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 목표에서 18키로미터 성공하니 하프 다음으로 풀코스가 땡기네요 우선 20 성공하면 바로 풀코스 신청하려고요 혼자 연습하니 더 집중되고 좋아요 근력과 체지방 감소 심장 튼튼해 지는 건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