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라톤 준비하니 욕심이 납니다

하프 목표에서 18키로미터 성공하니 하프 다음으로 풀코스가 땡기네요

우선 20 성공하면 바로 풀코스 신청하려고요

혼자 연습하니 더 집중되고 좋아요

근력과 체지방 감소

심장 튼튼해 지는 건 최고에요

0
0
댓글5
  • 고래사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충분히 건강해 질 것 같아요.
    목표하는 바를 꼭 이루셨길 바랍니다.
  • 나가서걷자
    정말 멋지네요 화이팅하세요
  • 태태가족
    전 러닝크루 3킬로 달리는것도 매번 실패하는데 대단하시네요. 
  • 건빵맛과자
    마라톤 힘들것 같은데 대단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 기린이마스터
    대단하세요 준비와 완주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