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비주얼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내돈내산 후기
1. 제품명 ➡️ 비주얼 핑크알로에 파하 젤 클렌저 2. 구매 시기 & 사용 기간 ➡️ 2023년 2월 초에 구입하여 사용기간은 3주정도 됩니다 3. 구매 방법 & 가격 ➡️ 온라인몰 구매했구요. 가격은 16,000원입니다. 4. 제품 설명 (효과 & 특징) ➡️ 겉 포장을 제거하면 이쁜 핑크색 내용물이 담긴 이쁜 튜브형 클렌져가 나온답니다. 튜브형으로 짜서 쓰는 형태입니다. 색상부터 핑크핑크한게 보기만 해도 피부가 이뻐지는 느낌을 받는 비주얼입니다. 클렌징 제품의 다양한 효과들에는 미백, 피부탄력, 보습기능 등이 있는데, 이 제품은 보습기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자극도가 낮아서 쓰기가 더욱 용이합니다. 건성피부의 경우 사용하면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린과 부틸렌글라이콜 성분이 들어가 있구요. 모든 피부용으로 만들어져 저자극과 수분공급이 특징적입니다. 그 외에도 피지케어, 각질케어, 노폐물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150ml의 용량으로 부담없이 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이점은 제품에 함께 동봉된 용기가 하나 더 있습니다. 용기 내에 원하는 만큼 내용물을 짜고, 용기 밑에 표시선 까지 물을 받아서 뚜껑을 닫은 후 몇 번 펌핑을 하면 풍부한 거품이 만들어집니다. 그 거품으로 세안을 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거품세안이라 더 촉촉하고 자극이 없는것이 특징입니다. 5. 사용 후 총평 (직접 느낀 솔직한 생각) ➡️ 피부보습과 수분공급이 주 특징인 제품으로 저처럼 민감한 피부가 써도 전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고, 아침 저녁 세안에도 당김의 느낌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세안 후 당김이 적어서 바로 수분보충을 하지 않아도 크게 불편한 느낌이 없어 더 좋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용량이 많아서 부담없이 쓰니 더욱 좋았습니다. 너무 어린 아이가 아니면 온 가족이 다 써도 무방할 듯 합니다. 향에 민감한 저는 이 제품이 향이 두드러지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너무 향이 강한 것은 세안하면서도 거부감이 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세안 후 피부가 맑아지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도리애미
...다이어트를 못하게 막아요
안녕하세요 뭐하나 여쩌보려고 글써요 제 친구들은 필라테스 요가 막 하면서 예쁜 몸 만드는데 엄마가 다이어트를 못하게해요 저도 대학가기전에 예쁜몸 만들고싶다고 아무리말을해도 대학가면 다 빠진다면서 공부나하라고 하시는데 어떻게 설득해야할까요 몰래 다니는것도 생각해봤는데 필라테스가 너무 비싸서.. 식단도 운동도 하고싶은데 뭐라고 엄마한테 말해야좋을까요?
꿈꾸는날
📢요요 막아주는 【치팅데이 TOP5 메뉴】, 치팅데이에 아무거나 드시지마세요!
치팅데이 때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마다 아름답고 건강해지는 시간💞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치팅데이는 열심히 다이어트 하는 나에게 한번씩 주는 보상🎁이자,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이죠! 힘들게 다이어트하다가 치팅데이때 이것저것 막 먹고, 금방 요요가 온 경험! 다들 있으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치팅데이때 먹으면 좋은 살도 덜 찌면서 맛있는 메뉴로 준비했어요. 다이어트 전문가인 제 기준은 💚맛있는 음식을 고르면서 💚 살찌는 당질이 상대적으로 적은 메뉴 입니다! ㅎㅎ ✅치팅데이에 먹는 살 덜찌는 메뉴 5가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1. 한식이 땡긴다면? ' 감자탕 ' 닭갈비 좋아하는 분들 많죠? ㅎㅎ 매콤달콤한 닭갈비 먹고 볶음밥 까지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겠지만! 그렇게 먹다간 다이어트 전 체중으로 바로 돌아갈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살찌는 닭갈비 대신 당질이 적어 살이 덜찌는 감자탕을 추천드려요! 닭갈비는 400g에 당질이 33g인데 🥩감자탕은 900g에 당질이 고작 12g! 게다가 단백질은 감자탕이 2배에요! 단, 감자탕을 먹을 때 나트륨 가득한 국물보다는 고기와 건더기 위주로 드시고 술 한잔이 필요하다면 당질 가득한 맥주보다는 소주를 드세요! 2. 맵고 짠게 땡긴다면? ' 두부김치 ' 닭가슴살, 고구마, 야채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들이 땡겨서 오매불망 치팅데이만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맵고 짜고 달콤한 음식을 갑자기 먹게 되면 나트륨 과다 섭취로 몸이 엄~청 붓게 되고 높은 당질로 열심히 뺀 살이 다시 찌게 됩니다😭 맵고 짠 음식의 대표주자 쭈꾸미 볶음 대신 두부김치를 먹어보세요. 쭈꾸미 볶음 200g은 당질과 단백질이 18g 이에요. 하지만 두부김치는 250g에 당질이 3.6g이고 단백질은 19g랍니다. 게다가 두부김치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해서 포만감도 좋고 ✅여성호르몬에 좋은 콩으로 만들어 살도 덜찌고, 건강도 챙길수 있어요! 3. 기름진 중식이 땡긴다면? ' 삼선볶음밥 ' 전 삼선 짜장면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면이 당질이 많아 우리를 바로 ✔살찌게 한다는 사실! 지난 칼럼 보신 분들은 다 아시죠~~? 그렇다고 짜장면을 포기할순 없으니까 삼선 볶음밥 추천합니다 ㅎㅎ 삼선 짜장면은 한그릇에 당질이 무려 116g인데요 😨 🍛삼선볶음밥은 당질이 76.5g 이면서 단백질 함량은 크게 차이나지 않아요. ✅️당질이 많은 면은 피해 살은 덜찌고 ✅️짜장과 계란, 각종 해산물로 맛까지 챙기는 삼선볶음으로 치팅데이를 즐겨보세요~ 주의하실 점은 🚫밥을 너무 많이먹게 되면 당질량이 많아지니 밥 양은 조금 조절해주시는 걸로 😘 4. 라면이 땡긴다면? ' 김치라면 ' 라면은.... 평생포기할수 없죠 😂 저는 라면에 참치김밥 조합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ㅎㅎ 치팅데이 때 라면이 땡긴다면 떡라면 대신!! 김치라면으로 드세요🥣 떡라면 700g에 당질은 무려 111g 인데요 대신 김치라면 650g은 당질이 상대적으로훨씬 적은 78g 이에요 ! 