 구입하면 가격이 저렴할때가 있어서 집에 쟁여놓는다 ㅋㅋㅋㅋㅋㅋ​ ​ 회사 사무실에서 매일 하나씩 가져가서 후루룩 ​ 진짜 두유 중 최강 탑 아닐까 생각이 드는 제품 소이비랩 저당두유!!!♡♡♡ ​ ​ ​ ​​ ​ 평점 : ★★★★★ 먹어본 사람은 평점 5를 안 줄수가 없지 후후후​​ ​ ​ ​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간식 #무설탕 #건강음료 #식사대용

해피김해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피김해마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 두유인데 맛도 좋고 고단백!

내가 생각하는 국내 1위 베지밀..! 다이어트 두유, 소이비랩..!

안녕하세요~ 1년365일, 벌써 10년차 나홀로 다이어터(?)인 아름다 은 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터/유지어터 생활을 지속하다보면, 그래도 조금이나마 몸에 좋다는걸 찾게되고, 다이어트용을 찾게되는건 어쩔수 없는 사실인 것 같아요~ 저는 다이어트를 떠나서 일단 음료 귀신인지라,,, 마시는거 없는 삶은 조금 생각하기가 힘들다죠?ㅠㅜ ㅎㅎㅎㅎ 아무래도 다이어트에 음료란,,,적대시되는 것 중 하나이기 때문에, 먹는 것 보다 조금 더 원료라든지, 영양성분등, 을 조심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우유도 참 좋아하지만, 이왕이면 우유보다는 두유, 식물성 우유를 참 좋아해요~ 맛도 종류별로 다양하고, 그래서 그날그날 다른 맛을 마시는 재미…?랄까? 많고 많은 식물성 우유중에 제가 제일 애정하는건, 두.유! 콩물맛나는 진한 두유가 취저라죠~ 하지만 시판두유들은 대부분 당함량이 너무나도 높고, 탄수화물 또한 너무 높아요 ㅠㅜ 최대한 당함량, 탄수화물량을 걸러내다보면 칼로리가 걸리고,, 사실 입에 맛는 두유, 성분, 영양 다 갖춘 제품은 찾기가 많이 어려운게 국내 두유시장 같아요. 그나마 요즘엔 조금 제품들이 다양해 지긴 했으나,,,여전히,,, 다따지다 보면 결론은 맛…없….ㅇ…. 그런데 제가 불과 1~2년전, 비교적 최근 알게 된 다이어트 두유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의사가 개발한 두유! 소이비랩 이랍니다~   사실 소이비랩 마셔본 뒤로는,,, 다른거는 마시기가 힘들더라구요. 한번쯤 마셔보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거에요. 정말이지 영양, 맛, 재료성분, 다 갖춘 다이어트 두유는 소이비랩이 유일한 것 같아요. 소이비랩만의 장점은, 아무래도 타사 대비 클린한 원재료들과, 깨끗한 성분,,,.. 그리고 맛.! 맛.!맛.! 이정도 스펙이라면 맛이 없어야 정상인데, 소이비랩은 고소한 두유맛을 아주 정직하게 지켯답니다~! 넘나 칭찬해용…!진짜…다요터들도 가끔은 맛있는 다이어트 두유 마시고 싶다구요ㅜㅠ   맛도 맛이지만, 저는 매번 느끼는게 테트라팩…. 진짜 시중에 두유중에 테트라팩으로 되있는건 아마 없지??싶은데,,, 종이팩은 이동시에도, 들고다니며 식사, 간식 대용으로 하기 너무 애매하거든요 ㅠㅜ 한번뜯으면 원샷해야되는데… (하… 저는 이런거 넘 싫어하거든요 ㅠㅜ) 그런데 소이비랩은 디기 이런 것 까지 신경써서 디자인을 해주셔서… 남으면 남는대로 가방에 쏘옥~다시 넣었다가, 나중에 다시 마셔도 되구~ 을마나 편리하게요~?? J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센.스.!   저는 소이비랩 자체의 맛이 너무 좋아서, 소이비랩 자체로도 많이 마시는 편인데요~ 소이비랩은 따뜻할땐 스프같고~ 차가울땐 라떼같고~ 매력이 쩔어요~~ 요즘엔 나른한 오후 소이비랩으로 카페라떼, 녹차라떼, 초코라떼 해마시는 재미에 푹~ 솔직히 단순당함량이 없는 두유라서 그런지, 체중관리에는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마시는걸 좋아하는 여자라.. 마시는걸로만 훅!찌울 자신이 충분한데, 하루에 소이비랩 한두개 뜯는다고 체중이 늘진 않더라구요~ 그런데 입은 넘 행복하니, 다요트가 그닥 힘들진 않습디다~ 다요터도 오후에 라떼한잔 이래 즐기며~ 이런게 행복이죵~~~ 다요터들도 행복하고 즐겁게 라떼한잔씩 즐기며 살빼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KetoJr님의 프로필 이미지

