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입장할 때마다 로그인을 해야돼서 불편해요

홈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 놓고 입장하는데 입장할 때마다 로그인을 해야만 해서 많이 불편해요. 로그인 자동 저장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본인의 이름이나 닉네임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한 것이랑 참여한 챌린지에 인증한 것들, 자유게시판란에 게시한 글들을 한 번에 모아져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수정도 첨부도 쉽게 할 수 있는데 검색으로 일일이 찾아야만 수정이나 첨부가 가능하니까 참 어려워요.

0
0
댓글3
  • 오늘은햇님
    자동로그인 되면 좋겠어요 
  • 씨씨앙밴드
    로그인도 댓글 쓰는 것도 참 어렵네요
  • 해설사
    댓글 쓰기가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