라면 자체가 당질량이 높은 음식이다보니 🌿저는 숙주나 콩나물, 깻잎등을 추가해 먹어요🤣 ✅식이섬유도 같이 섭취해서 좋고 ✅살찌는 면을 좀 덜먹게되는 효과가 있어요 ㅎㅎ 5. 일식이 땡긴다면? ' 연어롤 ' 일식 중에서도 가츠동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ㅎㅎ 달콤한 가츠동이 의외로 살찌는 당질량이 정말 많아 ❌살찌는 주범이에요 그래서 가츠동보다는 연어롤을 추천드려요! 가츠동 300g에 당질량이 무려 116g! 연어롤 300g 에는 당질량이 65g이에요 ✅️연어로 단백질은 챙기면서 ✅️살찌는 포화지방은 반으로 줄이니 치팅데이때 먹기좋은 메뉴죠 😊 마지막으로 치팅데이때 주의할 점 알려드릴게요! 치팅데이를 자주 갖게 되면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푸는 습관이 만들어 질수 있어서 😋일주일에 1번 또는 2주에 한번 정도가 좋답니다! 치팅데이때 먹는 나만의 메뉴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궁금한 점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부담 없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정승은 원장과 함께 날씬하고 탄탄하게 💛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geniet
유지어터의 삶 + 바디프로필 꿀TIP
<바디프로필 촬영 후 요요 방지&유지에 도움이 되었던 방법들> ★★1. 폭식하지 않는다 진짜 뻔한말이죠????ㅠㅠㅋㅋㅋㅋㅋ실망하셨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전 이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정말로!! 실제로 다이어트 후 요요를 경험하는 경우 대다수가 이 이유에 해당되는 것 같아요. 바디프로필 촬영이 끝나면 그동안 참고 먹지 못한 것에 대한 보상심리가 발동해서 바프 준비 때가 아닌, 평소 먹던 양 이상으로 꾸역꾸역 먹는걸 많이 봤어요. 뭐 한두번은 그럴 수 있겠다 싶지만...이거 몸에는 정말정말 좋지 않은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전 바프 끝나고도 필요 이상으로 음식을 먹은 적은 없는것 같아요 (술먹어서 기억 잃었을때 제외...) ★먹을만큼만 먹고 배부르면 딱 그만먹기!! 이거 쉬운것 같으면서도 의식하지 않으면 잘 안되거든요. 무의식적으로 숟가락을 들게됨ㅠ 바프 준비하면서 몸이 최소량의 클린한 음식에 적응되어 있는데, 바프 끝났다고 갑자기 하루 아침에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다량으로 먹게되면 예,,,ㅠ ㅠ 당연 몸에 엄청난 부담으로 돌아가겠죠,,,ㅠㅠㅠㅠㅠ 전 바프 끝나고도 먹는 양을 조금씩 늘려가려고 엄청 신경썼어요. 이게 체형적인 이유보다도, 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려고 그랬어요. 바프 준비하면서 최소한의 영양분만 섭취하느라 이미 몸에게 미안한 상탠데.. 또 다른 이유로 몸에게 미안해지면 안되겠죠ㅠㅠ 바프를 통해서 몸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된것 같아요 2. 식사 루틴은 서~~서히 바꾼다 바프 촬영이 끝났다고 삼시 세끼를 일반식으로 바로 바꾸진 않았어요 바프 끝나면 미뤄둔 약속(특히 술약속)을 엄~~청 가게 되는데, 이것 때문에 더욱 식단을 챙기려 했어요. 바프 준비 때는 하루 세끼를 식단으로 챙겼다면, 바프가 끝나고 나서는 하루 한끼를 꼭 식단으로 챙겨먹으로 노력했어요. 보통 아래처럼 챙겨먹었어요 - 술약속 있는날 : 아침(간단히)-점심(식단)-저녁(술약속) - 평소 : 아침(간단히)-점심(식단)-저녁(집밥) 물론 '점심 외식+저녁 술약속' 있는 날도 많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최대한 저렇게 챙겨먹으려고 ★노력★ 했다는 점이 중요한것 같아요. 이 노력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답니다. 이게 독해서 그런다거나, 몸무게 유지하려고 억지로 그런다거나가 아니라 습관이 된것 같아요. 점심 매번 사먹으면 돈도 많이 들잖아요. 근데 닭가슴살만 한박스(종류별로 다양하게) 사놓으면, 집에서 고구마 혹은 현미밥만 챙겨와서 간단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으니까 편리하고, 제 입맛엔 맛도 괜찮거든욬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어제 닥찌지 다 먹어서 주문했는데, 방금 배송중이란 알람뜸ㅋㅋㅋㅋ 요즘 닥찌 제품 진~짜 잘나오니까 입맛에 따라 사드시면 될것 같구요 전 ㅇㅁㅇㅌ, ㅇㅇㄷ 제품 꾸준히 시켜먹고 있어요. 3. 타이트한 목표는 금물! 오래 실천할 수 있는 소소한 계획을 습관화한다. 바프 준비하면서도 느꼈지만, 타이트한 목표와 무리한 다짐은 스트레스만 가중시키는것 같아요. 특히 유지어터이실 경우 더욱더 타이트한 목표를 세우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유지어터라는게 어느 기간만 유지하고 그만두는게 아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소화할 수 있는 소소한 계획을 세워 꾸준히 실천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저의 경우에는 생각나는대로 적어볼게요 1) 달달한 음료 마시지 않기 예전에도 즐기진 않았지만, 빨대커피 종종 사먹었는데 거의 먹지x 2) 자극적인 음식 줄이기 바프 전에 마라탕, 마라샹궈 환장해서 일이주에 한번은 꼭 사먹었는데, 맛은 있지만 몸에 건강하지 않은 음식이라고 생각되어서 바프 이후 끊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동생이 시켜서 몇입 얻어먹은 적은 있음.. 불닭볶음면도 야근할때 자주 먹었는데 거의 먹지 않고, 컵라면+라면도 먹는 횟수를 엄청 줄였습니다!(면수니지만요ㅠㅠ 3) 과식, 폭식하지 않기 이건 1번에서 어느정도 설명했는데요, 어느 책에서 읽은 적이 있는데 현대인이 겪는 주요한 질병은 과식, 폭식과 연결 지점이 많다고 해요. 필요 이상의 영양분 섭취로 오히려 몸이 고통받고 있다고..ㅠㅠㅠㅠ 저도 예전엔 배가 터질것 같은 느낌이 들어야 잘먹은것 같고 그랬는데, 이젠 어느정도 배가 찬 느낌이 들면 숟가락을 내려놓습니다. 이것도 연습인것 같더라구요. 몸이 받아들일 수 있는 양만 먹겠다 마인드입니다. 예전엔 정말 잘 체했는데, 체하는일도 거의 드물어요. 4) 야식+혼(홈)술 줄이기 저 퇴근하고 야식시켜서 혼맥하면서 행복느끼던 1인이었는데, 집에선 술 거의 입에도 안대요. 혼술 가끔하면 되게 좋고, 낭만이지만(술 매우 좋아하는 1인입니다.. 혼술, 홈술 둘다 습관인것 같아서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술은 좋은 안주랑 함께해야되니까 야식도 시키잖아요. 지금은 집에서 술을 안먹으니 야식도 잘 안먹어요. 야식과 술을 안하니 밤 중에 더부룩하고 이런 증상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5) 걷기걷기 많이걷기 바쁘디바쁜 현대사회잖아요. 