KetoJr

내가 생각하는 국내 1위 베지밀..! 다이어트 두유, 소이비랩..!

의사가 마트에서 🚫절대 사지 않는 음식 5가지!

이제 곧 초여름인데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꼭 피해야 할 음식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마다 함께 공부하고 날씬해지는 시간💞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이번주 초 너무 더웠죠? 장마가 지나면 본격적으로 초여름 날씨가 시작될텐데요🌞 ​ 장마기간을 이용해서 우리는 부지런히 함께 공부해서 똑똑하고 날씬해져요💗 ​ ​저도 십수년간 다이어트를 하면서 요요와 날씬탄탄을 왔다갔다하며 생긴 습관이 하나 있는데요 ​ 바로 장볼때 특정 음식은 고르지 않는 습관이에요 제가 늘 음식의 양보다는 종류가 중요하다고 말씀드리죠?ㅎㅎ ​ 오늘은 날씬탄탄 몸매를 유지하는 비만클리닉 원장이 ❌절대 사지않는 음식 5가지 ❌ 바로 알려드릴게요!       1. 탄산음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일 먼저 피해야 할 음식은 바로! 콜라, 사이다 등의 탄산음료에요         ◆ 콜라 200ml은 당질이 약 23g​​ ◆ 사이다 200ml은 당질이 약 20g예요 하루 섭취 권장당질량이 30g정도인걸 고려하면 엄청나게 높은 수치죠? ​ 게다가 제로 칼로리 음료도 칼로리는 낮지만 단맛을 내는 인공감미료 때문에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아요 😥 ​ ​🚨​당질이 많아 지방축적 가속화 🚨​당흡수를 촉진해 비만호르몬인 인슐린 분비 증가 🚨​인슐린분비증가시 당뇨병 위험 상승 🚨​장속 유해균의 먹이가 되어 장내환경 악화 ​ 장바구니에 탄산음료를 담아두셨다면 날씬해질 나를 위해 탄산수로 바꿔주세요 😎             2. 과일주스     시중에 정말 많은 과일주스가 있죠~ 씨씨앙회원분들도 과일대신 간편하게 과일주스 많이 드실거같은데요!           ◆ 오렌지 주스 200ml 당질이 약 21g ◆ 사과주스 200ml 당질은 약 23g 이에요 ​ 어떠세요? 건강하다고 생각했던 과일주스가 콜라, 사이다와 당질량이 비슷하죠?? 😨 ​ 뿐만아니라 성분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설탕함량이 매우 높은 주스가 많아요 ​ 🔺칼로리는 높고, 섬유질은 낮고 🔺당류가 농축되어 있기 때문에 지방축적 가속화 🔺혈당을 빠르게 올려 과식 유발 과일주스를 드실거면 다이어트를 위해 차라리 과일을 드셔주세요! 🍉             3. 