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에 따끈한 차 한잔

아침이라 목이 칼칼하네요.

애들 방학이라 아직은 여유로운 아침.

따끈하게 유자차 한잔해요.

이번엔 갈은걸로샀더니 작은 건더기가 둥둥이네요.

아침에 따끈한 차 한잔

0
0
댓글4
  • 고래사
    차 한잔으로 시작하는 하루는
    뭔가 여유롭고 평안하고 참 좋은 것 같아요.
  • 해설사
    오늘 은근히 추웠던거 같아요 따뜻한 유자차 한잔좋아요
  • 씬씬이
    아침에 커피도 좋지만 따뜻한 차도 좋죠~~^^
  • 시보
    유자차 정말 좋아하는데 당이 높아 부담스러워서 전 캐모마일 즐겨마셔요