시간을 빼서 운동하려하면 부담되고ㅜㅜ돈 잔뜩 들이고 못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라 일상에서 걷기를 생활화하려 노력했어요. 우선 출퇴근때 에스컬레이터에 서있지 않습니다. 무조건 걷습니다. 계단 활용 많이하고, 대중교통으로 20분 거리까지는 걸어서 가요. 이게 칼로리 소모가 은근히 많이됩니다. 주변에서 저에게 하는말이 넌.. 살이 찔 틈이 없겠다...할 정도로ㅋㅋㅋ 몸을 분주히 움직입니다. 4. 내 신체, 내 몸을 사랑하자. 핵심입니다...ㅇㅖ....이거쓰려고 인트로 길었구요.. (여기까지 적는데 3시간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내 몸을 사랑하는거. ㅜㅜ 바프 준비하면서 정말정말 많이 느낀점입니다. 그동안 너무 제 몸을 아끼지 않고 살아왔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닥치는대로 먹고, 바쁘면 대충 먹기도 하고, 다친곳 방치하고, 몸의 신호에 둔감하고... 그렇게 30 가까이를 살았더라구요. 그런데, 이제는 그러지 않으려고 해요. 한끼를 먹어도 예쁘고 맛있게 차려먹으려고 애쓰구요. 아무리 바빠도 식사는 거르지 않고요. 좀 아픈것 같으면 병원 무조건 갑니다. 이거 읽으시는 분들 중에서는 '당연한거아님??'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전 그렇지 못했어요ㅠㅠ~~~~ 건강한 몸에 건강한 마음이 깃든다는 말이 있잖아요. 신체가 건강해야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그 여유는 인간 관계에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나더라구요. 그럼 따뜻한 봄, 예쁜 날씨 마음껏 즐기시고 모두 행복하세요~♡
iliiilililili
❌죄책감 제로! 【다이어트 배달음식】 메뉴 추천!
다이어트 할때 배달음식 뭘먹어야 할까요? 살 안찌는 배달음식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건강과 아름다움을 드리는💞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 제가 최근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다녀왔거든요! 😍 제가 직접했던 다이어트 꿀팁을 하나씩 공유하면서 같이 다이어트 성공하면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 퇴근하는 길이 너무 힘들 때! ✔ 고구마, 닭가슴살, 샐러드 지겨울 때! 제가 즐겨먹는 다이어트 배달음식 메뉴로 구성해봤어요🥰 저의 메뉴선택 원칙은 살찌는 당질이 적은 메뉴 고르기에요! ( * 당질 = 탄수화물 -식이섬유 ) 죄책감 제로! ✅살 안찌는 다이어트 배달음식 5가지✅ 알려드릴게요! 1. 샐러드 지겹다면 '타코' 저는 타코를 즐겨먹는데요 ㅎㅎ 양상추, 적양배추, 파프리카 등 다이어트와 쾌변에 필수인 🥬섬유질이 풍부한 각종 야채도 있으면서 🥩단백질 채우는 콩과 돼지고기 까지 함께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저는 이때 아보카도🥑를 꼭 추가하는데요 아보카도는 1개당 당질이 1.5g로 적어 ⬇️식욕은 줄이고 ⬆️포만감은 늘려주는 좋은 지방이에요 단, 🚫당질이 많은 콜라나 사이다는 금지! 🙆🏻♀️탄산수와 마셔야 다이어트 효과가 더 좋다는점 꼭 잊지마세요! 2. 국물이 땡길 때 ' 숙주가득 쌀국수 ' 저녁에 퇴근하거나 피곤한날 유독 국물이 땡기잖아요~ 그럴때 저는 뜨끈뜨끈 쌀국수 많이 먹어요! 이때 저는 면대신 숙주를 추가 하는데요 ✅️숙주는 당질이 적고 (100g당 1.3g)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은 높아 죄책감 없이 마음껏 😳 먹을수 있답니다 그리고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먹어면 더욱 맛있구요 ㅎㅎ 3. 고기가 땡길 때 ' 쌈싸먹는 보쌈 ' 보쌈 1.5인분은 300g인데요 당질은 9g정도라 다른 고기류 보다는 살찔 걱정없이 드셔도되요! 그리고 저는 꼭 쌈채소 2-3장씩 싸서 먹는데요🥬 고기를 드실때는 쌈채소와 함께 먹어야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 가득하고 폴리페놀 성분이 ✅️육류의 유해물질까지 배출해 주는 효과가있어요 이때 🚫빨간 양념이 가득한 김치를 드시면 식욕이 당길수 있기때문에 🥬배추김치나 씻은김치 를 추천드려요! 4. 치킨이 땡긴다면 ' 구운치킨 ' 밍밍한 닭가슴살이 지겹다면 구운치킨 드세요🍗 다이어트 할때 제일 피해야 할게 바로 튀김이죠! 튀김옷만 없어도 🔻당질이 엄청 줄어들고 🔻살찌는 포화지방을 쏙 걷어내니 다이어트에도 좋겠죠? 한끼에 반마리 정도면 좋고요 저는 항상 닭가슴살 부터 먹어요! 이때 맥주를 한잔하면 좋겠지만 ㅎㅎ 🚫맥주는 당질이 많아서 금지! 시원하면서 톡쏘는 🧊탄산수와 함께 하세요! ㅎㅎ 5. 중식이 땡긴다면 '짬뽕밥' 짬뽕이 살찌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바로 면때문인데요! 면 100g에 당질은 무려 70g! 하지만 기름기 있으면서 매운 맛이 마구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럴때는 짬뽕밥을 시키세요! 저는 건더기는 싹다 먹고 밥은 반정도만 먹으려고 해요! 야채 추가가 가능하다면 추가 하셔서 야채부터 먹어요 ㅎㅎ 각종 야채와 해산물들만 먹으면 ✅️당질많은 면은 없어 살은 덜찌고 ✅️단백질 가득 해산물로 영양도 챙기고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나만의 다이어트 배달음식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더 맛있게 먹고 건강과 다이어트도 함께 챙겨요 ❤️ 힘들고 요요 오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그럼 안녕히 계세요~ 🙏🏻
geniet
다이어트의 적
다이어트를 할 때 최대의 적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맛있는 음식이 될 수도 있고 맛있는 걸 권하는 지인이 될 수도 있고 다이어트에 적은 다양하게 주변에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제일 큰 다이어트의 적은 바로 나 자신이 아닐까 싶네요 다시한번 마음을 다 잡고 화이팅입니다
해설사
입장할 때마다 로그인을 해야돼서 불편해요
홈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 놓고 입장하는데 입장할 때마다 로그인을 해야만 해서 많이 불편해요. 로그인 자동 저장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본인의 이름이나 닉네임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것이랑 참여한 챌린지에 인증한 것들, 자유게시판란에 게시한 글들을 한 번에 모아져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수정도 첨부도 쉽게 할 수 있는데 검색으로 일일이 찾아야만 수정이나 첨부가 가능하니까 참 어려워요.