가공육     베이컨, 햄, 소시지는 요리하기도 편하고 짭짤해서 너무 맛있죠 ​ 그런데 이런 가공된 육류는 우리를 바로 살찌게 하는 성분들이 가득해요 😥           단백질 섭취를 위해 고기만 드신다는 분들도 있는데 고기를 구워먹는것과 가공육을 먹는것은 하늘과 땅 차이에요!! ​ ◆ 소고기 105g은 당질이 약 0.5g인데 ​ ◆ 소시지 100g은 당질 약 5.5g이에요​ 당질량만 비교해봐도 차이가 확 느껴지시죠? ​ 가공육은 🚩건강에 좋지 않은 포화지방이 가득 🚩보관기간을 늘리기 위한 방부제 첨가 🚩중독적인 맛을 내기 위해 인공 첨가물 다량 🚩육가공 식품은 일반 육류보다 암발생률 증가 라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4. 라면     저는 불과 작년까지만 해도 라면을 일주일에 한번은 먹었어요 마트가면 라면부터 먼저 담았을 정도였는데요😂         지금은 라면을 끊은지 두달정도 된것 같아요! 라면의 당질량을 확인하고 다이어트를 위해 제일 먼저 끊었죠ㅎㅎ ​ ◆ 라면 한그릇 500g은 당질량이 약 72g ◆ 떡라면 한그릇 700g은 당질량은 약 111g​ ◆ 치즈라면 한그릇 600g은 당질량은 약 72g이에요 ​ 당질량도 많을 뿐만 아니라 ​!! ❌ 짠맛을 내는 나트륨이 가득해 붓기 유발​ ❌ 체내의 원활한 수분배출을 막고 ❌ 밀가루 과다 섭취시 혈당을 빠르게 올려 과식 유발 ❌ 소화불량 만성변비, 비만 유발가능 ​ 그래서 저는 밀가루면 대신 두부면, 곤약면으로 바꿔 먹고 있어요 ㅎㅎ             5. 아이스크림     제 다이어트 최대의 적은 베OO라OO 에요 😥 신메뉴나올때 마다 먹는 그런 사람들 있죠? 그게 바로 저예요 ㅎㅎㅎㅎ ​ 제가 바디 프로필 찍고 폭식할때 베OOOOO 쿼터 3통을 연속으로 먹었더니 3일만에 4키로가 그냥 찌더라구요....     그이후론 무서워서 최대한 피하는게 바로 아이스크림이에요! ​ ◆ 바닐라아이스크림 100 g은 당질이 약 22g ​ 당질 높은 음식을 저처럼 맛있다고 계속 먹게되면 ❌비만호르몬인 인슐린❌이 분비되어 우리를 정말 금방 살찌게 만들어요!       게다가 🚫 합성착색료와 증점제가 알레르기 유발가능 🚫 인공조미료, 설탕, 각종 첨가물이 장건강에 악영향 🚫 당분과 지방이 많아 중성지방 증가 알면 알수록 무서운 아이스크림이죠? ​ 그래도 먹고싶을땐 당질량이 적거나 천연감미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을 먹어요!           오늘부터 날씬 탄탄한 여름을 위해 장바구니에 절대 담지 말야할 음식! 뭔지 아시겠죠?? ㅎㅎㅎ     정승은 원장과 함께 똑똑하게 공부하고 쉽게 빠지는 다이어트 함께해요 ❤️ ​ 궁금한 점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부담 없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의사가 마트에서 🚫절대 사지 않는 음식 5가지!

