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이88
베타테스트 참여 중인데 이 사이트 아직 개선해야 될 부분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댓글 달 때 키보드 창이 바로 뜨지 않고 복불복으로 여러 번 눌러야 떠서 너무 불편했어요
게시판도 선택이 안 되고 무조건한기본게시판에이 선택되고 여러 가지로 개선이 필요할 것 같네요
0
0
댓글6
베타테스트 참여 중인데 이 사이트 아직 개선해야 될 부분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댓글 달 때 키보드 창이 바로 뜨지 않고 복불복으로 여러 번 눌러야 떠서 너무 불편했어요
게시판도 선택이 안 되고 무조건한기본게시판에이 선택되고 여러 가지로 개선이 필요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