ckyaaae
아보카도 샐러드
다이어트는 샐러드 먹기 챌린지 같다!! 귀찮으면 안먹게 된다! 그래서 인스터트처럼 바로 먹을수 있게 항상 준비해 두는게 좋은것 같아요
씬씬이
아침에 따끈한 차 한잔
아침이라 목이 칼칼하네요. 애들 방학이라 아직은 여유로운 아침. 따끈하게 유자차 한잔해요. 이번엔 갈은걸로샀더니 작은 건더기가 둥둥이네요.
냥이휩
베타 테스트 참여
베타테스트 참여 중인데 이 사이트 아직 개선해야 될 부분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댓글 달 때 키보드 창이 바로 뜨지 않고 복불복으로 여러 번 눌러야 떠서 너무 불편했어요 게시판도 선택이 안 되고 무조건한기본게시판에이 선택되고 여러 가지로 개선이 필요할 것 같네요
김기자
마라톤 준비하니 욕심이 납니다
하프 목표에서 18키로미터 성공하니 하프 다음으로 풀코스가 땡기네요 우선 20 성공하면 바로 풀코스 신청하려고요 혼자 연습하니 더 집중되고 좋아요 근력과 체지방 감소 심장 튼튼해 지는 건 최고에요
지폐메이커
도대체 이런몸매
어케 만드는 겁뉘까?? 다시 태어나야 할 판이네요ㅋㅋ 일단 기럭지에서 탈락ㅋ 비율도 탈락ㅋ 그래도 자극받고 열심히 빼볼랍니다ㅋ
김꼬맹이
당연히 맞다고 생각했던【잘못된✂ 다이어트 상식!】 몇 개나 맞을까요⁉
탄수화물 줄이기, 고칼로리음식 피하기, 다이어트로 제로콜라먹기 내가 알고 있는 다이어트 상식들 진짜 맞을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을 🎀 더 건강하고 날씬하게 만들어 드리는 🎀 강남 비만 클리닉 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원장입니다~! 여러분 ! 우리가 당연하게 알고있는 다이어트 상식들이 의외로 틀린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퀴즈를 준비했어요! 🤓 몇개나 맞고 틀렸는지 한번 체크하시면서 읽어보세요 😉 1. 탄수화물은 무조건 살찐다? 탄수화물을 구성하는건 "당질 + 식이섬유" 예요 우리를 살찌게 하는건 당질이라는 것을 꼭 아셔야 해요! 우리가 당질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빠르게 흡수되어 혈당을 올리는데요 특히 가공과정을 거친 당질이 많은 설탕, 밀가루 등의 정제 탄수화물은 🔺혈당을 급격히 올리고, 🔺비만 호르몬인 인슐린이 과량 분비되면서 🔺지방이 차곡차곡 쌓이게 됩니다. 살이 잘 안빠진다면 당질을 고려하지 않은채 무작정 탄수화물만 줄이려고 한게 아닌지 체크해보세요~! 2. 칼로리 낮은 음식을 먹어야 살이빠진다? 설마 아직도 칼로리 따져가며 저칼로리 식단으로 드시는건 아니죠? 섭취하는 칼로리가 줄게되면 우리몸은 ❗기초대사량을 줄이고 ❗소비하는 칼로리를 줄여버리거든요 ❗점점 살이 안빠지는 몸이되죠 이과정이 계속되면 우리는 힘이 없다고 느끼고 손톱이 약해지고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요 어느순간 몸에서는 이것을 위험신호라고 느끼고 뇌에서는 허기를 느끼는 호르몬을 분비하여 먹으라는 신호를 주는데요 저칼로리 식단을 하다가 입이 터지게 되는게 바로 이런 원리입니다 먹는 음식마다 칼로리를 따져가며 저칼로리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분들! 살이 안빠진다면 식단을 바꾸셔야 해요! 3. 제로콜라, 제로 사이다 먹으면 살 안찐다? 저도 제로콜라 참 자주 마시는데요..😭 제로를 마시면서도 단맛은 그대로 있잖아요? 이게 바로 인공 감미료 때문이에요 인공감미료는 설탕보다 600배나 달지만 칼로리가 낮아 초콜릿, 과자등 많이 쓰이는데요 실제로 미국의 한 연구에서도 저칼로리 인공감미료가 🔺당흡수를 촉진하고 🔺지방축적을 촉진한다는 결과가 있었어요 🔺비만세균과 같은 유해균의 먹이가 된답니다 0kcal 라고 안심하고 마구마구 드셨다면! 제로콜라, 제로 사이다가 내가 살 안빠지는 원인일수 있다는 사실! 4. 과일은 살이 안찐다? 과일에는 우리를 살찌게 하는 과당이 있어 많이 먹으면 살이 쪄요 😭 특히 당질이 많은 🚫바나나, 포도, 망고, 파인애플은 피하는게 좋구요 당질이 적은 ✅️토마토, 베리류가 다이어트에 좋아요~ 그리고 말린 과일은 더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말린과일은 수분이 적어 ❗️포만감이 크지않아 계속 먹게되거든요 ❗️가공과정에서 설탕, 감미료가 들어가 더욱 살이찌기쉽죠 쉽게 칼로리로 비교해보면 바나나 100g의 경우 80kcal이지만 말린 바나나는 486kcal 랍니다! ✅ 말린과일은 금물! ✅ 과일은 소량 적당히! 5. 아메리카노는 다이어트에 무조건 좋다? 당연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라면 시럽가득 라떼나 생크림 가득한 프라푸치노보다는 아메리카노가 훨씬 낫겠죠? 커피의 카페인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많은데요~ 하지만 아메리카노를 물대신 마시는 경우 오히려 다이어트를 🚫방해한다는 사실! 수분섭취없이 커피만 마시면 ▶탈수를 유발하게되고, ▶지방분해를 막기때문에 꼭 물을 함께 마시세요! 6. 저염식으로 먹어야 살이빠진다? 연예인 다이어트 중 빠지지 않고 나오는게 바로 저염식 다이어트 인데요 저염식으로 먹으면 우리 몸은 체내 균형을 맞추기위해 수분을 내보내면서 체중이 빨리 줄어들게 되요 저염식을 지속할경우 ❗️피로, 현기증 뿐아니라 ❗️세포에너지 대사를 저하시키고 ❗️호르몬의 불균형을 유발해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되요! 그리고 일반식으로 돌아올경우 금방 다시 살이찌게 됩니다 😭 자 어떠세요?? 몇 개나 맞으셨나요???💯 다들 몇개나 맞으셨는지 아래 댓글 남겨주세요~~~~ 같이 비교하며 이야기 나눠봐요☺️ 힘들고 요요 오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그럼 안녕히 계세요 🙏🏻~~~~~