내돈내산 - 비비드키친 저당 비빔소스+ 곤약면 set

​1. 제품명   ➡️ 비비드키친 저당 비빔소스 ​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2년 7월 ​  3. 구매 방법 & 가격   ➡️ 3500원 세트로 구매 ​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글자수 3️0️0️자 이상 필수   ※ 직접 찍은 제품 사진 3장 이상 필수   ➡️    밥과 면은 내 인생에 끊을 수 없는 존재 하지만 다이어트도 끊을 수 없는 존재 ㅋㅋㅋ ​ 그래서 면 대신 먹어본 것이 천사채, 두부포 그리고 마지막 곤약면까지! ​ ​ 그리고 아이를 위한 저당 케찹소스 찾다가 비비드키친 이란 곳에서 저당 비빔소스도 팔고 거기에 곤약면까지 3,500원에 파는 이벤트 진행 중이라 당연히 고 했슴 비빔장과 곤약면은 이러하다 ㅎㅎ ​ 280g 에 100kcal가 되는데 오뚜기 비빔장 510g 에 1,095kcal 과 비교하면 칼로리가 ㅋㅋㅋ 낮아도 너무 낮아 ​ 왜 낮은가 보면 설탕대신 체내 당 흡수를 하지 않는 알룰로스를 대체하여 사용하기 때문! ​ ​ ​ ​ ​ ​ 그냥 봉지를 뜯어 물에 헹굴 필요 없이 바로 먹으면 된다. ​ 특유의 냄새가 날지 알았는디 이 친구 이거 괜찮다. 쫄깃함이 덜한 쫄면이랄까? ​ ​ 삶은 계란을 준비해서  비빔면 그릇에 담고 비빔장 한... 다섯숟가락 ㅋㅋㅋ 쫄면맛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밥과 면은 내 인생에 끊을 수 없는 존재 하지만 다이어트도 끊을 수 없는 존재 ㅋㅋㅋ ​ 그래서 면 대신 먹어본 것이 천사채, 두부포 그리고 마지막 곤약면까지! ​ ​ 그리고 아이를 위한 저당 케찹소스 찾다가 비비드키친 이란 곳에서 저당 비빔소스도 팔고 거기에 곤약면까지 3,500원에 파는 이벤트 진행 중이라 당연히 고 했슴 비빔장과 곤약면은 이러하다 ㅎㅎ ​ 280g 에 100kcal가 되는데 오뚜기 비빔장 510g 에 1,095kcal 과 비교하면 칼로리가 ㅋㅋㅋ 낮아도 너무 낮아 ​ 왜 낮은가 보면 설탕대신 체내 당 흡수를 하지 않는 알룰로스를 대체하여 사용하기 때문! ​ ​ ​ ​ ​ ​ 그냥 봉지를 뜯어 물에 헹굴 필요 없이 바로 먹으면 된다. ​ 특유의 냄새가 날지 알았는디 이 친구 이거 괜찮다. 쫄깃함이 덜한 쫄면이랄까? ​ ​ 삶은 계란을 준비해서  비빔면 그릇에 담고 비빔장 한... 다섯숟가락 ㅋㅋㅋ 쫄면맛 제대로 느낄 수 있다. ​  비비드키친에서 지금까지도 소스류를 구입하고 있는데 비빔장 외에도 다양한 소스를 팔기 때문이다. 저당 케찹, 저당 비빔소스, 바베큐소스까지 요 세개는 6개월 넘게 이용 중이다. 그 외에도 더 소스들이 많은데 필요에 따라 하나씩 먹어볼 계획이다. 비비드키친은 다른 저당 소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 수량을 많이 구매한다면 더 가격 저렴히 살 수 있다. 맛도 저당이 아닌 일반적인 소스 맛과 동일하니 다이어트 인이라면 한번쯤 구매해서 먹어볼만한 소스!

해피김해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피김해마

내돈내산 - 비비드키친 저당 비빔소스+ 곤약면 set

내돈내산 - 다이어트와 건강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두부포(건두부)

​1. 제품명   ➡️ 건두부(포두부) ​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2년 6월  ​  3. 구매 방법 & 가격   ➡️ 상세 후기 아래 참고 ​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글자수 3️0️0️자 이상 필수   ※ 직접 찍은 제품 사진 3장 이상 필수   ➡️    다이어트 음식이지만 채소는 먹기 싫고.. 내가 좋아하는 면은 먹고 싶고.. 면도 맛있게 먹고 싶고.. 그래서 이번에는 단백질 영양가가 들어있는 두부포! 마라탕에 많이 넣어 먹었던 그 두부포. 칼로리는 100g 당 80kcal 정도 두부를 압착했기 때문에 단백질도 풍부하다! 내돈내산 두부포 1kg ​ GMO(유전자변형) 콩이 아니면서 국내생산, 천연간수가 사용된 제품 국산콩은... 너무 비싸서 ㅠㅠ 솔직히 이 제품이 제일 싸서 가성비가 좋은듯 ㅋㅋㅋ 참고로, 보관은 받자마자 소분해서 냉동실로 직행하면 한달은 충분히 보관이 가능하다! ​ 포두부로 할 수 있는 요리는 파스타류(알리오올리오, 크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등) 시원한 샐러드 파스타 (발사믹 또는 새콤한 샐러드 소스와 갖은 채소를 넣는 파스타!) 얇게 썰어 국수대신 비빔국수 따끈하게 오뚜기 사골국을 데워서 당면대신 사골국수 ​ ​ ​ ​ ​

