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 앱 업데이트되었네요 (포인트지급변경)

오늘 지니어트 앱을 여니 

바로 업데이트하라고 나오네요

 

지난주엔가 공지사항에 앱 업데이트된다고

포인트지급도 변경된다고 봤던 기억이 있는데

그래도 미리 공지를 해줘서 크게 놀라진 않았어요

 

다만 포인트지급 변경되는 부분이

호불호가 갈리겠구나 생각이 드네요

어제까지만해도 각 항목별 5포인트지만

100% 지급이었지만 이제는 랜덤지급..

오늘 저는 식단1포인트받았어요 흐규흐규

그래도 최대 10000포인트라긴하는데,

꾸준히 하면 언젠가는 행운이 오겠죠?^^;;

 

오늘하루도 지니어트와 함께

식단관리 체중관리 화이팅입니다~!!

 

1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3
  • 황금양
    업데이트이후 오늘까지 3포인트 이상 받은적이 없네요~ 언제 10000포 받아볼까요? 만포받는 그날까지 쭉~~
  • 달래랑
    포인트 지급방식이 미리 공지가 있었군요 몰랐내요
    softmate
    작성자
    일주일전쯤에 미리 공지가 있더라고요 차주에 업데이트한다고만 했고 정확한 일정은 나와있지 않았었어요 
  • 씨씨앙밴드
    갈수록 지급 포인트가 줄어드네요 이용자가 많아져서 인가봐요
    softmate
    작성자
    그런가봐요 기존고객들이 많이 떠날 것 같기도... 
  • 오렌지케케
    예전이 그리워요 ㅠㅠㅠㅠ 정말 예전엔 엄청 좋았는데..이용자가 많아지니 ㅠ 점점 포인트가 줄어드네요
    softmate
    작성자
    사실 저도 그래요 ㅠㅠ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정말 제일 많이 이용하는 앱이었는데...
  • 다이어터프로
    저도 업데이트 했어요!
    softmate
    작성자
    다들 업데이트 하셨네요^^ 랜덤으로 10000포 터지기를!!!
  • 다욧초보99
    이용자가 늘어서인지 리워드가 갈수록 별루네요 ㅠㅠ저두 처음에가 그리워요~
    softmate
    작성자
    오늘 랜덤포인트 중 0포인트 된 것도 봤어요.. 흑 ㅠㅠ
  • 씨씨
     아직 업데이트 전인 것 같은데 그렇군요ㅠ
    softmate
    작성자
    순차적으로 하나봐요~  솔직히 저는 예전이 그리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