geniet

✅체중은 가볍게! 지갑은 무겁게! 돈이 쌓이는 다이어터 필수 앱! 『지니어트』
다이어터라면 무.조.건 있어야 하는 다이어트 앱 ➡️ 지니어트 1. 앱을 사용하기만 해도 캐시 적립 & 쇼핑 가능 2. 다이어트 제품, 무료 체험단 다수 有 3. 다이어트 필수, 칼로리 & 영양성분 계산기 4. 다이어트 효과 up! 다이어트 일기 작성 5. 48만 다이어트 커뮤니티 씨씨앙 이용 가능 6. 오늘 하루를 기록, 타임 스탬프 (인증샷) 기능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vo.la/MDmtS ▶ iOS 다운로드 : vo.la/DRwgK ✔ 포인트 적립 & 쇼핑 앱을 사용하기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G포인트로 쇼핑을 할 수 있어요🛒 노력에 대한 확실한 보상이 있으니 동기부여 받아서 더 열심히 움직이고, 꾸준히 기록하게 될 거예요 🪙G포인트 적립 방법🪙 1. 걸음 수 2. 체중 기록 3. 인바디 기록 4. 식단 기록 5. 친구 초대 ❤️무료로 상품 get! 캐시 사용 방법❤️ 1.쇼핑 선택 2. 상품 카테고리 선택 3. 브랜드, 상품 선택 4. 구매하기 선택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vo.la/MDmtS ▶ iOS 다운로드 : vo.la/DRwgK ✔ 무료체험단 신청 운동 용품, 다이어트 식품.. 돈 들어갈 일이 너무 많아 고민인분 필독! 지니어트에는 막상 사기 어려웠던 제품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무료 체험단이 한-가득😍 클릭 몇 번이면 체험단 신청 간단하게 끝!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vo.la/MDmtS ▶ iOS 다운로드 : vo.la/DRwgK ✔ 칼로리 & 영양 정보 계산기 다이어트 제대로 하려면 식단 관리는 가장 기본! 오늘 먹은 나의 식단이 어떤지 파악할 수 있도록 영양 정보와 칼로리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 앱은 천만 개 이상의 음식 데이터를 통해 식단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요. ✅영양 정보 & 칼로리 확인하는 방법 ✅ 1.'오늘 하루' 영역 2. 아침/점심/저녁 선택 3. 음식 추가&선택 4. 다음 & 저장 선택 >> 앱 다운 없이 음식 칼로리 계산하기 (클릭)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vo.la/MDmtS ▶ iOS 다운로드 : vo.la/DRwgK ✔ 다이어트 일기 작성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있어요. 그건 바로 꾸준히 '다이어트 일상' 을 기록! 체중/눈바디/물 섭취 등을 기록으로 자신의 상태를 체크하는 것은 다이어트에서 중요한 🎯핵심입니다! 오늘부터 나의 하루를 기록하며 다이어트 효과를 높여보세요!⤴️ 체중, 인바디, 물 섭취, 식단, 눈바디 및 일기 작성 가능! ▶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vo.la/MDmtS ▶ iOS 다운로드 : vo.la/DRwgK ✔ 다이어트 커뮤니티 지니어트 앱은 48만 회원을 보유한 다이어트 커뮤니티 씨씨앙과 연동되어 있어요! 언제든 앱을 사용하며 씨씨앙 회원들과 소통할 수 있고 씨씨앙의 다양한 이벤트&챌린지 혜택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씨씨앙 커뮤니티 이용 방법🌟 1. 다이어트 커뮤니티 탭 선택 2. 네이버 로그인 후 카페 가입 ✔ 타임스탬프 기능 언제 어디서든 인증샷을 찰칵📸-! 오늘 먹은 식단, 눈바디 등 촬영 시 지니어트 타임스탬프 기능을 사용하면 걸음수는 물론, 날짜, 시간이 기록돼요. 씨씨앙 다이어트 챌린지에 참여하시는 분은 ※지니어트 앱을 꼭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 . . 다이어터라면 무조건 있어야 할 필수앱 지.니.어.트 지금 바로 다운 받고 체중은 가볍게⬇️ 캐시는 무겁게💰 다이어트를 즐겁게😉 시작하세요!
geniet
지니어트 커뮤니티 오픈 이벤트
지니아트 커뮤니티 오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서 좋습니다.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찾아오기가 참 복잡하고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아무나 찾아와서 의견도 올리고, 쉽게 볼 수 있게 경로가 좀 단순했으면 좋겠습니다. 겨우 찾아와서 "14일 만보 챌린지 "도 진행하고 있는데 못 찾을까봐 홈 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해놓고 쓰고 있습니다.