해피김해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피김해마

내돈내산 - 다이어트와 건강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두부포(건두부)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 콩의 영양으로 채우는 건강한 다이어트 두유

♦️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 콩의 영양으로 채우는 건강한 다이어트 두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빼놓지 않고 챙겨야 하는 게 있죠? 그것은 바로~~~~ 양질의 단백질!!! 그렇지만 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 육류를 섭취하는 데에는 많은 제약이 따르죠. 단백질도 좋지만 함꼐 섭취하게 되는 지방이 부담스러운 것도 사실이구요. 특히 저처럼 평소에 육류를 즐겨먹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식사만으로는 단백질이 부족할 수 있다는 염려가 있어요. 그래서 부족한 단백질을 채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 두유 육류를 대신할 수 있는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이라면? 단연 으뜸은 "콩"이죠~! 그 중에서도 두유만큼 간편하게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은 없을 거에요. 저도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해 두유를 자주 마시는데요. 아침 식사에는 거의 매일 두유를 마시고 있어요. 그런데 두유를 선택하는데도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건강을 위해 선택한 두유에 당류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오히려 당을 걱정해야 하는 경우도 있구요. 그걸 보완하기 위해 선택한 무가당 두유는 너무 싱겁고 밍밍해서 맛이 없어서 먹기 힘든 경우도 있구요. 이런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 있어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한 번 요모조모 살펴 볼까요? ▲ 패키지 짜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가 도착했어요. 한 번 열어볼까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한 상자에는 200ml 두유가 18팩 들어있어요.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앙증맞은 사이즈라서 미니백에도 쏙 들어가요. 마우스와 함께 있으니 어느 정도 사이즈인지 아시겠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패키지는 테트라팩인데요. 여러 차례 열었다 닫았다 해도 신선함을 지켜주는 테트라팩이라서 변질이나 흐를 염려가 없어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당류가 타사 두유 대비 86% 낮은 두유예요. (시장점유율이 높은 3개 이상의 유사 식품 당류 평균치와 비교한 수치예요.) 다이어트 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원액두유가 93.78%로 원액두유의 함량이 아주 높아요. 그만큼 콩의 맛과 영양이 가득 담긴 풍부한 맛의 두유예요. ▲ 영양 정보 다이어트 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영양 정보를 살펴볼까요? 200ml 한 팩의 칼로리가 95kcal로 가벼워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총당류가 겨우 1.3g밖에 되지 않아요. ▲ 맛 당류가 낮은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의 맛은 어떨까요? 직접 마셔 봤어요. 오잉~?!! 분명 저당두유인데 과하지 않은 단맛과 고소한 콩의 맛이 입안에 가득하네요. 콩 비린내는 전혀 없고 일반 가당두유만큼이나 달콤하고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 달콤한 맛의 비밀은? 저당두유인데 어떻게 단 맛이 나지? 비밀은 바로~ 알룰로스와 스테비아에 있어요. 설탕을 쓰지 않고 몸에 흡수되지 않는 대체감미료인 알룰로스와 스테비아가 들어있어서 칼로리도 낮추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인 거에요. 맛있는 두유를 마시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딱 맞는 다이어트 두유예요. ▲ 깔끔한 목넘김 다이어트 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를 컵에 따라서 마셔 봤어요. 꿀꺽꿀꺽 넘어가는 목넘김이 아주 가볍고 부드럽고, 일반 두유에서 느껴지는 걸쭉함이나 텁텁함이 1도 없어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콩 비린내 없이 부드러우면서 깔끔한 맛을 보여주고 있어요. 다 마신 컵 바닥에도 조금도 남는 것이 없이 깔끔해요.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무설탕, 저칼로리 두유를 원하는 다이어트가 필요한 성인 충분한 영양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당 걱정 없이 두유를 즐기고 싶은 어르신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누구나 당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두유예요.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다이어트간식 #무설탕 #건강음료 #식사대용

