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베타 테스트 참여

베타테스트 참여 중인데 이 사이트 아직 개선해야 될 부분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댓글 달 때 키보드 창이 바로 뜨지 않고 복불복으로 여러 번 눌러야 떠서 너무 불편했어요

게시판도 선택이 안 되고 무조건한기본게시판에이 선택되고 여러 가지로 개선이 필요할 것 같네요

0
0
댓글6
  • 욱이88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글쓰기도 잘안되구요. 영 불편하네요.
  • 코끼리킴
    모바일로 이용할 때 글을 쓰다가 지우면 똑같은 단어가 두 번 적히는게 제일 불편하네요
  • 제2의시작
    아직은 불편한 부분이 많은 거 같아요`ㅠㅠ
  • 정슈94
    마져요 아직 개선되어야될께 많아요 넘 버벅거려요 
  • ㅇ봄ㅇ
    저도 그리 생각합니다.너무 무거워요.버벅거림
  • 김꼬맹이
    어 맞아요ㅠ 저도 똑같은생각했어요ㅠ 너무 불편하고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