ckyaaae
17kg 감량으로 몸무게 앞 자릿수가 두번 바뀌었어요
사실 전 다이어트가 끝나지 않았어요 적어도 6-8kg은 앞으로 더 뺄 생각이라 아직 자랑할만한 멋진 복근이나 프로필 사진 같은 것도 없고 지금도 여러분과 똑같이 다이어터에요^^; 그래도 17kg 감량은 저로서도 의미가 크기에 중간 점검삼아 감량과정을 공유하려 합니다 이건 몸무게 앞자리가 5가 되고서 찍은 사진이에요 작년 9월16일에 찍었으니 다이어트후 6개월 가까이 체중 유지중이네요 감량 전 사진도 인증해야 비교가 확실히 될텐데 사진첩을 샅샅이 뒤져봐도 그 때 사진은 한 장도 없네요 당연하죠ㅠ 살찐 분들은 다들 공감하실텐데 저도 사진찍는거 극도로 싫어했거든요 아직도 완전히 극복하진 못했어요 다이어트 목표 달성하면 자신있게 찍어보려고요 The건강보험 앱에서 예전 검진기록을 찾아보니 74kg! 근데 캡처 못하게 막아놨네요 문득 전에 찍었던 모임 단체사진이 생각나 찾아봤어요 맨 오른쪽이 저에요; 청바지가 터질 것 같죠 ㅠㅋ 21년말 사진이니 꽤 오랜기간 저런 몸매였네요ㅠ 17kg 감량하고부터는 옷 사는 재미도 쏠쏠하고 딸아이랑 옷을 번갈아입기도 해서 좋아요 물론 딸은 사이즈 크게 입고 전 타이트하게 입지만요ㅋ 말이 자꾸 길어지니 가장 궁금해하실 감량과정! 바로 소개할게요 기본원칙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건데 다들 알지만 사실 쉽지 않잖아요 저도 차라리 굶는게 쉽지 적게 먹는게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엔 굶었어요 요즘 유행하는 간헐적 단식인거죠 정확히는 60시간 금식! 주말 이용해서 방에 틀어박혀 물만 마셨어요 작년 5월말이었네요 난생처음 해본 단식이었는데 기운은 좀 없어도 몸이 부르르 떨리면서 몸속 지방이 타는 느낌이 나니까 생각보다 할만 하더라고요 문제는 근육도 같이 빠진다는 건데 속을 비우고 식단관리를 새로 시작한다는 측면에서는 좋은 계기였어요 3일 금식해서 한번에 17kg을 뺀 건 아니에요 오해하시면 안돼요 그동안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면서 살만 찐 게 아니라 소화기능마저 너무 떨어진 상태라 이러다 큰 병 나겠다 싶어서 큰맘먹고 금식한거거든요 그런데 문제는 금식후 먹은 첫끼였죠 힘들게 뺀 게 아까워서 탄수화물 대신 먹은 채소탕 다 토했고요 미음을 먹어도 토하고 난리였어요 금식하기 전부터 위 상태가 안좋았던거죠 결국 흰죽 끓여먹고 기운차렸어요 흰죽이 부작용없이 속이 가장 편안하더군요 단! 꼭꼭 씹어 먹어야해요 탄수화물은 위나 장에서 소화가 안되니 침 속의 아밀라아제가 충분히 밥알과 섞여야하거든요 저는 죽을 티스푼으로 떠서 백번씩 씹어 삼켰어요 암튼, 왕성한 식욕을 자제하기 어려웠던 저로서는 3일 금식이 다이어트 첫단추였고 이후 소화기관이 정상화 될 때까지 적게 먹었어요 오후 네다섯시 이후에는 되도록 안먹고 특별한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최소한 많이 걸으려했죠 참고로 다이어트 보조제 같은건 먹어본 적 없어요 식구들이 저녁에 치킨,튀김 이런거 먹을 때는 두세조각 따로 챙겨놨다가 혼자 다음날 아침일찍 일어나 먹었어요ㅋ 사실 처음엔 건강식단으로 먹었는데 떡볶이 같은거 너무 먹고싶어 못참겠더라고요 그래서 나중엔 식단관리 따로 안하고 먹고 싶은 건 다 먹되, 되도록 오후2시 전에 먹고 많이 먹은 날은 신경써서 좀더 움직였어요 하지만 특별히 제대로 된 운동을 한 건 아니다보니 체중은 17kg 감량후부터 지금까지 정체중이에요 그래도 먹고싶은거 먹으며 체중은 유지했기에 한편으론 정체기를 즐겼는데 얼마전부터 인바디만큼 중요하다는 눈바디가 신경쓰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체중은 유지되나 근육없는 살은 덜렁거리고 출산후부터 내버려둔 뱃살도 그대로고... 앞으로는 좀 더 건강해지고 싶어서 3월부터는 본격적으로 근력운동 시작하면서 먹는 것도 제대로 가려 먹으려 합니다 3월 전까지는 매일 만보걷기로 워밍업^^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나중에 목표체중 달성하면 또 인증할게요 지니어트 다이어터 여러분 모두 함께 파이팅해요!
미즈안
🔥1주일에 3키로 감량? 전문의가 알려주는 체지방 감량 보조제 TOP5
살은 빼야 하는데, 주사나 약은 무섭고 😥 다이어트 보조제 도움을 받으려하니 성분과 부작용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들을 🎀더 건강하고 날씬하게 만들어 드리는🎀 강남 비만 클리닉 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원장입니다~! 여러분 ! 날씨가 따듯해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옷이 얇아지면 존재감 뿜뿜하는 뱃살과 팔뚝살, 허벅지살이 고민되잖아요. 하지만 운동을 하자니 벌써 덥고 먹는건 도~~~저히 포기 못하겠고! 약이나 주사는 무서울 때.. 우리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다이어트 보조제! 그래서 오늘은 아래의 주제로 알려드릴게요! ✅못미더운 광고 OUT! ✅내.돈.내.산 해도 절대 아깝지 않은! ✅진짜 효과가 인정된 대표 다이어트 보조제 TOP5 (FEAT. 마지막에 제 '리얼후기'도 꼭 확인하세요) 1. 체지방 줄여주는 ' 잔티젠 ' 우리 몸에는 백색지방과 갈색지방이 있는데요. 살이 잘 빠지려면 '갈색지방' 많아야 합니다. *갈색지방 : 에너지연소, 호르몬분비, 체온유지 *백색지방 : 에너지를 축적시켜 비만 유발 나이가 들수록 백색지방의 비율이 높아지는데, 미역에 있는 후코잔틴 + 석류씨의 푸닉산을 결합해 만든 식약처 인증제품 '잔티젠'은 ✅갈색지방 비율을 높이는 데 영향을 줘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있어요. ✅또한,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중감량에 도움을 줍니다. 《잔티젠 주의할 점》 ❗하루 섭취 권장량은 600mg ❗과량 복용 시, 복통이나 설사를 유발할 수 있음 ❗석류에 민감한 경우, 알러지 반응이 생길수 있음 2. 보조제 스테디셀러 ' 녹차추출물 ' 녹차추출물에는 주로 카테킨과 카페인이 들어있는데요. 그 중 카테킨은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성분이에요! 