가을겨울봄봄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겨울봄봄

키토선생 소이비랩 저당두유 ♡ 콩의 영양으로 채우는 건강한 다이어트 두유

1.아이깨끗해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1. 제품명   ➡️   ​ 아이깨끗해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12월30 일 ​  3. 구매 방법 & 가격   ➡️   코스트코  할인받아 11500원대 ​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글자수 3️0️0️자 이상 필수   ※ 직접 찍은 제품 사진 3장 이상 필수   ➡️ ➡️    효과는 향균99.9%효과(대장균,황색포도산구균) 입니다 보습성분이 추가된 (히알루론산)포함되어있어  씻고나서도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핸드워시입니다 아이들은 연한피부자나요 아이와같은쓰는제품인데 요제품은 피부자극테스트 완료까지!!! 이것또한 아주중요하지요 특징은 용량 450ml 2개 리필용 600ml 1개 용기 윗부분을 누르면 풍성한  은은한코튼향이나는 거품이 나와요 한번손씻기 적당한양이나오니 아이도코로나 이전에도 손세정제를 집에쟁여놓는것중 1순위였는데요 ​핸드워시 1위 브랜드 9년간 연속!!여러제품을 사용해봐도 다시사용하게 되는제품은 아이깨끗해 인거같아요  손씻기만잘해도 황색포도상구균,대장균 99.9%를  제거할수있다고하니 아주좋네요 거기에 더추가된 보습성분까지 !!! 👍 👍  보습성분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있어 손한번씻고나면 바로건조해지는데   씻고나서도 보용기제품 위를 꾸욱 누르면 한번손을 씻을수있는양이 적당하게 나오구요 말랑말랑 스펀지같은 풍성한거품이 나와요 거품내기위해 여러번 비비지않아도 풍성한거품덕에 꼼꼼히 씻기만하면되요 항은 2가지있는데요  은은한 로즈향 퓨어로즈 코튼향 힐링코튼 저는 힐링코튼으로 샀어요 향이강하지않고 인위적이지도않고 있는듯없는듯한 은은한 향이라 더좋아요 전향이있는걸좋아하지만  아이도같이쓸꺼라 향이진한건 피하게되더라구요 용기또한 깔끔한 흰색 미니멀한 디자인까지!!! 마음에 쏙든 핸드워시 추천합니다  들보들하네요!사용하기가 편해요 미니멀한 용기와 리필까지 넉넉하구요

코코몽1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몽1

1.아이깨끗해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달달하고 촉촉한..🤤 그래 바로 이맛이지!!! 【단호박 레시피】

단호박 레시피에 종지부 찍을게요~ 냉털 단호박 다 덤벼!😎 너무 맛있는 단호박 레시피❤           많은 다이어트 꿀팁, 다이어트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씨씨앙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  씨씨앙 인스타그램에는 선물 가득 챌린지도 진행 中! ヾ(≧▽≦*)o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달달하고 촉촉한..🤤 그래 바로 이맛이지!!! 【단호박 레시피】