카테킨의 대표적 효과 3가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노르에피네프린' 분해 작용 억제 *노르에피네프린을 유지하면?* 운동한 것과 같이 몸에서 열을 내어 에너지를 많이 쓰고 지방 산화를 촉진시켜 살이 빠지게 함. 《녹차추출물 주의할 점》 ❗과량 복용 시, 두근거림, 불면 증상 유발 이때는 먹는 양을 줄이거나, 잠이 안올 경우를 대비해 오전에 복용하세요~ 3. 모르는 사람이 없는 ' 가르시니아' 가르시니아는 워낙 유명하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라는 열매의 껍질에서 HCA (hydroxycitric acid) 라는 성분을 추출한 거에요 이 성분은 2007년에 식약처에서 체지방을 감소시켜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았는데요 우리가 먹은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바꾸는 과정을 억제하여 ✅체지방을 감소시켜준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가르시니아 주의할 점》 ❗설사나 복통, 두통, 구역감 ❗과량 복용, 장기복용 시, 간기능 저하 4. 지방 흡수를 막아주는 ' 시서스 ' 우리가 가장 좋아하고 자주먹는 음식! 빵이나 라면 같은 밀가루 음식, 설탕, 과자.. 이런 것들은 정말 끊기 힘들잖아요! 하지만 이런 정제 탄수화물은 먹으면 먹을수록 더 먹게되고..! 과도하게 섭취한 탄수화물로 우리 몸 속에서 포도당이 넘치게 되면 지방세포에 꾹꾹 저장이 돼 살이 찝니다😢 그래서 시서스는 이런 작용을 막아줍니다!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이라는 성분이 소화효소의 작용을 막아 ✅지방이 우리 몸속으로 흡수되는 것을 방해해 몸 밖으로 배출해주고 ✅지방이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살이 찌는걸 막아주는 기능이 있다고 해요! 《시서스 주의할 점》 ❗시서스 추출물 1일 권장량 : 300mg ❗과량 섭취 시, 일시적인 두통, 복통, 설사 증상 발현 5. 요즘 핫한 보조제 ' 바나바잎 추출물 ' 바나바잎은 옛날부터 동남아에서 제 2형 당뇨병 치료제로 쓰이던 식물인데요. 당뇨 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져 꽤 유명해진 성분이에요 다이어트 좀 해보신 분들은 🔻혈당을 낮추고 🔻인슐린 (지방저장호르몬) 분비를 줄여야 살이 잘 빠진다는 것 아실거에요! 바로 아래 그림에 있는 인슐린 조절이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의 핵심인데요! (혹시 이해가 안 되면 이 글을 보고 오세요❤) https://cafe.naver.com/cantsb/1734554 바나바잎 추출물의 코로솔산은 국내에서도 '식후 혈당상승을 억제한다'는 기능을 식약처에서 인증 받았어요. 실제로 지방과 포도당 대사에 영향을 주는 과정에 작용해 약 0.5mg의 소량으로도 효과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장점을 정리하자면, ✅혈액속에 떠다니는 지방산을 감소시키고 ✅지방저장 호르몬인 인슐린 분비조절 ✅지방합성을 억제하고, 분해를 촉진 ✅염증을 증가시키는 호르몬 억제 ✅특별한 부작용이 없음 그래도 적절한 섭취량 10g 이하로 드시는게 좋고요. 당뇨약을 드시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후 섭취하세요. ⭐TIP⭐ 과식, 폭식했거나 탄수화물 폭탄인 음식을 먹을 때! 꼭 챙겨드시면 다이어트에 도움 될 거에요😊 ⭐정원장의 리얼 TIP⭐ 저는 요즘 바나바잎 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을 즐겨 먹고 있어요! 가장 좋은 점은 밥먹고 늘 습관적으로 먹었던 디저트가 덜 땡긴다는 거에요. 혈당을 많이 올리고, 인슐린 분비가 많이 될수록 거짓 배고픔과 폭식을 하게 되는데요. 1주정도 복용한 결과 간식을 덜 먹게 되고, 식탐이 줄었어요! 바나바잎 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을 매일 2번, 가르시니아는 예전에 복통과 설사를 경험한 적이 있어 폭식한날 아니면 조심하는 편이에요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같이 열심히 하자는 의미에서 일주일간 제 인바디변화 올려볼게요! (운동X, 보조제 + 저녁은 과식만 안함!) 오늘 소개해드린 보조제만 먹는다고 해서 당연히 살이 마구마구 빠지진 않지만 그래도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만큼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다면 시너지 효과를 보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힘들고 요요 오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geniet
📕다이어트 후기 공유만 해도, 100% 선물 당첨 | 지니어트 다이어트 후기 이벤트 (~3.21)
▼핸드폰에 지니어트 바로가기 추가▼ 이벤트&챌린지 관련 문의사항은? 👉 ccang_helper2@naver.com 👈 메일/쪽지로 문의해 주세요❤
geniet
군살 빼고 싶어요
걷기로 시작한 운동이 10여개월 됩니다. 대충 4kg 정도 빠졌는데, 12월부터 겨울잠 모드로 전환되어 서서히 내려가던 그래프가 서서히 오름세를 보이고 있어요. 나랑 밀당하는 내 몸뚱이.. 매일 아침 체중을 재는 것으로도 도움을 받았어요. 잠자기 전 배가 든든하면 다음 날 체중이 바로 올라가는거 알게 되니, 콜라 마실거 물 마시고, 과자 2개 먹을거 1개 먹고.... 그러다 정신줄 놓으면 한통 다 먹고.. 운동도 운동이지만 <먹는거> 아주 문제에요 어찌되든 5kg 더 줄이고 싶네요..여름엔 소데나시 입고 싶으니까...^^;;
미수가루우유
직장인 운동
근무는 8:30 ~ 17:30 까지 주5일요. 21년부터 다이어트 꾸준히 했어요 왔다리갔다리 안심했는데 작년에 아파서 겨울동안 다이어트 중지했더니 5킬로이상 바로 올라왔어요. 저번주부터 일단 운동 살살 시작했어요. 아침 공복운동 30분 - 훌라후프나 실내자전거 점심 식사후 훌라후프 30분 저녁 실내자전거 60분 그리고 하루만보 적응되면 강도도 높히고 근력운동도 시작할려구요 식단도 해야겠죠 식단이 제일 답인데 제일 어려워요 ㅜㅜ 회사아지트에서 돌리는 훌라후프와 소리 안나는 가정용 훌라후프 올리고 갑니당^^