 제주 탄산 머드폼 클렌져-내돈내산후기

​1. 제품명 ➡️ 제주 탄산 머드폼 클렌져 ​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월 초에 구입해서 쭉 사용하고 있습니다^^ ​ 3. 구매 방법 & 가격 ➡️ 롯@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9,900원 주고 구입했었는데... 지금은 30% 할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제품에 대한 설명 : 본 제품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세안 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거품이 부드럽고 풍성하며 이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줍니다. 제품의 용기는 그냥 심플합니다. 머드색상과 어울리는 용기색상과 단순한 튜브형 디자인입니다. 용기를 잡으면 한손에 잡히지만 용량이 넉넉한 크기입니다. 바다에 깨끗한 머드를 용기에 담아놓은 듯 보입니다. 좀 뻑뻑한 느낌이 들지만 약간의 수분을 만나면 잘 녹아듭니다. 부들부들한 제형으로 피부에 잘 발립니다. 자세히 보면 아주 작은 알갱이들이 있습니다. 미세스크럽 입자가 들어있어서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에 문지르면 이렇게 거품이 납니다. 물을 많이 바르지 않아 거품이 많이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마지막 사진에서 피부 결이 밝아진 게 보이시나요? 실제로 모공청소가 참 잘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 본사 홈페이지 사진입니다. 아마도 물을 많이 바르면 이렇게 거품이 풍성해질 듯 보입니다. 이 풍성한 탄력 거품이 모공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줍니다. 작은 알갱이들이 미세스크럽 입자라고 합니다. 이 미세스크럽 입자가 피부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는 중탄산과 유리탄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톤을 맑게 해주며, 탄산 기포가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깨끗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 글자수 2️0️0️자 이상 필수 (공백 제외) ➡️ 구매후 지금까지 직접 써보니... 저는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이라 팩을 잘 사용하지 못하는 편인데도, 미세스크럽 입자가 피부에 심한 자극을 주거나 불편하게 만드는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구매 당시에도 판매사원께서 미세스크럽 입자가 있다는 점을 알려주시면서 자극이 다소 있을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는데... 지금까지 쓰면서 자극적이라는 느낌은 크게 없었네요. 평소 화장을 거의 안하는 편이긴 하지만 매일 출퇴근으로 인해 바르는 선크림과 미세먼지들, 노폐물들을 제거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듯 느껴져서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도리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리애미

 제주 탄산 머드폼 클렌져-내돈내산후기

 비주얼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내돈내산 후기

​1. 제품명 ➡️ 비주얼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3년 2월 초에 구입하여 사용기간은 3주정도 됩니다 ​ 3. 구매 방법 & 가격 ➡️ 온라인몰 구매했구요. 가격은 16,000원입니다. ​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겉 포장을 제거하면 이쁜 핑크색 내용물이 담긴 이쁜 튜브형 클렌져가 나온답니다. 튜브형으로 짜서 쓰는 형태입니다. 색상부터 핑크핑크한게 보기만 해도 피부가 이뻐지는 느낌을 받는 비주얼입니다. 클렌징 제품의 다양한 효과들에는 미백, 피부탄력, 보습기능 등이 있는데, 이 제품은 보습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자극도가 낮아서 쓰기가 더욱 용이합니다. 건성피부의 경우 사용하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린과 부틸렌글라이콜 성분이 들어가 있구요. 모든 피부용으로 만들어져 저자극과 수분공급이 특징적입니다. 그 외에도 피지케어, 각질케어, 노폐물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150ml의 용량으로 부담없이 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이점은 제품에 함께 동봉된 용기가 하나 더 있습니다. 용기 내에 원하는 만큼 내용물을 짜고, 용기 밑에 표시선 까지 물을 받아서 뚜껑을 닫은 후 몇 번 펌핑을 하면 풍부한 거품이 만들어집니다. 그 거품으로 세안을 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거품세안이라 더 촉촉하고 자극이 없는것이 특징입니다.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 피부보습과 수분공급이 주 특징인 제품으로 저처럼 민감한 피부가 써도 전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고, 아침 저녁 세안에도 당김의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세안 후 당김이 적어서 바로 수분보충을 하지 않아도 크게 불편한 느낌이 없어 더 좋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용량이 많아서 부담없이 쓰니 더욱 좋았습니다. 너무 어린 아이가 아니면 온 가족이 다 써도 무방할 듯 합니다. 향에 민감한 저는 이 제품이 향이 두드러지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너무 향이 강한 것은 세안하면서도 거부감이 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세안 후 피부가 맑아지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도리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리애미

 비주얼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내돈내산 후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