멋지게살아보자
[다이어트 정체기, 생리증후군, 폭식] 이것만 알아도 해결 가능! (feat.다이어트 영양제💊)
Q. 영양제 종류는 너무 많고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영양제 있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매주 금요일마다 여러분들을 💛더 건강하고 날씬하게 만들어 드리는💛 강남 비만 클리닉 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원장입니다~! 저도 한살씩 더 먹을수록 식욕조절은 힘들고😂 피로도 잘 쌓이고, 예전만큼 살도 잘 안빠져 영양제를 챙겨 먹기 시작한지가 벌써 몇 년째인데요~ ▲정원장네 영양제칸 일부 ^^;;▲ 다이어터라면 꼭 챙겨야하는!!! 1. 폭식 2. 정체기 3. 만성피로 한방에 해결하는 💊 다이어트 영양제 💊 추천해드릴게요! 1. 폭식 방지! 생리전 증후군 완화 [미오이노시톨] 유독 먹을게 땡기고, 먹어도 먹어도.. 허기진 기분이 드는 심지어 한 예민하다는 소리도 듣게되는 바로 그날...😥 하루 4g씩 꾸준히 미오노시톨을 복용해보세요 미오노시톨은 몸속의 근육, 신경 조직을 이루며 ⭐생리기능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우리를 살찌우는 '인슐린 호르몬'에도 영향을 줍니다! 2. 다이어트 정체기와 이별! [유산균] 이전과 똑같이 다이어트하고 있는데 살이 잘 안빠지는 분들 계시죠? 이런 분들은 장내 미생물이 불균형인 경우가 많은데, 이 경우, 우리를 살찌게 하는 뚱보균이 많아져 살이 쉽게 찌고, 잘 빠지지 않는답니다😥 ✔️장건강 개선뿐만 아니라 ✔️살이 잘 빠지는 몸이 되려면 꼭 유산균을 꾸준히 드시는게 좋아요 ⭐TIP. 유산균은 꼭 공복에 미지근한 물과 함께 드세요! 그래야 효과가 좋거든요😉 3. 만성피로, 지방분해를 한방에! [아르기닌] 특별한 이유 없이 아침마다 ✔️몸이 너무 무겁고 ✔️살이 잘 안빠지는 느낌이 있다면 아르기닌을 추천드려요 아르기닌은 비만클리닉에서 정맥주사로도 많이 맞는데요.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 만성 피로에 좋고 🔥지방분해효과까지 볼 수 있어요! ⭐TIP. 아르기닌 영양제를 공복 상태 OR 운동 전에 드시면 체지방 분해가 훨씬 잘 될 거에요!^^ 힘들고 요요오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geniet
하루 7분🍎애플힙 만들기 2주 챌린지 [운동 가이드] - 영상 & 설명
*맨 하단에 자세 설명이 있어요* 🍎애플힙 운동 FULL 영상🍎 🍎힙 브릿지🍎 00:15부터 바로 시작 🍎내로우 브릿지🍎 00:59부터 바로 시작 🍎원 레그 브릿지🍎 01:41부터 바로 시작 🍎힙 익스텐션🍎 02:49부터 바로 시작 🍎파이어 하이드런트🍎 05:01부터 바로 시작 🍎익스텐션&파이어 하이드런트🍎 05:27부터 바로 시작 📍브릿지 자세 배우기📍 📍힙 익스텐션 자세 배우기📍 📍파이어 하이드런트 자세 배우기📍
geniet
지니어트 앱 업데이트되었네요 (포인트지급변경)
오늘 지니어트 앱을 여니 바로 업데이트하라고 나오네요 지난주엔가 공지사항에 앱 업데이트된다고 포인트지급도 변경된다고 봤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도 미리 공지를 해줘서 크게 놀라진 않았어요 다만 포인트지급 변경되는 부분이 호불호가 갈리겠구나 생각이 드네요 어제까지만해도 각 항목별 5포인트지만 100% 지급이었지만 이제는 랜덤지급.. 오늘 저는 식단1포인트받았어요 흐규흐규 그래도 최대 10000포인트라긴하는데, 꾸준히 하면 언젠가는 행운이 오겠죠?^^;; 오늘하루도 지니어트와 함께 식단관리 체중관리 화이팅입니다~!!
softmate
사진보이게 어떻게 하는거죠?
첨부파일로 가능하고 바로 보여지기가 안되는 건 같아요 커뮤니티 적응하기 어렵네요 밑에 댓글 조언으로 성공 했어요
진주맘
50 -> 40kg대로 만들기!
몸무게 50kg대에서 40kg대로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날마다 만보 걷기 열심히 하고 있어요. 건강을 위해 화이팅요~
앞마당의엘렌
아이폰 홈화면 추가 방법입니다
아이폰 사파리에서 커뮤니티에 하단의 빨간색 동그라미 선택하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노출됩니다 "홈 화면에 추가" 선택해주세요 추가 버튼 눌러주시면 아래와 이미지 처럼 지니어트 커뮤니티 바로가기가 추가됩니다❤️
귀염그잡채
다들 피지컬100 보시나요 진짜 자극 대박이에요
https://youtu.be/fV2v_4YQTnk 유튜브 영상도 바로 첨부되면 좋을텐데.. 암튼 여기 나오는 분들 보면서 운동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살빼고싶다 ..
hahaha0
가입햇습니다
반가워요. 요기는 본문에 사진이 바로 안들어가나 보네요? ㅠㅠ 아님 내가 방법을 모르는건지.... 혹 아시는 회원님들~ 가르쳐주세요 ㅎ
삐닥겅주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초초초간단 레시피 모음 .zip❤
오늘 저녁은 뭐먹지? 내일 점심은 걱정말고, 완전 쉬운 【에어프라이어 레시피.zip】로 💛고.민.해.결💛 . . . 더 많은 다이어트 꿀팁! 다이어트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씨씨앙(@ccang_recipe)👈🏻
geniet
이번달 다이어트 목표는
탄수중독.설탕중독이라서 밥먹고 배불러도 매일 꼭 케익이나 쿠키를 먹네요 이번달 목표는 식후 달달구리 간식은 일주일에 두번이하로 먹기입니다 간식거리 땡기면 바로 물마실수 있도록 항상 텀블러에 물 넣어서 가지고 있어야겠어요
재즈가조아
새로운 공간이 생겼네요.
지니어트 앱 커뮤니티를 연결해보면 씨씨앙이 바로 연결됐는데 아예 지니어트 커뮤니티가 따로 생기니 뭔가 점점 발전되는 거 같고 좋네요 ㅋㅋ 아직 적응은 잘 안 되지만 열심히 글도 올리고 소통하고 싶네요. 반가워요 여러분~
낭랑
오 짱편해요
내 침침한 눈,, 이제 침침하지 않아요 훨씬 편해졌어요~~~ 이렇게 변화하는 모습을 바로바로 보니까 넘 신기하고 좋네요! 지니어트 파이팅하세요🫡🫡
Wip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